호텔 4성급
더 할리우드 루즈벨트
The Hollywood Roosevelt
4.3
(14)
7000 Hollywood Boulevard Los Angeles (CA)
지도보기
위치정보
7000 Hollywood Boulevard Los Angeles (CA)
주소복사
버뱅크, 캘리포니아 (BUR-밥 호프 공항), 호손, 캘리포니아 (HHR-호손 공항),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LAX-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 산타모니카, 캘리포니아 (SMO-산타모니카 공항), 반누이스, 캘리포니아 (VNY)
버뱅크, 캘리포니아 (BUR-밥 호프 공항), 호손, 캘리포니아 (HHR-호손 공항),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LAX-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 산타모니카, 캘리포니아 (SMO-산타모니카 공항), 반누이스, 캘리포니아 (VNY)
숙소소개
본 숙소(Hollywood Roosevelt)는 비즈니스 또는 휴가차 로스앤젤레스 (CA)에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을 위한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시설 및 서비스를 갖춘 본 숙소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Hollywood Roosevelt 직원들이 투숙객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안내합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거실,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Hollywood Roosevelt의 따뜻한 환대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로스앤젤레스 (CA) 여행을 잊지 못할 순간으로 기억되게 할 것입니다.
편의시설 및 서비스
기본시설
지정 흡연구역무료 WIFI금연 숙박 시설금연 숙박 시설WIFI(요금 별도)
편의서비스
콘시어지 서비스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짐 보관 서비스
가족 특화 시설
탁아 서비스/어린이 돌보미
식음료
바/라운지레스토랑
레저/웰빙
야외 수영장풀사이드 바
기타 부대시설
엘리베이터피트니스 시설정원나이트클럽탁구대
교통 편의서비스
공항 교통편시설 내 주차
주요정책
체크인 / 체크아웃
체크인 15:00부터
체크아웃 12:00까지
아동(만 3세 이상 ~ 만 17세 이하) : 객실 내 기존 침대를 이용하면 무료로 투숙할 수 있습니다. 추가 침대 사용 시 요금이 부과됩니다. 만 18세 이상 투숙객은 성인으로 간주합니다. 반드시 추가 침대를 사용해야 하며 요금이 부과됩니다.
중요정보
공지사항
체크아웃 당일은 11:00 AM까지 수영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썬베드를 이용하는 경우 11:00 AM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수영장 썬베드는 숙소 투숙객 이용을 위한 것이며 선착순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썬베드가 30분 이상 이용되지 않으면 이용을 마친것으로 간주하고 다른 투숙객에게 제공될 것입니다. 외부 음식 및 음료를 반입할 수 없습니다. 투숙객의 안전을 위해 수영장에는 유리류를 반입할 수 없습니다. 모든 식음료는 반드시 썬베드에서 섭취되어야 합니다. 음료를 수영장 내로 가지고 들어오거나 근처에 두지 말아주십시오. 이 기간동안 본 숙소는 현금을 받지 않으며 신용카드를 통한 객실 요금 거래만 가능합니다. 본 숙소 투숙객은 USD 250이상을 결제할 수 있는 신용카드를 제시해야 합니다. 수영장 데크에 눕거나 앉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수영복은 수영장 구역에서만 착용해 주십시오. 본 숙소에 입실하시는 투숙객은 반바지,바지,드레스, 셔츠,신발 등 적절한 복장을 갖추어 주십시오. 트로피카나(Tropicana ) 수영장 카페는 금연입니다. 지정된 흡연 장소 안내를 위해 종업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개인 소지품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규칙을 지키지 않는 것은 캘리포니아 주 및 로스엔젤레스 군의 규칙 및 가이드라인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규칙 위반의 경우 수영장 및 숙소에서 퇴장당할 수 있습니다. 직원은 이러한 규칙을 위반한 사람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도착시 제공되는 웰컴 키트에 해당 약관 사항의 사본이 제공됩니다. 위에 제공된 정책에 대해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투숙객 서비스 부서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카바나 룸 혹은 11층 및 12층에는 반려동물의 입장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코로나 19 대응 조치의 일환으로 본 숙소는 투숙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추가 조치를 시행합니다. 일부 서비스와 편의용품의 제공이 제한되거나 이용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숙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불가한 청소 비용 USD 100 부과 - 7일 기준으로 주당 청구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대응 조치의 일환으로 본 숙소는 투숙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추가적인 조치를 시행합니다. 일부 서비스와 편의용품의 제공이 제한되거나 이용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숙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체크아웃 시 환불 가능한 보증금이 부과됩니다.반려동물 정책: 객실당 USD100의 환불 불가한 청소 요금이 부과됩니다. 해당 요금은 7일만 적용되며, 7일 이후에는 요금이 재청구됩니다. 카바나 또는 11층, 12층에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Wi-Fi 요금은 24시간 기준으로 USD14.99이며, 최대 3대의 기기에서 5MB의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수영장은 호텔에서 가장 활기찬 시설 중 한 곳입니다. 여름부터 9월 7일까지 금요일 및 토요일 낮과 저녁에 라이브 음악 공연이 펼쳐집니다. 일요일, 14:00~18:00에는 공식 수영장 파티가 열릴 뿐만 아니라 화요일 밤, 20:00~02:00에는 야간 수영 행사가 있습니다.9개 이상의 객실 예약 시 별도의 정책과 보증금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숙소로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투숙객은 체크인 시 사진이 부착된 유효한 신분증과 신용카드를 제시하셔야 합니다. 모든 별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가능한 경우에 한해 제공되며, 추가 비용이 부과될 수도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주) 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