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4성급
메리어츠 코올리나 비치 클럽
Marriott's Ko'Olina Beach Club
3.9
(5)
92-161 Waipahe Place Kapolei
지도보기
위치정보
92-161 Waipahe Place Kapolei
주소복사
카폴레이에서 골프장 옆에 위치한 메리어츠 코올리나 비치 클럽의 경우 바로 근처에 시크릿 비치 코 올리나 및 파라다이스 코브 비치 등이 있습니다. 이 업스케일 호텔에서 펄하버까지는 26.4km 떨어져 있으며, 26.6km 거리에는 펄 하버 방문자 센터도 있습니다.
카폴레이에서 골프장 옆에 위치한 메리어츠 코올리나 비치 클럽의 경우 바로 근처에 시크릿 비치 코 올리나 및 파라다이스 코브 비치 등이 있습니다. 이 업스케일 호텔에서 펄하버까지는 26.4km 떨어져 있으며, 26.6km 거리에는 펄 하버 방문자 센터도 있습니다.
호놀룰루, HI (HNL-다니엘 K. 이노우에 국제공항), 카폴레이, 하와이 (JRK-칼라엘로아)
호놀룰루, HI (HNL-다니엘 K. 이노우에 국제공항), 카폴레이, 하와이 (JRK-칼라엘로아)
거리는 0.1km 단위로 최대한 가깝게 표시됩니다. 
시크릿 비치 코 올리나 - 0.1km 
파라다이스 코브 비치 - 0.1km 
호누 라군 - 0.1km 
코홀라 라군 - 0.1km 
나이아 라군 - 0.1km 
코올리나 마리나 - 0.3km 
코올리나 비치 파크 - 0.6km 
코올리나 골프클럽 - 0.8km 
라니쿠호누아 라군 - 1.6km 
울루아 라군 - 0.5km 
카헤 포인트 비치 파크 - 4.2km 
트랙스 비치 파크 - 5.1km 
하와이안 전기 비치 공원 - 5.2km 
웻앤와일드 하와이 - 5.5km 
나나쿨리 비치 파크 - 7.8km 
가장 가까운 공항:
칼라엘로아 공항 (JRF) - 9.4km
다니엘 K. 이노우에 국제공항 (HNL) - 32.5km
거리는 0.1km 단위로 최대한 가깝게 표시됩니다. 시크릿 비치 코 올리나 - 0.1km 파라다이스 코브 비치 - 0.1km 호누 라군 - 0.1km 코홀라 라군 - 0.1km 나이아 라군 - 0.1km 코올리나 마리나 - 0.3km 코올리나 비치 파크 - 0.6km 코올리나 골프클럽 - 0.8km 라니쿠호누아 라군 - 1.6km 울루아 라군 - 0.5km 카헤 포인트 비치 파크 - 4.2km 트랙스 비치 파크 - 5.1km 하와이안 전기 비치 공원 - 5.2km 웻앤와일드 하와이 - 5.5km 나나쿨리 비치 파크 - 7.8km 가장 가까운 공항: 칼라엘로아 공항 (JRF) - 9.4km 다니엘 K. 이노우에 국제공항 (HNL) - 32.5km
편의시설 및 서비스
기본시설
지정 흡연구역무료 WIFI
편의서비스
콘시어지 서비스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간편 체크아웃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리무진 또는 타운카 서비스 이용 가능짐 보관 서비스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포터/벨보이
가족 특화 시설
키즈 클럽(요금 별도)어린이 수영장
식음료
바비큐 그릴식료품점/편의점스낵바/델리
레저/웰빙
비치 카바나(요금 별도)해변 일광욕 의자비치 타월전용 해변 바로 연결시설 내 마리나피크닉 공간수영장 카바나(요금 별도)수영장 일광욕 의자수영장 파라솔근처 전용 해변사우나시설 내 스파 서비스스팀룸워터슬라이드
기타 부대시설
ATM/은행업무당구/당구대컴퓨터 스테이션엘리베이터피트니스 시설24시간 운영 피트니스 시설선물가게 또는 가판대세탁 시설
교통 편의서비스
공항 교통편(요금 별도)셀프 주차(요금 별도)주차 대행(요금 별도)
주요정책
체크인 / 체크아웃
체크인 16:00부터
체크아웃 10:00까지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세금 ID - TA-070-692-2496-03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현금입니다.이 숙박 시설은 안전을 위해 야외 조명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이 숙박 시설은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청소를 완료했습니다.이 숙박 시설은 위생을 위한 노력(메리어트)의 청소 및 소독 지침을 준수합니다.
도착 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도와드립니다.
추가 요금
셀프 주차 요금: 1일 기준 USD 45.00주차 대행 요금: 1일 기준, USD 45.00추가 요금 지불 시 이른 체크인 가능(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다름)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 외
간이/추가 침대 이용 불가
애완동물 동반 불가
중요정보
공지사항
이용 상황에 따라 객실 연결이 가능하며,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번호로 숙박 시설에 직접 연락하여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숙박 시설 청소를 완료했습니다합니다.비대면 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고객의 모든 성적 지향과 성 정체성을 존중합니다(성소수자(LGBTQ+) 환영).
판매자 정보
yanolja

(주) 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