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02

해변오션뷰스파
포항 씨엔스톤펜션
  • 기준 2인 / 최대 4인
  • 금연객실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75%
220,000
55,000
예약마감
후기
기본정보
인원 추가 정보
- 인원 : 기준 2명 / 최대 4명
- 인원추가 : 가능
- 인원추가요금 : 성인 20,000원, 아동 20,000원, 유아 20,000원
- 영유아 기준인원 포함 / 최대인원 초과불가. 36개월 이상부터 추가요금 발생. 현장결제.
객실 정보
원룸형 / 10평
구비시설
스파/월풀, 개별바비큐, 침대, 에어컨, TV, 취사시설, 식탁,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헤어드라이기,세면도구
예약시 사전체크인을 하여야합니다. 사전 숙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침대원룸 + 화장실
◆ 전객실 오션뷰이며, 수명선 펼쳐진 풀바다뷰는 주변일대 유일하며, 본과 VIP301호, 별관 B101호, B201호입니다. 본관 A101호, A102호, A201호, A202호는 건물앞 사이드에 별관이 보이며 오션뷰를 볼 수 있습니다. 경관은 훌륭합니다.
◆ 바베큐
* 숯+훈제그릴 요금 : 25,000원(2인기준)피클, 각종 솔트 양념재료 제공 현장결제펜션앞바다 개별바베큐장펼쳐진 해변비치 바베큐장에서 낭만적인 식사를 즐겨보세요~야외용 접시 및 식자재, 양념제공 관리실옆 셀프코너에 이용하시고 제자리 가져다 놓으시면 됩니다.이용시간 : 입실시 ~22시까지* [바베큐패키지] 고기 또는 회 패키지 이용금액 : 2인기준 45,000원·바베큐세트(숯+그릴별도 2인기준) 양념재료 포함고기메뉴 : 허브솔트돼지목살(250g) + 허브솔트삼겹살(250g) + 바비큐소세지 + 대하(3~4마리) 또는 전복 + 슬라이스포테이토&슬라이스어니언 + 야채, 양파, 고추 피클 + 쌈장과 각종소스예약 : 이용 전 미리 전화 부탁드립니다.·회메뉴 : 생선회(모든회기준 광어우럭 + 각종 사이드안주 + 각종 야채와 양념 + 전골매운탕 인스타에서 유명한 신선도회집에서 그대로 펜션앞바다에서 드시게 해드립니다. 메뉴는 펜션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이글 전기그릴 자이글 전기그릴 대여료 : 15,000원(각종피클, 야채, 각종 솔트 양념재료 제공)
◆ 핫플레이트
전기렌즈는 가스렌즈가 아니므로 과도하게 사용하면 과열로 파손우려가 있으며 객실에서는 대여하는 제품외 그릴 또는 버너 등 절대 사용금지 입니다. 또한, 객실에서 과도하게 고기를 굽거나 생선 등 튀김요리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 퓨전 또는 양식요리 디너세트모든 객실내 파스타 등 퓨전 요리 하실수 있도록 접시, 포크, 나이프 등 식자제 디너세트와 피클, 파슬리, 오일 등 식재료 제공합니다.
◆ 스파/월풀 해당객실 모든 객실 가능 · 사랑하는 사람과 쌓인 피로를 풀어보세요 !· 스파 유형 : 대형제트스파(VIP301) / 월풀스파(A101, A102, A201, A202, B101, B201)· 이용 요금 : VIP301 30.000원 / 추가로 그외 전객실 2만원 / 사전예약 (현장결제)
· 예약 : 대형제트스파(VIP301호) 외 예약 없이 현장에서 이용 가능※ 입욕제 및 물비누 사용금지입니다. 최신식 음이온 스파로 센서작동 원이이 된다고 합니다. 이용시 실타래 있는 옷이나 타올 금지이며, 수영복이나 레쉬가드착용을 권장합니다.이용은 입실이후 밤12시 이전까지 이며, 1회에 한해 제안하고 있습니다. 추가사용은 사전 미리 예약하셔야 합니다.
◆ 이용시 유의사항
· 바비큐 이용시 화재에 유의바랍니다.· 수영장 및 모든 시설 이용시 세심한 주의를 요하며, 임대사용에 있어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로 사고 발생시 배상의 의무와 모든 법적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펜션에 책임을 전가할 수 없습니다.이용물품 및 건축물에 파손 발생시 퇴실전 반듯히 체크하여 접수해야 합니다. 접수하지 않아 상호 불미스러운 일 없도록 당부드리며, 카메라 없는 객실 이용시 사전 동영상 촬영을 하고 이용하시고 물품 등 이상 여부가 있는 것은 즉시 관리인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 동성 또는 미성년자는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 불가합니다.
◆ 이용자동의펜션에 방문하셔서 동의서에 서명해주시거나 문자로 입실자 성함을 기재하여 안내사항에 동의합니다라고 보내주시면 됩니다.
◆ 수영장 및 모든시설물 식자재 비품(스파시설, 접시, 침구, 타올, 전자제품 등)등 임대사용에 있어 이용에 주의해야 하며 주의사항을 동의하지 않고 이용하시거나 체크아웃 하지 않고 가셨을 경우 이용자의 의도하지 않았어도 부주의로 사고발생시 및 파손과 분실에 책임은 이용자에 있으며 분실 및 파손 또는 피해를 줄경우 변상의 의무와 모든 법적 책임은 이용자에 있습니다
◆ 기타이용 안내
- 입실 : 오후 3시 이후부터 입실이 가능합니다.- 퇴실 : 오전 11시까지 퇴실해 주시기 바랍니다.- 22시 이후에 도착할시에는 사전에 연락주세요.- 퇴실하시기전 잊으신 물건이 없나 잘 살펴주시고 되도록 시설물 및 소모품은 원위치에 정돈해 주세요.- 애완동물과 함께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사전 협의나 동의후 이용가능)- 최대인원 초과시 미리 연락 주시지 않은 경우 입실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1실 이상 예약은 사전 협의 후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버려 주시기 바랍니다.- 무료숙박권 및 이벤트할인권, 특별할인가 객실에 한해서는 픽업, 스파 등 무료서스는 제안될수있으며, 추가금이 발생될 수있습니다. 기본사항을 지켜 주시고 상호 좋은 매너를 통해 좋은 서비스를 즐기시고 좋은 추억과 좋은 여행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03.28~03.29
55,0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