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 Suite A type

쇼킹특가
씨사이드 아덴 중문
  • 기준 4인 / 최대 6인
  • 더블 침대 3개
  • 금연객실
  • 135㎡
주요 서비스 및 편의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욕조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4%
429,000
쿠폰가
411,000
기본정보
[반려동물 동반 안내사항]
반려견 무게 : 제한없음
반려견 동반 기준 : 기준 1마리 / 최대 2마리(1마리 초과 시, 1박당 35,000원이며 반려견 어메니티 추가 제공)
반려견 어메니티 : 스너그 하우스, 배변패드 2장, 배변봉투 2장, 반려견 타월 1장, 밥그릇 1개, 히노끼탕 1개, 반려견 샴푸 1개, 간식 3종
유료 대여품목(현장문의 및 사전예약) : 드라이룸, 드라이어
무료 대여품목(현장문의 및 사전예약) : 개모차, 케이지, 목줄, 입마개
단, 수량 제한으로 투숙 전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리조트 외부 이동 시 반려견 목출 착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려견은 어떠한 전염병도 가지고 있지 않아야 하며, 1년 이내의 광견병 주사(Rabies Vaccine)를 접종한 증명서를 체크인 시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미재출 시 체크인 불가)
객실 내/외부에 반려견을 절대 혼자 두어서는 안되며, 보호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 및 동반 반려견 분실에 대해서 씨사이드아덴과 직원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객실 내 직원 방문하여 서비스가 필요할 시, 반려견의 안전을 위하여 반드시 케이지 안 또는 목줄 착용이 되어야 합니다.
반려견으로 인한 소음으로 다른 고객에게 피해가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반려견의 크기, 기질로 인해 다른 고객에게 두려움을 주거나 해를 가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리조트가 자유 재량으로 반입을 금지하거나, 퇴실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 내/외부에서 반려견과 관련된 폐기물 또는 쓰레기는 반드시 처리해야 합니다.
대여품목(개모차, 케이지, 목줄, 입마개, 드라이룸, 드라이어)은 사용 후 반납이 안될 경우 새 제품 기준 금액으로 변상합니다.
반려견으로 인한 객실 내부 및 어메니티 훼손 또는 얼룩 및 피해로 인한 청소 혹은 보수가 필요한 경우, 리조트의 자유 재량 안에서 결정된 어떠한 지불에도 동의합니다.
반려견으로 인한 다른 고객이나 직원에 대한 피해에 대하여도 전적으로 책임을 지고 리조트 주체를 위해 변상함에 동의합니다. (손실, 요구, 피해, 책임, 대리인/변호사 수수료 및 소송비용 포함 경비 및 비용)
반려견 동반 객실 체크인시, 반려견 입실 동의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 후 입실 가능합니다.
41평, 더블침대 3개
4인 기준 / 최대 6인
인원 추가비 : 1인 1박당 성인(중학생 이상) 20,000원 / 소인(초등학생 이하) 10,000원 / 영유아(7세 이하) 무료
에어컨, 개별난방, TV, 냉장고, 커피포트
욕조, 샤워시설, 욕실용품, 드라이기, 가운
주방, 조리기구, 가스레인지
무료 Wi-Fi
금연객실
시설 및 서비스
베드구성
더블 침대 3개
욕조 / 사우나
욕조
세면도구
어메니티
기타사항
샤워 시설
목욕 가운
헤어드라이어
인터넷
무료 와이파이
TV
평면 TV
식음료 시설 / 서비스
주방
냉장고
조리도구
객실 구비 시설
에어컨
04.20~04.21
411,0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