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리

양평 석산 펜션
  • 기준 4인 / 최대 6인
  • 금연객실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228,000
기본정보
인원 추가 정보
- 인원 : 기준 4명 / 최대 6명
- 인원추가 : 불가능
- 기준 인원(4)을 초과하는 추가 인원 요금은 현장 결제 부탁드립니다.
객실 정보
거실+방 / 20평
구비시설
가스레인지인덕션,개별테라스 바베큐,냉장고,드라이기,쇼파,식탁,에어컨,욕실용품,전기밥솥,전자레인지,취사도구,TV,화장실
[인원추가요금]
ㅁ 기준인원 초과시 1인당 추가비용 : 10.000원 (현장결제)
ㅁ 예약 인원 외에 추가 인원은 입실이 거부 될 수 있습니다.
ㅁ 수건은 입실 시 기본 제공 외 추가 제공이 불가합니다.
ㅁ 객실 요금은 기준 인원에 대한 요금이며, 기준인원 외 인원 추가시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ㅁ 기준 인원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에 숙소로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
ㅁ 소리산황토밸리 홈페이지 내 실시간 예약창 이용 시 추가요금 선결제됩니다.
ㅁ 그 외 채널 예약 시 기준 요금으로 결제되며, 현장에서 추가요금을 납부합니다. (단, 객실 최대인원에 한하여 추가 가능)
ㅁ 각 객실마다 정해진 최대 수용 인원(영유아포함) 초과를 엄격히 금하며, 예약된 인원 외에는 입실이 불가합니다.
[예약안내]
ㅁ 숙소연락처는 예약과 동시에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자동 발송됩니다
ㅁ 예약 전 취소수수료를 꼭 확인바랍니다
ㅁ 바른 예약 정착을 위하여 예약 완료 후 취소시 10%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ㅁ 취소/변경시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신중한 예약 부탁드립니다.
ㅁ 예약 완료 후 환불을 하실 경우 환불 정책에 따라 환불해 드립니다. (예외사항없음)
ㅁ 취소 수수료는 올바른 예약 문화의 정착을 위해 불가피한 조치이오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ㅁ 온라인 실시간 예약 후 날짜 및 객실 변경은 예약 취소 후 다시 예약하셔야 합니다. 예약 전 신중히 생각하시고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ㅁ 성수기 예약 완료 후 예약 연기를 원하실 경우, 비수기(9월이후)에 예약을 잡아드리겠습니다. (단, 예약하신 객실이 다른분께 예약 된 경우에 한함, 차액 환불 불가)
ㅁ 환불은 입금자명으로 진행되며 무통장 입금 시 송금 수수료는 제외한 후 입금됩니다.
03.29~03.30
228,0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