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하우스 104

커플룸,오션뷰X
거제도 씨앤스카이2 리조트
  • 기준 2인 / 최대 2인
  • 금연객실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55%
70,000
31,000
예약마감
후기
기본정보
인원 추가 정보
- 인원 : 기준 2명 / 최대 2명
- 인원추가 : 불가능
- ※ 인원추가 없이 이불만 추가하는 경우 1만원의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현장결제)
객실 정보
원룸형 / 13평
구비시설
침대, 에어컨, TV, 취사시설, 식탁,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전기밥솥, 전기쿡탑, 취사도구일체, 헤어드라이어, 빗, 샴푸, 바디클렌저, 수건, 테라스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대비하여 입실 시 발열 체크가 진행되며 발열 및 기침증상이 있는 분들은 입실이 제한됩니다.
※ 인원추가 없이 이불만 추가하는 경우 1만원의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현장결제)
※ 야외 공동바비큐장 이용시 하단과 같이 현장 추가요금 발생됩니다.
ㄴ 숯, 그릴 준비 시간 : 18시~21시(하절기) / 17시 30분~20시까지(동절기)
ㄴ 숯+그릴 요금 : 기본 30,000원(2~3인기준/*현장결제)
ㄴ 바비큐장 이용 인원추가시 인당 5,000원 추가(*현장결제)
ㄴ후라이팬 없음
※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 반려동물 입실 불가하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군부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해당 펜션 실내/외 모두 폭죽놀이가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침구에 세탁이 어려울 정도에 오염이 있을 경우 세탁비 5만원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용 시 유의하여 주시기 부탁드리겠습니다.
※ 실제 객실 컨디션은 사진이랑 상이할 수 있습니다
03.28~03.29
31,0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