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C

스파
강릉 린펜션
  • 기준 2인 / 최대 2인
  • 금연객실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32%
230,000
쿠폰가
155,000
후기
기본정보
인원 추가 정보
- 인원 : 기준 2명 / 최대 2명
- 인원추가 : 불가능
객실 정보
거실+방, 복층형 / 21평
구비시설
스파/월풀, 개별바비큐, 침대, 에어컨, TV, 취사시설, 식탁,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퇴실 시간 : 10시30분
복층 : 거실 + 복층침대룸 + 화장실
● 필독 사항
▷ 펜션 업주와 컨펌 통화가 되지 않을 시 예약취소에 해당되며 귀책사유는 예약자에게 있습니다.
▷ 비난, 비방, 모욕 폭언 등 예약컨펌에 비협조적일시 예약 취소 및 입실 불가 조치 됩니다.
[ If you can not communicate with the owner, you can not make a reservation.]
▷ 오후 5시 이전까지 체크인이 가능한 손님에 한 해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 한 일행의 두 개 이상 객실 예약 및 두 커플 두 부부 예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예약된 인원과 현장 도착 인원이 상이할 경우 입실하실 수 없으며, 환불 없이 예약 취소 (입실 거부) 됩니다.
▷ 입실전 현장 사정에 의해서 예약된 객실이 그에 준하는 객실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타인(가족 포함)에게 숙박 양도 및 대체 입실을 허용하지 않고, 이는 환불 없이 예약 취소에 해당됩니다.
▷ 입실: 오후 3시~5시, 퇴실 : 오전 10시 30분까지 입니다.
▷ 퇴실 시간이 지연될 경우 30분에 10,000원씩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 욕조 사용은 1일 1회를 원칙으로 합니다.
▷ 욕조 이용 시간 : 입실~밤 10시(퇴실일 오전 사용 불가)
▷ 월풀 (물거품) 기능은 작동되지 않습니다.
▷ 욕조 사용 시 입욕제, 거품제 등 모든 첨가물 사용 금지입니다. (기계 고장 및 배관 역류로 인한 손해배상 책임이 있습니다.)
● 예약 유의 사항
▷ 40세 이상의 혼성 및 동성은 예약이 어렵습니다. (2030펜션)
▷ 개인이 준비해온 화로 (프라이팬, 버너, 그릴, 토치 등)는 절대 반입 금지입니다.
▷ 객실 및 건물 전체 금연구역입니다. (건물 외부에 흡연장소가 있습니다.)
▷ 객실 안, 객실 화장실, 건물 복도 및 계단 등 흡연 시 정화비용 및 익일 손님의 객실료 전액을 변상 후 퇴실하셔야 합니다.
▷ 바비큐 이용은 실내 전기그릴만 이용 가능합니다. (야외 숯불 바비큐는 하지 않습니다.)
▷ 실내 전기 그릴 이용 시간은 밤 9시 30분까지이며, 시간을 반드시 지켜주세요.
▷ 실내 전기 그릴 이용료 : 25,000원 (1회)
▷ 그릴 이용료는 사전 상담 후 결제 (현장결제 X)
▷ 수영장 개장 : 여름 성수기 시즌(7월 말~8월 중순)
03.28~03.29
155,0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