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케어

진안 토담펜션

숙소 위치보기
5.0(24)
숙소답변(12)
ChatGPT로 요약한 후기를 검토 중이에요

객실선택

별채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110,000

토담

  • 기준 6인 / 최대 8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500,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전라북도 진안군 상전면 진무로 2224-3진안 토담펜션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
5.0 (24)
숙소소개
토담은 소나무를 폭에 맞게 틀을 만들고 여기에 일정높이로 흙을 채워 다지고 다시 채우고 다지기를 반복하여 마치 시루떡 만들 듯 쌓아올려 정성껏 만든 흙집입니다. 너와는 지붕을 이는데 기와처럼 쓰는 재료로서 토담은 나무너와이며 “느에” 또는 “능에” 라고도 합니다. 
아궁이에 불을 지피기 때문에 굴뚝이나 까치구멍으로 미쳐 빠져나가지 못한 연기는 지붕의 너와 틈사이로 빠져나오게 됩니다. 
너와와 너와사이에 틈이있어 환기와 배연이 잘되고 단열효과도 큽니다. 
여름에는 집안이 시원하고 겨울에 적설기에는 지붕에 눈이 덮이면 내부온기가 밖으로 빠져나기지 못하므로 보온효과도 큽니다. 
옛선조들의 지혜와 향수를 간직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토담을 준비하였습니다. 
토담에 오셔서 일상에 지친 마음을 힐링하세요.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애견동반
icon_image_1주차가능
icon_image_2독채객실
편의시설 소개
독채객실
·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사랑하는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행복을 찾아보세요.
반려동물
동반시 20.000원 추가비용발생
주차가능
펜션즐기기
주변관광지
· 구봉산 : 13.2km
· 마이산 : 21.1km
· 무주 덕유산 리조트 : 38.1km
· 상기 안내된 거리는 자동차 기준으로 표기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약공지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기준인원 초과 시 추가 인원에 대한 비용이 별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숙박 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성년자의 예약 및 이용은 숙소 규정에 따라 결정되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예약 시 중복예약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야놀자펜션 고객센터 측에서 확인 즉시 안내드립니다.)
펜션별 기간 미확정으로 인해 요금 및 요금표가 잘못 반영된 경우, 자동 예약 취소 처리되며 정상 금액으로 재예약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