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호텔등급관리국에서
5성급으로 인증받은 호텔입니다.

콘래드 서울

숙소 위치
여의도역 3번출구 550m
4.8(253)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5성급 호텔 중에서도 최상위 컨디션을 자랑합니다. 객실 컨디션이 훌륭하며, 한강뷰가 최고의 매력입니다.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와 라운지 음식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IFC몰과 연결되어 있어 편리하며, 조식은 가격 대비 별로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수면 환경을 위한 턴다운 서비스와 다양한 어메니티도 감동적입니다. 다만, 샤워실의 문제와 조식 줄의 길이가 단점으로 언급되었습니다.
배너
선착순 20,000원 할인

최대 할인 쿠폰은 조기 마감 가능

Banner

객실선택

예약 가능한 객실이 없습니다날짜를 변경해주세요
위치/교통
address_icon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여의도동)
icon-image-0
5호선 여의나루역
5호선 여의도역
9호선 국회의사당역
9호선 샛강역
9호선 여의도역
길안내
여의도역 3번출구 550m
후기
4.8 (253)
숙소소개
여의도 비즈니스 지역의 중심에 위치하는 콘래드 서울은 지적 에너지가 넘치는 현대의 은둔처와 같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스타일리시함과 교통의 편의성, 그리고 당신만을 위한 럭셔리를 만끽해보세요.
콘래드 서울은 새로운 개념의 럭셔리하고 스타일리시한, 세계적인 서비스를 지향합니다. 서울의 금융 및 업무 중심지인 여의도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콘래드 서울은 IFC 서울 (서울국제금융센터)을 이루는 4개 빌딩 중 하나로서 서울의 지하철 시스템과 편리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인천∙김포 국제 공항과 가장 가까운 럭셔리 호텔입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도입한 스마트 테크놀로지 기반의 최첨단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434개의 고급스럽고 전망 좋은 객실과 더불어 영감을 선사하는 연회시설과 이국적인 레스토랑, 최고급 웰니스 센터(wellness centre)로 콘래드 서울은 고객 개개인에게 더욱 특별한 장소가 될 것입니다.
콘래드 호텔 & 리조트가 제공하는 ‘스마트 럭셔리’ 서비스는 세련된 숙박 시설, 빈틈없는 서비스, 최고의 경험, 도시가 가진 풍부함과 편리함의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콘래드 세상의 중심에 서 있는 편안한 자신을 발견해 보세요.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스파/월풀/욕조
icon_image_1주차가능
icon_image_2조식운영
icon_image_3수영장
icon_image_4와이파이
icon_image_5야외테라스
icon_image_6사우나
icon_image_7객실금연
icon_image_8레스토랑
icon_image_9
icon_image_10연회장
icon_image_11피트니스
icon_image_12뷔페
icon_image_13어메니티
icon_image_1424시간데스크
icon_image_15유료세탁
icon_image_16커피숍
icon_image_17비즈니스
icon_image_18수화물보관
서비스 언어
한국어
편의시설 소개
총 객실 수
434개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금연
전 객실 금연

이용안내

조식안내

장소: 2층 Zest Restaurant
가격: 성인 1인 당 67,000원, 소아(2012년 ~ 2018년생) 1인당 33,500원, 2019년생 이하 무료

주차 정보

발렛 기본 서비스 요금: 27,000원
주차: 투숙 시, 객실 당 2대 주차 무료 지원

부대시설 안내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내수영장, 마사지/스파, 루프탑/라운지, 스크린 골프

확인 사항

미성년자는 투숙 불가합니다. (생일 지난 만 19세 부터 투숙 가능)
예약공지
★예약 시 실제 투숙객 실명으로 예약 진행 부탁드립니다.
★ 미성년자는 투숙 불가합니다. (생일 지난 만 19세 부터 투숙 가능)
상세 설명의 취소규정에 따라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체크인 16:00 이후, 체크아웃 11:00 이전
[조식안내]
장소: 2층 Zest Restaurant
가격: 성인 1인 당 67,000원, 소아(2012년 ~ 2018년생) 1인당 33,500원, 2019년생 이하 무료
부대시설: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내수영장, 마사지/스파, 루프탑/라운지, 스크린 골프
발렛 기본 서비스 요금: 27,000원
주차: 투숙 시, 객실 당 2대 주차 무료 지원
힐튼 아너스 가입시, 무료 WIFI
전 객실 금연
모든 추가비용 현장결제
[부대시설 이용안내] https://www.conradseoul.co.kr/hub/ko/explore/
※ 콘래드 서울은 힐튼의 ESG 경영 캠패인 중 하나인 ‘목적이 있는 여행 Travel with Purpose ’을 실천하여 긍정적인 환경 및 사회적 영향력을 창출하고자 합니다.
정부의 자원절약재활용촉진법에 준수하고자, 칫솔, 치약 및 면도기와 같은 일회용 세면용품을 비치하지 않습니다.
필요하신 경우 미니바 서랍안에 비치된 판매용품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