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 먹, 자 PKG - 트윈or퀸 베드 랜덤배정

이큐스테이 제주
  • 기준 2인 / 최대 2인
  • 체크인 시 배정
  • 금연객실
주요 서비스 및 편의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욕조
숙박

놀, 먹, 자 PKG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26%
203,000
150,000
예약마감
잘 놀고 잘 먹으면 자는건 꽁짜!!감성캠핑 바베큐 2인 식사 + 1박 무료1. 캠핑감성 테이블 이용 39,000원 (텐트, 방갈로, 프라이빗 데크 선택 1)2. 3단 트레이 바베큐 세트 2인 59,000원 (제주산 1등급 흑돼지 + 각종 신선한 꼬치구이 + 샐러드)3. 액티비티 3종 중 택 1 30,000원 (자전거 2대 대여, 불멍, 피크닉세트, 악천후 시 이큐마켓에서 편집샵 쇼핑으로 대체 가능 : 주류 제외) 이큐스테이 호텔 정원에 프라이빗하게 꾸며진 캠핑 감성 테이블 (텐트, 방갈로,프라이빗 데트 테이블중 선택 가능)에서 이큐 3단 트레이 바비큐와 함께 구내 마켓에서 좋을 술 착한 가격에 구매해서 마음 놓고 즐긴 후 운전 걱정 없이 바로 룸으로 올라가서 푹 쉬는 이큐 스테이와 이큐테이블이 준비한 환상적인 먹고+자고 패키지 특가 상품에 놀고! (자전거 타기 또는 불멍)까지 할 수 있는 제주의 환상적인 1박 2일을 위한 상품입니다.몸만 오셔서 마음 편하게 놀면서 캠핑, 바베큐,숙박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감성과 가성비 모두 잡을 수 있는 패키지 입니다.식사와 놀거리 잠자리까지 한번에 다 포함 되어 있는 갓성비 패키지!!!제주 해변과 노을을 자전거 대여로 즐기고이큐테이블 감성캠핑장에서 제주산 흑돼지 3단 트레이를 감성충만 즐기고 먹고~불멍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잘 놀고 잘 먹고 바로 객실로 들어가서 잘 잘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이큐스테이에서 놀.먹.자 패키지로 즐거운 제주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후기
기본정보
잘 놀고 잘 먹으면 자는건 꽁짜!!
감성캠핑 바베큐 2인 식사 + 1박 무료
1. 캠핑감성 테이블 이용 39,000원 (텐트, 방갈로, 프라이빗 데크 선택 1)
2. 3단 트레이 바베큐 세트 2인 59,000원 (제주산 1등급 흑돼지 + 각종 신선한 꼬치구이 + 샐러드)
3. 액티비티 3종 중 택 1 30,000원 (자전거 2대 대여, 불멍, 피크닉세트, 악천후 시 이큐마켓에서 편집샵 쇼핑으로 대체 가능 : 주류 제외)
이큐스테이 호텔 정원에 프라이빗하게 꾸며진 캠핑 감성 테이블 (텐트, 방갈로,프라이빗 데트 테이블중 선택 가능)에서 이큐 3단 트레이 바비큐와 함께 구내 마켓에서 좋을 술 착한 가격에 구매해서 마음 놓고 즐긴 후 운전 걱정 없이 바로 룸으로 올라가서 푹 쉬는 이큐 스테이와 이큐테이블이 준비한 환상적인 먹고+자고 패키지 특가 상품에 놀고! (자전거 타기 또는 불멍)까지 할 수 있는 제주의 환상적인 1박 2일을 위한 상품입니다.
몸만 오셔서 마음 편하게 놀면서 캠핑, 바베큐,숙박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감성과 가성비 모두 잡을 수 있는 패키지 입니다.
식사와 놀거리 잠자리까지 한번에 다 포함 되어 있는 갓성비 패키지!!!
제주 해변과 노을을 자전거 대여로 즐기고
이큐테이블 감성캠핑장에서 제주산 흑돼지 3단 트레이를 감성충만 즐기고 먹고~
불멍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잘 놀고 잘 먹고 바로 객실로 들어가서 잘 잘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이큐스테이에서 놀.먹.자 패키지로 즐거운 제주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트윈 or 퀸 베드 체크인 시 랜덤배정
2인 기준 / 인원추가불가
에어컨, TV, 냉장고, 커피포트, 생수
샤워시설, 욕조, 드라이기
무료 Wi-Fi
금연객실
미니바 (맥주,스넥,라면) 판매
룸서비스 딜리버리
시설 및 서비스
베드구성
체크인 시 배정
욕조 / 사우나
욕조
기타사항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인터넷
무료 와이파이
TV
평면 TV
식음료 시설 / 서비스
냉장고
생수
객실 구비 시설
에어컨
지금부터~04.21
150,0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