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럭스패밀리트윈

펫룸
정선 인투라온 호텔
  • 기준 3인 / 최대 3인
  • 더블 침대 1개, 싱글 침대 1개
  • 금연객실
주요 서비스 및 편의시설
  • 무료 와이파이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20%
289,900
229,900
기본정보
[펫룸] 반려견 전용객실 투숙 유의사항 안내
.
1. 펫룸(반려견 동반객실) 구매 시 1마리 당 7kg 소형견으로 최대 2마리까지 동반 투숙이 가능합니다.
(기본 동반은 1마리이며, 1마리 추가 동반 희망시 30,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단, 최대 2마리 초과시 입실이 불가합니다.)
2. 펫룸(동반객실)은 반려견만 가능하며, 그 외 반려동물은 동반 투숙이 불가능합니다.
3. 기본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반려견은 투숙이 불가합니다.
4. 입실시 프론트에서 애완견 관련 서약서에 동의 및 서명이 진행됩니다.
(최근 3개월이내 예방접종을 하였음, 시설 내에서는 강아지를 안고 다님 등의 서약 내용)
5. 객실 이용시 다음 부분은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이외의 장소(주차장, 엘리베이터, 로비 등 공용공간)에서는 반드시 케이지에 넣어 이동하거나 안아서 이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 내에서 목줄없이 자율보행, 목줄 후 자율보행 적발시 환불없이 즉각 퇴거 조치되니 이점 명심하십시오.
- 잠깐의 외출 시에도 반려견을 동반하여야 하며, 객실 내 반려견만 방치 후 적발 시 강제 퇴실 조치됩니다. (소음 민원 발생)
- 외출 후 객실 입실시 반려견의 발을 닦아주시기 바랍니다.
- 배설물은 변기에 버려주시고 패드는 위생팩에 담아 휴지통에 버려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내 침구, 비품, 설비 등을 파손 또는 오염 시킨 경우 별도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6. 사전 허가 없이 무단으로 반려견 동반 투숙 시 강제 퇴실 조치되며 패널티가 부과됩니다.
.
※ 동반투숙 제한 견종 : 핏불테리어, 잉글리시불독, 아메리칸스태포드셔테리어, 스태포드셔불테리어, 그레이트데인, 말라뮤트, 프레사카나리오, 도베르만, 로트와일러, 시베리안허스키, 저먼셰퍼드 포함 맹견으로 분류된 견종 및 맹견 믹스견
.
8평 , 더블+싱글
3인기준 / 인원 추가 불가
에어컨, TV, 냉장고, 생수, 샤워시설, 드라이기, 커피포트, 욕실용품
객실 내 취사 불가
시설 및 서비스
객실구조
원룸형
객실구성
침대룸 1개
욕실 1개
베드구성
더블 침대 1개
싱글 침대 1개
세면도구
샴푸
바디 샴푸
기타사항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인터넷
무료 와이파이
TV
평면 TV
식음료 시설 / 서비스
냉장고
생수
객실 구비 시설
에어컨
04.19~04.20
229,9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