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꿈꾸는계곡펜션

숙소 위치보기
4.7(6)
전체보기
Banner

객실선택

채송화

  • 기준 2인 / 최대 3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100,000

개나리

  • 기준 3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130,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용천로 1026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숙소소개
유명산의 멋진 어비계곡에 자리 잡고 있는 꿈꾸는 계곡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주변여행지]- 유명산, 어비계곡, 남이섬유원지, 중미산휴양림, 대명비발디파크, 두물머리, 아침고요수목원[인원추가/현장결제]기준인원 1인추가 2만원(2세이상 어린이 포함)예약인원 외 방문자 1인당 2만원 추가요금 발생* 현장결제[바비큐/현장결제]바비큐 이용 4인까지 2만원, 5인부터 3만원의 숯과 그릴 석쇠 등 사용료* 현장결제[입/퇴실]입실 15시퇴실 11시오후 10시 이후의 입실은 사전에 반드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유의사항]미성년자는 보호자 동반 없이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애완동물은 절대 동반 입실 불가하고 환불 없이 퇴실 조치됩니다.집기 파손 시에는 펜션지기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오후 11시 이후의 바비큐장 이용 및 고성방가는 타 객실 손님을 위해 금하오니 양해 바랍니다.객실 내에서는 절대 금연 및 육류(삼겹살 및 튀김류) 등의 구이를 금하오니 실외 지정된 장소 및 자연과 벗한 바비큐장을 이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는 펜션에서 명시한 조건에 따르며, 상품의 정보, 거래조건,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업체 이미지는 실제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icon_image_1개별바베큐
icon_image_2계곡인접
icon_image_3와이파이
편의시설 소개
개별바비큐
IPTV/WiFi
주차가능
계곡인접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예약공지
[예약 및 이용 시 주의사항]ㅁ실시간예약 특성상 간혹 예약이 중복될 수 있으며, 바로 연락드려 전액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ㅁ이용불가 안내를 받았을 경우 직접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하니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ㅁ예약변경 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라며, 업체규정에 따라 변경이 불가하거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ㅁ고객 연락처 오기재로 인해 연락이 불가할 경우, 예약이 자동취소 될 수 있습니다.ㅁ단순변심, 고객사정으로 인한 취소 시 취소환불수수료가 적용됩니다.ㅁ취소수수료는 할인(쿠폰,즉시할인 등) 적용 전 객실판매금액(=정상가)를 기준으로 책정됩니다.ㅁ추가인원요금이 예약 시 결제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현장결제 부탁드립니다.ㅁ최대인원 초과 입실 시 입실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ㅁ객실별, 일자별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숙소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ㅁ늦은 입실 시 업체에 사전연락 부탁드립니다.ㅁ업체 물품의 파손 및 분실 시 업체기준으로 변상하셔야 합니다.ㅁ반려동물 전용 업체가 아닌 경우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ㅁ당일예약 후 당일이용건일 경우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니 업체에 사전확인 부탁드립니다.ㅁ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만 입실 시 입실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ㅁ사전예약취소 없이 사용하지 않은 예약건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ㅁ부대시설 및 객실비품은 업체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ㅁ업체 이미지는 실제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