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도형 원룸

펫룸
지리산 산청 한방 가족호텔
  • 기준 2인 / 최대 2인
  • 더블 침대 1개
  • 금연객실
숙박

룸온리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10%
189,000
169,000
후기
기본정보
더블침대 1개
2인 기준 / 최대2인
에어컨, TV, 냉장고, 커피포트, 생수
샤워시설, 비데, 욕실용품, 드라이기
금연객실
추가요금 : 3만원 / 마리(최대2마리 까지 가능)
★PET 고객 이용 수칙★
1. 입실가능
가. 예방접종 : 기본 5차 접종 확인된 반려견
나. 몸무게 : 10kg 이하의 소형견
다. 마리수 : 2마리 이내
라. 추가요금 : 3만원 / 마리(최대2마리 까지 가능)
2. 입실불가
입실제한 : 핏불테리어, 로트와일러, 스태퍼드셔터리어, 스태퍼드셔불테리어, 도고아르젠티노, 필라브라질레이, 잉글리쉬불테리어, 도사견 등
반려견의 안전을 위해 객실 내 혼자 두지 않으며, 실내에서 번식활동을 금지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 내 이동 시 반드시 반려견을 안고 이동을 하시거나 케이지에 넣고 이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려견은 동물보호법에 의거 고정형 1.5m 리드줄을 착용하며, 입실한 객실 외의 시설(오감원 레스토랑, 카페, 세미나실, 대강당, 노래방, 필봉비어, 사우나)에는 출입이 불가합니다.
반려견으로 인해 발생한 산청한방가족호텔의 재산상 피해 및 손상에 대한 수리비용을 부담하셔야 하며, 산청한방가족호텔에서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산청한방가족호텔 측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동반 반려견이 다른 고객과 반려견에 피해를 주거나 사고가 발생한 경우, 당사자간의 해결을 원칙으로 하며 산청한방가족호텔 직원에게 책임을 묻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고객님은 산청한방가족호텔 내에서 반려견의 모든 행동에 대한 책임이 있다는 것을 숙지하셔야 하며, 반려견이 원인 혹은 연관되어 있는 사망, 상해, 재산상의 피해에 대한 모든 조치(소송, 손상, 송해, 비용)에 대해 배상을 약속하셔야 합니다.
산청한방가족호텔에서 정한 요건 및 이용수칙을 위반한 경우에는 환불없이 퇴실하셔야 합니다.
다른 반려견 및 다른 고객에게 심한 짖음과 공격성을 보이는 경우에도 환불없이 퇴실하셔야 합니다.
반려견과 동반 입실하시는 고객님은 위의 규정 외에 향후 실시될 모든 규칙과 규정(반려견
시설 및 서비스
베드구성
더블 침대 1개
세면도구
어메니티
기타사항
비데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TV
평면 TV
식음료 시설 / 서비스
냉장고
생수
객실 구비 시설
에어컨
04.19~04.20
169,0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