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 102 /공용수영장, 공용테라스, 일반형

울산 라임하우스펜션
  • 기준 2인 / 최대 4인
  • 금연객실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46,830
후기
기본정보
인원 추가 정보
- 인원 : 기준 2명 / 최대 4명
- 인원추가 : 불가능
- 기준 인원(2)을 초과하는 추가 인원 요금은 현장 결제 부탁드립니다.
객실 정보
원룸형 / 10평
구비시설
가스레인지인덕션,개별테라스 바베큐,기본양념,냉장고,드라이기,쇼파,식탁,에어컨,욕실용품,전기밥솥,전자레인지,취사도구,커피포트,타월,TV,화장실
ㅁ 침대룸A(더블1)+화장실1
ㅁ 10평 (약 33.0㎡ )
#홈페이지 : http://bene1220.com/
# 기타 이용 요금
ㅁ 입실 보증금 인당-1만원 (퇴실점검 후 반환)
ㅁ 인원 추가 요금 인당-2만원
ㅁ 방수마스크-6천원
ㅁ 숯+그릴+망-2~3인 기준 2만원 / 4~5인 기준 3만원 / 숯 및 망 추가 1만원 /
ㅁ 자이글/에어프라이어-1만원
ㅁ 풀빌라 단독수영장 미온수-5만원 (30도 전후의 미온수, 최소 24시간 전 사전예약 필수, 풀빌라 객실만 가능)
ㅁ 객실 스파 회당 15,000원 ( 온수 1회 토출, 1시간 기준) / 스파객실 한정
ㅁ 입욕제-5천원 (개인적으로 가져오시는 입욕제 사용 불가)
ㅁ 얼리체크인 시간당-객실료 15% (객실별 상이)
ㅁ 레이트체크아웃 시간당-객실료 15% (객실별 상이)
ㅁ 소형 애완동물 입실(5kg 이하, 최대 2마리) 1마리당-2만원 /보증금-3만원
[숙소 예약 안내]
-예약 전 필히 아래 안내사항을 읽으시고 해당 모든 약관들을 준수하실 경우 예약을 진행 해 주십시오.
- 예약전화 : 052-273-9041 / 010-3446-9041 / 010-3844-9041
- 입실 : 오후 3시부터 입실 / 퇴실 : 오전 11시까지 퇴실
- 얼리체크인 혹은 레이트체크아웃 서비스 신청시 규정된 시간 외에 조기입실과 만기퇴실이 가능합니다. 최대 2시간까지 연장가능합니다.
- 얼리체크인 및 레이트체크아웃 서비스는 시간당 총 이용요금에 15% 추가요금이 발생하며 사전협의가 꼭 필요합니다.
- 다음 투숙객들을 위해 입실시간과 퇴실시간을 필히 준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준인원 초과시 1인당 2만원 요금발생하며 최대정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성인, 아동, 영유아 및 0세포함)
- 애완견 입실시 1마리당 2만원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7kg 이하 소형 애완견만 가능하며, 입질이나 짖음이 심한 애완견의 경우 입실이 제한됩니다.
- 최대인원 초과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사유로 환불은 불가합니다.
- 최대인원 초과시 사전에 연락을 취하여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인원과 애완동물의 무단 입실시 강제퇴거 예정이며, 잠시 방문하는 방문객 역시 방문이 불가합니다. 해당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 무단 주거침입, 무단 건조물침입등의 이유로 법적 책임을 지게됩니다. 예약되어진 인원 외 추가인원이 발생할 경우 사전에 관리자에게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숙소 이용정원은 숙박기준이 아닌 입실기준입니다. 잠깐 놀다가시는것도, 잠깐들러 식사만 하시는것도, 잠을 자지않고 다녀가시는것도 추가인원으로 적용되며 요금이 발생합니다.
- 입실 당일 1인당 1만원의 보증금을 받고있으며, 애완견의 경우 1마리당 3만원의 보증금을 받고있습니다. 퇴실하실때 분리수거 및 기본점검 이후 보증금은 전액 반환됩니다.
- 해당 숙소는 애견 동반이 가능한 숙소이며, 애견을 전문으로 운영되는 숙소가 아닙니다. 애견이 자유로이 뛰어 놀 수있는 드넓은 공간이 없으며, 애견이 이용불가한 시설이 다수 존재합니다.
- 21시 이후 도착하실때에는 사전에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연락 없이 늦은시각 입실시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 외부 조명들은 밤 11시를 기점으로 자동으로 소등됩니다. 늦은시간에는 타 객실 투숙객들을 위해 소란을 금하며, 사고의 위험이 따름으로 외부시설 이용 자재 바랍니다.
- 밤 11시 이전 외부 음식물을 포함한 분리수거를 꼭 해주세요. 야생동물들로 인해 음식물이 수영장 유입시 뒷날 투숙객 입실에 제한이 생길 수 있으며, 이는 이용자가 배상 책임을 지게됩니다.
- 성수기 및 비수기요금, 주말과 주중요금, 중장기숙박 및 여러객실 동시예약시 자동으로 할인되어진 요금은 실시간예약란을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예약 후 3시간 내 입금이 안될시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됩니다.
- 예약자와 입금자가 다를경우 꼭 관리자에게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바베큐 이용시 식사 20분전 연락주시면 바로 준비해드립니다. 바베큐 이용요금은 숯+그릴+망 등을 준비해드리며, 2~3인 기준 2만원 / 4~5인 기준 3만원 / 숯 및 망 추가 1만원 / 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 객실 내 육류 및 생선과 해산물등을 굽거나 조리를 금합니다. 냄새 및 연기, 기름등으로 인해 이후 투숙객을 받지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시 배상책임을 지게됩니다.
- 객실 앞 테라스 혹은 공용 바베큐장에서 육류, 생선, 해산물등의 다양한 조리가 가능합니다.
- 숯을 이용한 바베큐 역시 화재 및 냄새로 인해 야외장소에서만 가능합니다. 위반 시 배상책임을 지게됩니다.
- 객실 내부 및 외부에서 개개인이 가져오는 화기류 및 난방기기는 절대 이용이 불가합니다. 화재 및 이후 투숙객 입실에 문제가 있을 시 배상책임을 지게됩니다.
- 객실 내부에서 흡연을 절대 금합니다. 흡연은 야외 테라스 한켠 지정된 장소에서만 가능합니다. 객실 내 흡연시 과태료와 도배비용의 배상책임을 지게됩니다.
- 숙소에서 화약, 폭죽등의 화재위험 물질과 개인화기용품들은 절대 이용불가하며, 화재로 인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스파이용은 신청한 시간대에 온수를 급수하여 드리니 관리자에게 미리 이용시간을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 스파이용은 급수시간 1시간 기준 1회로 기준하며, 스파이용료는 1회당 2만원의 요금을 받고있습니다.
- 스파 이용가능시간은 저녁 11시 이전까지이며, 이후시간엔 타 객실 수면에 방해가 될 수 있으니 절대 금합니다.
- 스파 이용시 개개인이 지참하는 입욕제 및 샴푸, 바디워시등의 사용은 절대 금하며, 숙소에 구비 및 판매중인 입욕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애완견의경우 스파이용이 절대 불가합니다. 순환펌프에 털끼임등의 문제로 고장시 배상책임을 지게됩니다.
- 객실 내 테이프 및 본드를 이용한 풍선 및 소품등의 부착물 부착을 절대 금합니다. 벽지의 훼손으로 배상책임을 지게됩니다.
- 픽업서비스는 예약 전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당일 갑작스러운 픽업서비스는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미성년자의 혼숙이 금지되어있습니다. 또한 해당숙소는 동성인 경우에도 미성년자 입실이 불가하며 해당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 관리실에는 상비약과 조미료 및 기름류가 구비되어있으며, 필요시 관리실에서 제공해드립니다. 객실 내에는 상비약과 조미료등의 비품은 준비되어있지 않습니다.
- 숙소 외부 난간에 기댈 시 추락의 위험이 있음으로 반드시 안전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숙소 계단에서 미끄러짐 등의 사고의 위험이 있으니 반드시 안전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숙소에서 제공되어지는 기물 파손시 손해배상의 책임을 지게됩니다. 주의하시고 안전하게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이미지는 실제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개인 소지품 및 귀중품등의 분실, 도난, 파손, 훼손등의 사고는 숙소에서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 이용객의 부주의로 인해 일어난 모든 사고는 숙소에서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
[숙소 이용안내 및 이용수칙]
- 예약 전 필히 아래 안내사항을 읽으시고 해당 모든 약관들을 준수하실 경우 예약을 진행 해 주십시오.
- 저희숙소는 조부모님들을 포함한 중장년층분들. 학부모님들. 손주손녀등의 어린 아이들, 어린 자녀들이 많이들 찾아주시는 숙소입니다.
- 악으로 소리지르거나, 거나하게 술을 마시고 고함지르듯 노래를 부르며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풀고 싶으신분들은 노래주점으로 가시길 바랍니다.
- 꺾은 나뭇가지, 종이나 박스, 쓰레기등을 태우는 행위는 절대금합니다. 야외에 나와서 남들 다한다는 불멍이 하고싶을수도있겠다고 이해는합니다.
- 이곳은 첩첩산중, 깊은 산골입니다. 건축물도 건조물도 주변경관도 대부분 자연친화적 나무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화재의 우려도 있을뿐더러 쓰레기를 소각하는것 또한 상식에 어긋나는 행위입니다.
- 해당 숙소에서 제공하는 화기류 외 개인이 준비해오는 화기류는 그 어떤 화기류라 하더라도 절대 금합니다.
* 내돈 내고 마음대로 불도 못지르느냐.
* 내돈 내고 마음대로 술먹고 소리도 못지르느냐.
* 내돈 내고 마음대로 아무곳에나 침뱉고 담배꽁초도 못버리느냐.
* 보여지는 여러 신체 부위에 과한 문신을 한 사람.
* 늦은시간까지 소리지르고 크게 노래 부르고싶은 사람.
* 주변에서 누가 듣던 말던 욕을 달고사는 사람.
* 언제든 시비가 생겨 싸우고싶어 안달이 난 사람.
* 이웃집에 피해가 가는걸 전혀 신경 쓰지않는 사람.
* 내돈주고 빌린만큼 내맘대로 하고싶은 사람.
* 정해진 규정에 어긋난 행동을 하고싶은 사람.
* 몰래 지인들을 불러 소란을 피우고싶은 사람.
* 객실 내부에서, 수영장안에서 줄창 담배 태우고싶은 사람.
- 부디 위와같은 성향을 가지고계신다면 저희숙소에 예약하지 말아주십시오.  정중히 거절하겠습니다.
- 저희 숙소와는 성향이 절대 맞을 수 없으니 다른곳을 예약 및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노래를 부르고 싶으신분들은 노래방으로 가시기 바랍니다.
* 자유를 느끼며 달리고 싶으신분들은 넓은 들판으로 가시기 바랍니다.
* 술과함께 음악과 소란스러움을 즐기고싶으신 분들은 크럽으로 가시기 바랍니다.
- 다른 투숙객의 휴식에 불편함을 끼치거나 방해를 끼치는분들, 위와같은 사유로 마찰이 생길시 강제퇴거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 상식을 벗어난 행동이 심할경우엔 민 형사상의 법적 조치도 취할 것 입니다.
- 이곳은 종합 유흥시설이 아닙니다. "숙박업소" 입니다. 해당 숙소에 불편한점이 있다면 언제든 말씀 주십시오.
- 숙소는 잠을 잘수있는 공간을 대여 해주는곳 입니다. 이용객들은 이용하신 공간을 원상복구해 주셔야합니다.
- 저희 숙소는 투숙객분들이 최대한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게와 숙박을 제공하고자 노력 할 것입니다.
- 해당 업주는 손님분들께서 지불하신 금액에 비해 더욱 큰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게 노력 할 것입니다.
--------------------------------------------------------------------------------------------------------------------------------------------------------------------------------------------------------
[수영장 이용안내 및 이용수칙]
# 예약 전 필히 아래 안내사항을 읽으시고 해당 약관들을 준수하실 경우 예약을 진행 해 주십시오.
- 수영장 이용은 수영장 이용수칙 인지 후 이용바랍니다.
- 수영장 이용시간은 오전 8시부터 저녁 8시까지이며, 입실 이후부터 퇴실 전까지 수영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 수영장 이용시간 외 절대 입수를 금합니다. 이 외 시간에는 청결유지를 위해 청소와 정화 소독등을 위함입니다.
- 공용수영장 및 디럭스 전용수영장은 하절기에만 운영하며 별도의 이용료 없이 누구에게나 무상으로 운영됩니다. 미온수의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 풀빌라 객실 단독수영장은 4계절 내도록 운영하며, 상온의 물은 별도의 이용료 없이 누구에게나 무상으로 운영됩니다.
- 풀빌라 객실 단독수영장은 미온수로 이용하실수 있으며, 미온수를 신청하실경우 미온수 공급에 필요한 연료비는 별도 부가됩니다.
- 풀빌라 객실 단독수영장 미온수 신청은 이용일 24시간 전 사전 예약이 되어있는경우에만 당일 이용이 원활합니다.
- 수영장 이용시 복장은 수영복 내지는 나일론 소재의 의류착용을 권장합니다.
- 수영장 입수 전 "샤워"를 하시고, 충분한 "준비운동" 후 이용 바랍니다.
- 수심이 얕으니 "다이빙"은 절대 금합니다.
- 수영장 내부 및 수영장 주변에서 밀고 당기고 던지는등의 물에 빠트리는 행위를 절대 금합니다.
- 수영장 주변 바닥은 미끄러울 수 있으니 뛰는 행위를 비롯한 위험한 행위를 절대 금합니다.
- "심한 장난" 과 "고성방가" 그리고 수영장 내에서 "음식물과 주류의 반입 및 취식행위" 더불어 "흡연행위"를 절대 금합니다.
- "풍기문란 행위" 및 "음주 후 수영장이용" 을 절대 금합니다.
- 수영장에서 소변을 누거나, 코를풀고 침을뱉은 행위를 절대 금합니다.
- 눈병, 피부병등의 전염될수 있는 질병 및 질환을 가지고있다면 이용에 제한이 됩니다.
- 어린아이의 경우 보호자의 보호하에 수영장 이용을 필히 준수하여 주십시오.
- 수영장에 애완견의 동반입수는 금합니다. 여과기 및 순환펌프에 털끼임으로 고장시 배상책임을 지게됩니다.
- 귀중품의 분실, 도난, 훼손등의 책임은 해당업소에서 지지않으니 개개인의 각별한 주의 바랍니다.
- 개개인의 부주의로 일어난 사고의 경우 해당업소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각별한 주의 바랍니다.
- 위 수칙이 지켜지지 않을시 관리자의 판단으로 강제퇴거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
[환불안내]
# 예약 전 필히 아래 안내사항을 읽으시고 해당 모든 약관들을 준수하실 경우 예약을 진행 해 주십시오.
- 숙박 이용에 앞서 예약시 숙박요금 전액이 계산되어야 예약이 완료됩니다.
- 유선상으로 어느날짜 예약하겠다는 예약은 예약확정을 해드릴 수 없습니다.
- 개인적 사유로 인한 예약취소 및 예약날짜 변경에 따른 위약금등의 패널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이용 당일 취소 / 환불불가, 위약금 100%
* 이용 1일전 취소 / 10% 환불, 위약금 90%
* 이용 2일전 취소 / 20% 환불, 위약금 80%
* 이용 3일전 취소 / 30% 환불, 위약금 70%
* 이용 4일전 취소 / 40% 환불, 위약금 60%
* 이용 5일전 취소 / 50% 환불, 위약금 50%
* 이용 6일전 취소 / 60% 환불, 위약금 40%
* 이용 7일전 취소 / 70% 환불, 위약금 30%
* 이용 8일전 취소 / 80% 환불, 위약금 20%
* 이용 9일전 취소 / 90% 환불, 위약금 10%
* 예약 확정 이후 취소 / 90% 환불, 위약금 10%
- 올바른 예약문화 정착을 위한 불가피한 규정이오니 양해 바랍니다.
- 숙소가 위치한 지역에서 공표하는 천재지변 및 재난상황에서는 소비자보호법에 의거하여 환불처리 해 드립니다.
- 예를들어 "경기도에서 태풍으로 재난상황이 선포되었다. 울산에 위치한 해당 숙박업소 이용이 어려우니 환불해달라" 등의 사유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
03.29~03.30
46,83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