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에게드림 독채

통영 그대에게드림독채풀빌라
  • 기준 2인 / 최대 6인
  • 금연객실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280,000
예약마감
기본정보
인원 추가 정보
- 인원 : 기준 2명 / 최대 6명
- 인원추가 : 불가능
- 기준 인원(2)을 초과하는 추가 인원 요금은 현장 결제 부탁드립니다.
객실 정보
거실+방, 독채형, 복층형 / 38평
구비시설
가스레인지인덕션,개별테라스 바베큐,냉장고,드라이기,쇼파,스파월풀,식탁,에어컨,욕실용품,전기밥솥,전자레인지,취사도구,커피포트,타월,TV,개별 수영장,화장실
[객실소개]
- 1층 : 침대방(퀸침대) + 주방 + 화장실 + 야외 수영장 및 테라스
(주방 :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냉장고, 기본 식기재료 구비)
- 2층 : 오션뷰 침대방(퀸사이즈토퍼) + 객실 내 화장실
[미온수 수영장]
ㅁ 이용시설 : 야외 단독 수영장
ㅁ 시설크기 : 2.3m*9m*1m
ㅁ 이용시간 : 입실후부터~
ㅁ 이용요금 : 8만원 3월 ~ 9월 (약 26-31도 사이 유지) / 10월 ~ 2월 (약 31-35도 사이로 유지) / 계좌이체
ㅁ 이용안내
- 미온수 온도는 야외 온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수영복과 머리묶음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영,유아를 동반한 고객께서는 어린이의 안전사고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 수영장 이용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예약 전 숙소 홈페이지 정보 확인 또는 숙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추가인원요금]
- 기준인원(2명) 초과 시 1인당 추가 비용 : 1인당 3만원이 발생됩니다
- 사전협의 없이 촬영을 목적으로 객실을 예약하면 입실이 거부되며 당일 예약 취소와 동일 처리 됩니다.(환불불가)
- 체크아웃 연장은 다음 예약 고객님의 입실청소를 위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차량 파손 및 귀중품 분실, 개인 및 보호자의 부주의로 인한 안전사고에 대하여 펜션은 책임이 없습니다.
- 반려 동물 동반 시 입실이 불가합니다.
- 미성년자는 보호자 동반 없이 이용하실 수 없으며, 적발 시 강제 퇴실 및 환불 불가합니다.
- 실내 및 테라스(숲 가운데 있어 화재 위험) 절대 금연입니다. (작은 불씨도 조심해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흡연은 실내, 테라스 외 실외에서 가능합니다.
- 객실 내에서 화재의 위험이 있는 양초를 사용하실 수 없으며, 풍선 부착을 하실 수 없습니다. 어길 시 원상 복구 하셔야 합니다.
- 이용 시 발생하는 시설물/비품의 멸실/훼손에 배상 책임은 이용객에게 있으므로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04.24~04.25
280,0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