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풍경

투룸,스파
강화도 엘리시아펜션
  • 기준 2인 / 최대 5인
  • 금연객실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3%
240,000
쿠폰가
232,800
후기
기본정보
인원 추가 정보
- 인원 : 기준 2명 / 최대 5명
- 인원추가 : 불가능
- 기준 인원(2)을 초과하는 추가 인원 요금은 현장 결제 부탁드립니다.
객실 정보
거실+방 / 0평
구비시설
스파월풀,에어컨,TV
투룸 / 스파[END]
- 객실 이용 요금은 기준 인원 요금이며, 추가 요금은 1인당 2만원입니다.
- 각 객실별로 정해져 있는 최대인원을 초과한 인원은 입실이 불가합니다.
- 만 19세 이상이면 예약이 가능합니다. (보호자가 없는 미성년자는 입실 할 수 없습니다.)
- 숯,그릴 이용요금: 2인 기준 15,000원, 4인 기준 30,000원
- 입실 시간은 오후 3시부터 10시 까지이며, 퇴실은 마지막 이용일 오전 11시를 준수해야 합니다.
- 퇴실 시 열쇠는 반드시 관리자에게 반납하시고 파손된 집기류는 알려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
- 고객 여러분의 안전한 펜션 이용을 위해 방역, 소독을 충분히 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로 인해 수영장은 마스크 이용과 이용 시간은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입니다.
(건강한 사용을 위해 지켜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본 객실 요금은 기준 인원에 대한 요금이며, 기준인원 초과시 추가요금 결제는 현장에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 화재에 특별히 조심해주세요.
- 객실 및 기타 시설물은 다음 사람을 위하여 되도록 깨끗이 사용해주세요.
- 반려견 입실은 타객실 이용자를 위해 입실을 금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하여 전 객실은 금연이며, 흡연시에는 야외 테라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무분별한 오락 및 음주, 고성방가 등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동을 하는 고객님께서는 퇴실 될 수 있으니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화재 및 안전상의 이유로 개인 숯불 용기를 가지고 오거나 객실에서 가스렌지, 압력밥솥 사용을 금합니다.
- 예약규정을 읽지 않으시고 생기는 불이익은 엘리시아펜션에게 책임이 없습니다.
03.28~03.29
232,8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