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파

완도 해금펜션
  • 기준 2인 / 최대 2인
  • 금연객실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81,000
후기
기본정보
인원 추가 정보
- 인원 : 기준 2명 / 최대 2명
- 인원추가 : 불가능
- 기준 인원(2)을 초과하는 추가 인원 요금은 현장 결제 부탁드립니다.
객실 정보
원룸형, 독채형 / 8평
구비시설
가스레인지인덕션,개별테라스 바베큐,냉장고,드라이기,식탁,에어컨,욕실용품,전기밥솥,전자레인지,취사도구,커피포트,타월,TV,화장실
저희펜션은 10년 넘게 많은 고객님이 다녀갔습니다. 완도에 위치하고 있지만 광주, 부산, 서울, 대구등에서 방문해주시는 단골손님이 수백명입니다.
숙소주변이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고 조용하고 편히 쉬어가기에 좋은 숙소, 깨끗하고 청결하게 잘 관리가 되어있는 숙소, 친절한 숙소, 등 많은 리뷰로 증명이 되어있는 펜션입니다.
숙소안에는 간단하게 해드실 수 있는 조리도구가 갖추어져 있고 기본어메이티들도 다 갖추어져 있습니다.
숙소를 방문하게 되면 이부자리와 수건등을 저도 먼저 보게 되는데 손님입장에서 침구류는 늘 청결하게 관리를 하고 수건은 햇빛에 한번, 건조기에 한번, 돌려서 고객들의 찜찜함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밤이 되면 정원에는 예쁜 조명이 켜져 바베큐를 하실때도 좀더 아늑한 분위기와 오붓하게 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가족들과 또는 연인들과 함께 하는 객실들이 따로 분리가 되어 있어 소음 같은것은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서쪽으로 해가 지는 저녁노을뷰가 핫플이라고 해도 할만큼 노을이 지는 모습이 장관입니다. 사진하나 건져가도 될 것 같아요.
완도하면 해산물이죠. 해산물을 (전복,회) 사셔서 숙소에 가지고 오셔서 간단하게 소주한잔 하셔도 분위기가 쪼매 있더라구요.
그리고 아무리 과음하셔도 공기가 너무 좋아서 담날이면 도시에서 경험하지 못하는 나의 컨디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완도여행길에 숙소를 찾으신다면 해금펜션 어떠신가요?
가격이 저렴한만큼 가성비 또한 굿입니다.
감사합니다.
전객실 독채형, 개별바비큐장, 2인실, 가족실, 단체, 와이파이, 침대방
03.29~03.30
81,0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