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

초록
청도 프로방스불빛축제카라반펜션
  • 기준 2인 / 최대 4인
  • 금연객실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70,000
후기
기본정보
인원 추가 정보
- 인원 : 기준 2명 / 최대 4명
- 인원추가 : 불가능
- 기준 인원(2)을 초과하는 추가 인원 요금은 현장 결제 부탁드립니다.
객실 정보
원룸형 / 6평
구비시설
가스레인지인덕션,냉장고,드라이기,쇼파,식탁,에어컨,욕실용품,전기밥솥,전자레인지,취사도구,커피포트,TV,화장실
< 그릴세트, 불멍세트 이용안내 >
ㅁ 이용요금: 각 20,000원 (현장결제)
ㅁ 이용시간: 17~22시
ㅁ 입실 하실 때 직원에게 말씀해주세요!
< 숙소 이용안내 >
ㅁ 15시 입실
ㅁ 11시 퇴실(*퇴실시간 초과시 추가이용료를 부과합니다*)
ㅁ 분리수거: 음식물, 재활용, 일반쓰레기는 꼭 지정된 장소에 분리수거를 해주세요.
ㅁ 숯과불멍: 화재예방을 위해 이용후 꼭 잔여 불씨를 꺼주세요.
< 인원추가요금 >
ㅁ 인원초과시 1인당 추가요금 : 만 8세 이상 15,000원 / 만 7세 이하 무료 (현장결제)
ㅁ 각 객실마다 정해진 최대 수용 인원(영유아포함) 초과를 엄격히 금하며, 예약된 인원 외에는 입실이 불가합니다.
< 예약이용안내 >
ㅁ 결제와 동시에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안내문자가 발송됩니다.
ㅁ 예약 전 취소 수수료를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ㅁ 입실은 비대면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펜션 도착 후 매니저에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 이용주의사항 >
ㅁ 객실 내 과도한 전기 사용 시 차단기가 다운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사용해 주세요.
ㅁ 객실 예약 현황은 실시간 예약 특성 상 100%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ㅁ 경우에 따라 중복예약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먼저 결제된 예약 건이 우선 예약됩니다.
ㅁ 객실 및 기타 시설물은 다른 사용자를 위해 깨끗이 사용 부탁드립니다.
ㅁ 다른 이용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무분별한 오락, 음주 및 고성방가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ㅁ 쾌적하고 안락한 숙소 운영 방침에 따라 최대정원을 초과하는 입실은 금합니다.
ㅁ 화재 및 냄새로 인한 타 손님 배려 차원에서 객실 내 고기, 생선, 청국장등의 조리를 금합니다.
ㅁ 퇴실시 음식물을 비롯한 모든 쓰레기는 분리수거해 주시고, 사용하신 주방기구는 세척 부탁드립니다.
ㅁ 이용 시 시설물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므로 유의 부탁드립니다.
ㅁ 이용자의 귀중품 분실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니 관리 부탁드립니다.
ㅁ 시설물 훼손, 파손 시에는 숙소 운영자에게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ㅁ 객실 내에서는 절대 금연입니다.
ㅁ 반려동물은 부득이 타 객실 및 손님을 위해 입실을 금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ㅁ 미성년자는 보호자의 동행 없이는 투숙이 불가합니다.
ㅁ 객실 정리 후 퇴실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점검 후 객실 키 반납 부탁드립니다.
(예약후 예약상황에 따라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전액환불해 드립니다. 다만, 그 외 보상은 불가합니다.)
03.28~03.29
70,0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