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

가평 플라토닉펜션
  • 기준 2인 / 최대 4인
  • 금연객실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140,000
후기
기본정보
인원 추가 정보
- 인원 : 기준 2명 / 최대 4명
- 인원추가 : 불가능
- 기준 인원(2)을 초과하는 추가 인원 요금은 현장 결제 부탁드립니다.
객실 정보
거실+방, 독채형, 복층형 / 0평
구비시설
가스레인지인덕션,드라이기,쇼파,스파월풀,식탁,에어컨,전기밥솥,전자레인지,취사도구,커피포트,TV,화장실
독채 복층형 (거실, 주방, 침대룸, 화장실, 개별 테라스, 제트스파)[END]
- 기준인원 초과 시: 1인당 20,000원 (8세 이상~성인) / 1인당 10,000원 (7세 이하) / 현장결제
- 기준인원에서 인원 추가 시 펜션으로 연락 주세요.
- 야외 바비큐 이용 요금(참숯+그릴): 2인 20,000원 / 4인 30,000원 (현장결제)
- 실내 바비큐 이용 요금(전기 그릴): 2인 10,000원 / 4인 20,000원 (현장결제)
- 바비큐 시설을 이용하실 경우 펜션지기에게 미리 말씀해주세요.
- 예약인원 외 방문객은 펜션 이용이 불가합니다.
- 입실시간: 오후 3시 이후 / 퇴실시간: 오전 11시 이전
- 예약인원 외 방문객은 펜션 이용이 불가합니다.
- 최대 인원을 초과하실 경우 입실이 불가합니다.
-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어떠한 경우에도 입실 하실 수 없습니다.
- 반려동물을 동반하여 입실 하실 수 없습니다. (동반 시 강제 퇴실 및 환불불가)
- 전 객실 실내 금연 구역이며, 화재 위험이 있는 촛불 및 폭죽, 부탄가스 사용은 금지입니다.
- 바비큐는 화재 및 냄새로 인한 타 손님의 배려 차원에서 지정된 장소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퇴실 시 음식물, 일반 쓰레기는 분리하여 버려주시고 사용하신 식기류는 세척해주세요.
- 수영장 이용 안내
- 수영장 이용 시 반드시 수영복 (티셔츠, 바지 착용 불가)을 착용하셔야 합니다. (수영복 미 착용 시 이용 불가)
- 수영 전 준비 운동을 충분히 하고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이빙은 절대 금지합니다. (이용객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유아 및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 동행 요망 (유아와 어린이는 구명조끼를 반드시 착용해주세요.)
- 주변 바닥이 미끄러울 수 있으니 보호자의 주의가 필요하며, 유아 및 어린이 단독 출입을 제한합니다.
- 수영장 내에서는 음식물 반입 및 음주, 담배를 절대 금합니다.
- 심장마비의 위험이 있으므로 음주 후 수영은 금지합니다.
- 상기 안전 수칙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상사에 대해 펜션은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이용수칙 위반 시 퇴실 조치 됩니다.
04.20~04.21
140,0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