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특가

가평 아이리스키즈풀빌라

숙소 위치보기
5.0(514)
전체보기

객실선택

B동키즈풀빌라6

  • 기준 3인 / 최대 6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109,000

B동키즈풀빌라2

  • 기준 3인 / 최대 6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109,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태봉두밀로 224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요약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깨끗하고 아이들이 놀기 적합한 시설이며, 미끄럼틀이 크고 트램펄린도 넓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풀빌라입니다. 청결한 관리와 친절한 사장님의 안내도 인상적이며, 수영장의 물도 깨끗합니다. 수건, 침구류가 뽀송뽀송하고 조식도 제공되는 등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의 만족도가 높고, 가격대도 적절하며 애기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에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다만, 락스냄새가 강하게 나는 등 일부 불만을 목격했다는 후기도 있습니다.
현재 ChatGPT 기술 수준에서는 후기 요약이 정확하지 않거나 표현이 어색할 수 있습니다
514개 후기 전체보기
숙소소개
국내 유일 트리하우스가 있는 아이리스 키즈풀빌라입니다.
객실별로는 미온수 수영장과 놀이터(정글짐)가 있고,
공용 공간으로는 천체 망원경으로 별과 달을 볼 수 있는 아이들의 아지트인 트리하우스가 있어요! 이외에도 실외 대형 수영장, 놀이 마당, 1급수 계곡, 텃밭, 야외바베큐와 불멍 가능한 공간이 있습니다.
온종일 마당, 실내 놀이터, 미온수 수영장, 야외 수영장, 텃밭과 계곡을 오가며 놀고 장난감 대여소에 빌린 보드게임도 하고 저녁는 별 보며 잠드는 공간이 되길 바라요:) ( 여름에는 손님들이 수확할 수 있게 텃밭도 운영하고, 펜션 앞 계곡에서 다슬기 채집하고 물고기 낚시도 할 수 있게 족대와 다슬기 채집통도 구비해두고 있어요)
아이리스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해요 :) 생일 이벤트(선착순 펜션 문의), 할로윈 이벤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도 진행 되어요!
*야놀자 리뷰 대다수가 청결을 칭찬해주시는 말씀들이 많은데 아이리스는 가족끼리 운영하여 청결을 최우선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안심하고 놀러오세요!
*추가비용은 입실시 결제해요![미온수(5만원), 전기로스타그릴(2만원), 인원추가(3만원/1인)]
자세한 사항은 펜션 문의 혹은 웹사이트(펜션홈페이지/인스타그램) 참고 해주세요!!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프리미엄펜션
icon_image_1주차가능
icon_image_2개별바베큐
icon_image_3수영장(온수/미온수)
icon_image_4야외수영장
icon_image_5풀빌라(온수/미온수)
icon_image_6키즈
icon_image_7계곡인접
icon_image_8독채펜션
icon_image_9체험
icon_image_10대여
편의시설 소개
개별바비큐
우리만의 공간에서 즐기는 바비큐 파티!
전 객실 전기로스타 바비큐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독채펜션
풀빌라(온수/미온수)
★개별 온수 풀빌라
A동 : 가로 6m x 세로 2m x 깊이 95cm
B동 : 가로 5m x 세로 2m x 깊이 65cm
★조식 서비스(9~10시)
토스트, 멸균우유, 아메리카노
프리미엄펜션
수영장(온수/미온수)
야외수영장
★야외 수영장
일반풀 : 가로 20m x 세로 5m
유아풀 : 가로 5m x 세로 5m
★야외마당
비행기 그네, 스텝투 롤러코스터, 양궁, 투호, 미니 풋살, 미니 하키, 배드민턴, 낚시 놀이, 붕붕카 등 다양한 장난감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주차가능
키즈
계곡인접
★펜션 옆 계곡
아이들이 놀기 좋은 계곡이 있습니다. 펜션에서 물고기 잡기 위한 족대, 다슬기 채집 위한 다슬기 채집기 대여 가능합니다.
체험
★체험용 텃밭
5월~10월에는 밭에서 직접 상추, 고추 등을 수확해볼 수 있습니다. 기상 등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여
펜션즐기기
★트리하우스
밤에는 별과 달을 볼 수 있는 천체망원경, 낮에는 아지트처럼 놀 수 있는 아케이드 오락기가 구비된 트리하우스가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
남이섬(10분), 아침고요수목원(25분), 쁘띠프랑스(25분)
★야외 바베큐
하루 한 팀께 계곡 앞에서 바베큐할 수 있도록, 테이블+의자세트+웨버그릴+숯불+장작 대여해드려요(펜션 문의)
★생일 이벤트
하루 한 팀, 생일인 아이들을 위해 고무풍선, 은박풍선, LED 왕관 등으로 생일 파티할 수 있게 준비해드려요!(펜션 문의)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추가요금(현장결제)
미온수 사용비 5만원 (저녁 10시까지 유지 )
전기로스타그릴 2만원
인원 추가비용 3만원 (3인 초과시 1인당 3만원 추가)
야외바베큐 3만원 (숙소 문의)
생일 이벤트 (매일 선착순 1팀만 이용 가능 ★무료★
감사합니다.
아이리스키즈풀빌라 드림.
예약공지
1)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2) 애완동물은 부득이 타 객실 및 손님을 위해 입실을 금하오니 양해바랍니다.
3) 객실 내 금연(전자담배포함)입니다.
4) 화재 및 냄새로 인한 타 손님 배려 차원과 더불어 소방법률 강화로 인하여 객실 내 조리(휴대용 가스렌지 등)를 금하오니 지정된 바비큐장을 이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5) 오후 10시 이후의 바비큐장 이용 및 고성방가는 타 객실손님을 위하여 금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6) 집기 파손 시에는 펜션지기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7) 퇴실 시 음식물을 비롯한 모든 쓰레기는 분리수거해 주시고, 사용하신 주방기구는 세척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세스코 통한 관리 및 매일 소독 진행하고 있으나, 자연과 가까이 있는 주변 자연 환경 특성상 곤충이 유입될 수 있습니다.
9) 청국장, 볶음요리, 카레 등 냄새가 많이 나는 음식은 조리 불가합니다.
10) 연필, 색연필, 볼펜 등 객실 내 낙서는 불가합니다.
※객실 내 흡연시 퇴실 조치 및 익일 고객 투숙료 청구될 수 있고, 침구류/가구 등 비롯한 시설물 훼손시 비용 청구될 수 있으므로 주의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