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프랜치캣풀빌라펜션

숙소 위치보기
3.8(198)
전체보기
Banner

객실선택

S-202호

  • 기준 2인 / 최대 3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8%
45,000
쿠폰가
41,000

P-106호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80,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경기도 가평군 북면 보안벚꽃길 70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요약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애견동반으로도 적합한 펜션입니다. 객실은 매우 깨끗하며 수영장이나 개인 풀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머물며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사장님의 친절한 대접도 좋은 인상을 줍니다. 방바닥이 뜨거운 것을 제외하면 적극 추천할만한 숙소입니다.
현재 ChatGPT 기술 수준에서는 후기 요약이 정확하지 않거나 표현이 어색할 수 있습니다
198개 후기 전체보기
숙소소개
화악산 맑은 계곡과 큰 바위 얼굴(범바위)의아름다운 자연에 둘러싸인 프랜치캣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복층형 풀빌라 3개의 객실과 3층형 풀빌라 1개 , 단층형 풀빌라 2개 그리고 스파형 커플룸 3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101,P102,P103,P104,P105,P106 객실은 풀빌라 객실로 미온수풀 이용료 1박당 50,000원 필수부과(현장결제) 이며
수영장 사이즈는 P-101, 102, 103, 104은 6.5mx2m x1.2m / P-105, 106 6mx2m x1.2m 입니다.
2023년 6월 1일부터 풀빌라객실의 스파는 이용이 불가하며 서비스품목에서 제외됩니다.
본페이지에서는 기준인원 2인으로만 결제되며 기준2인외 인원추가시 풀빌라객실 :(0~7세)20,000원, 8세 이상 30,000원
커플스파룸 :(0~7세)10,000원, 8세 이상 20,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현장결제 )
풀빌라와 일반객실 다중 예약시 풀빌라 기준으로 인원추가요금 발생됩니다.
영유아 기준 인원 포함이며 최대 인원 초과 불가합니다. 초과시 펜션에 사전문의 부탁드립니다.
바베큐는 전객실 전기로스타이며 사용시 1set 20,000원 발생됩니다.(현장결제) / 이용
시간 : 17시~ 22시
애견입실은 전객실 가능하며 객실당 최대 3마리까지 입실가능하며 1마리당 20,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현장결제)
애견은 소형견종 7키로 미만만 가능하며 ( 견종에따라 중형견부터는 입실이 불가함 ) 수영장&스파 입수 불가 / 퇴실시 객실점검 요청 필수입니다.
애견 외 다른 동물 동반시 입실 거부되며 접종 미완료된 6개월 미만 강아지는 입실이 불가합니다.
애견동반 입실시 보증금 5만원이 부과되며 퇴실점검후 이상 없을시 반환됩니다. ( 보증금(현장결제) 거부시 입실이 거부 될 수 있음 )
옹기종기 모여 있는 앙증스런 아기고양이들을 모티브로건축되어진 프랜치캣에서 진정한 휴식과 우리 곁에 늘 있음에도바쁜 생활 속에서 잊고 있었던 것들을 찾을 수 있는특별함을 선물해 드리겠습니다.
프랜치캣 만의 다양하고 풍부한 공간속에서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산과 물과 별과 바람을 느끼면서 즐거운 추억과 아름다운 사랑을 찾아가세요
by frenchcat.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스파/월풀/욕조
icon_image_1애견동반
icon_image_2주차가능
icon_image_3개별바베큐
icon_image_4풀빌라(온수/미온수)
icon_image_5복층구조
icon_image_6루프탑
편의시설 소개
스파/월풀
★수영장&스파 사용규칙★
풀빌라객실 스파이용불가(6월1일부터) 서비스품목에서 제외됨
반드시 샤워 후에 이용해주세요.
썬텐크림이나 오일은 몸에 바른 채로 입수할 수 없습니다.
수영복과 수영모는 반드시 착용하시고 입수하셔야하며 여분의 타월은 직접 챙겨 오셔야 합니다.
음주 후에 입수는 불가하고 수영장내에서는 미끄러우니 뛰거나 고성방가는 금지합니다.
수영장내에 주류 및 음식물 반입은 금지되어 있고 절대 흡연은 금지합니다.
풀빌라 예약시 1박당 5만원의 미온수요금이 필수부과 됩니다.
수영장 및 펜션에서 고객의 부주의로 일어난 안전사고에 대해서 프랜치캣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사계절 운영하며 이용시간은 오후 11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견동반이 가능한 펜션 특성상 커플룸의 스파에는 버블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개별바비큐
객실 내 전기로스타는 대여로 20.000원이 부과됩니다
이용시간 : 오후5시~오후10시
★바비큐장 이용시 주의사항★
전기로스터가 뜨거우니 유아 및 아동을 동반한 보호자께서는 주의 당부 드립니다.
실내 바비큐장은 다음 손님도 이용하시는 시설이므로 다른 손님을 위해서
깨끗하게 청소해주시고 쓰레기는 꼭 분리배출 해주시기 바랍니다.
복층
풀빌라(온수/미온수)
풀빌라 예약시 1박당 5만원의 미온수요금이 필수부과 됩니다.
수영장 및 펜션에서 고객의 부주의로 일어난 안전사고에 대해서 프랜치캣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사계절 운영하며 이용시간은 오후 11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견동반이 가능한 펜션 특성상 커플룸의 스파에는 버블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루프탑
땅이 보이는 스카이워크와 하늘이 보이는 해먹이 있는 하늘정원에서
아름다운 주변경관과 맑은하늘, 밤하늘의 수많은 별들을 바라보면서
자유와 여유로움을 함께 즐겨보세요.
★스카이워크 & 해먹사용 규칙★
뛰거나 흔들지 마시고, 미끄럼과 낙상에 주의하세요.
유아동을 동반한 보호자께서는 항상 주의 깊게 관찰하셔야 합니다.
펜션시설을 이용시 고객의 부주의로 일어난 안전사고에 대해서
프랜치캣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려동물
*애견동반가능 ( 소형견 7키로 미만 , 객실당 최대 3마리 / 마리당 1박당 2만 추가요금 부과됨 , 견종에따라 중형견부터는 입실이 불가함 )
*애견외 다른 동물 동반시 입실이 거부 됩니다.
*접종 미완료된 6개월 미만 강아지는 입실이 불가합니다.
*수영장&스파 입수 불가
* 애견동반 입실시 보증금 5만원이 부과되며 퇴실점검후 이상 없을시 반환됩니다. ( 보증금 거부시 입실이 거부 될 수 있음 )
* 퇴실시 객실점검 요청 부탁드립니다
주차가능
펜션즐기기
[주변관광지]
남이섬,자라섬
제이든가든
쁘띠프랑스
강촌리조트(엘리시안)
용추계곡
아침고요수목원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펜션 내 지나친 음주로 인한 사고나 고성 방가로 인하여 다른 객실에 피해 발생 시 강제 퇴실 및 피해 보상이 청구 될 수 있음
22시 이후 입실 시 미리 연락 바랍니다.
예약공지
풀빌라객실 스파이용불가(6월1일부터) 서비스품목에서 제외됨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어떠한 경우에도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오후 10시 이후의 바베큐장 이용 및 고성방가는 타 객실손님을 위하여 금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객실 내에서는 금연입니다.
애견동반가능 ( 소형견 7키로 미만 , 객실당 최대 3마리 / 마리당 1박당 2만 추가요금 부과됨 )
수영장&스파 입수 불가* 퇴실시 객실점검 요청 부탁드립니다
바비큐는 화재 및 냄새로 인한 타 손님의 배려 차원에서 지정된 장소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퇴실시 음식물을 비롯한 모든 쓰레기는 분리수거해 주시고, 사용하신 주방기구는 세척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정리가 끝나시면 펜션지기에게 연락하시어 퇴실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예약손님외 방문객은 입실불가 입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