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 주양쉼터펜션

숙소 위치보기
5.0(3)
전체보기
Banner

객실선택

벽돌집

  • 기준 2인 / 최대 10인
숙박
체크인14:00 ~ 체크아웃 11:00
70,000
위치/교통
전라북도 진안군 주천면 동상주천로 2163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숙소소개
주양쉼터는 단독으로 지어진 4개의 독채가 있으며, 이에 다른 사람의 방해를 받지 않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각 집마다 야외 테라스와 넓은 잔디, 자갈 마당이 있고 연인이나 가족 및 단체가 함께 지내기에 필요한 주방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넓고 쾌적합니다.
주변에는 운일암반일암, 구봉산, 운장산, 용담호, 마이산 등 천혜의 자연과 산, 계곡, 호수 등이 있습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icon_image_1개별바베큐
icon_image_2와이파이
icon_image_3독채객실
편의시설 소개
개별바비큐
● 바비큐 이용 금액 : 5인 이하 20,000원, 6인 이상 30,000원
독채객실
IPTV/WiFi
주차가능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 오후 10시 이후의 입실은 사전에 반드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공지
● 입실 시간 : 2시 이후
● 퇴실 시간 : 11시 이전
● 오후 10시 이후의 입실은 사전에 반드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의 혼숙은 어떠한 경우에도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 애완동물은 입실이 가능하나 대형견은 입실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당 가능)
● 배변 훈련이 되어있는 경우 입실이 가능하고 침실 입실은 가급적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내에서는 금연입니다. 흡연하시는 분은 실외에서 흡연을 해주십시오.
● 화재 및 안전으로 인한 차원에서 바비큐 조리는 실외 지정된 장소를 이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오후 10시 이후에 지나친 소음 및 고성방가는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 중 집기나 비품 훼손 및 파손 시에는 배상을 원칙으로 하며 퇴실 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퇴실 시 음식물을 비롯한 모든 쓰레기는 분리수거해 주시고 사용하신 주방기구는 세척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정리가 끝나시면 연락하시어 퇴실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