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하조대비치하우스펜션

숙소 위치보기
4.6(19)
전체보기
Banner

객실선택

일반 2
온돌

  • 기준 1인 / 최대 4인
    인원 추가요금
    • 기준인원 초과 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숙소 이용안내 및 예약공지를 확인해주세요.
  • 침구 1개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110,000

일반 1
온돌

  • 기준 1인 / 최대 4인
    인원 추가요금
    • 기준인원 초과 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숙소 이용안내 및 예약공지를 확인해주세요.
  • 침구 1개
위치/교통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하륜길 26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숙소소개
대지 1100평에 건평 750평 지하1층 지상 3층 건물과 옥상 스카이 라운지가 있고 주차 60대 가능한 대형 펜션입니다.앞에는 맑은 강이 흐르고 뒤에는 울창한 소나무숲이 있으며 전 객실 바다 전망의 오션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2017년 6월 대규모 리모델링 공사를 하여 하조대에서 가장 깨끗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한국 최고의 해변인 하조대와 한국 최고의 명산 설악산의 설악오색빌에서하루는 바다에서 하루는 산의 폭포옆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대한민국 유일한 숙박 시설입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icon_image_1수영장
icon_image_2바베큐
icon_image_3노래방
icon_image_4세미나실
편의시설 소개
수영장
겨울에도 화목난로를 이용하여 아이들과 즐길 수 있는 무료 실내 수영장 입니다.
이용시간은 성수기 오전 9시부터 ~ 저녁9시까지(주7일), 비성수기 오전9시부터 저녁6시까지(토,일)
6월1일부터 가능합니다.
노래방
손님들을 위한 서비스 차원에 지하 노래방을 설치 했으니 미리 예약하시고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미나실
룸 12개 이상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무료 세미나실 입니다.
90명이상 인원을 수용할 수 있기에 종교 부흥회나 기업 세미나와 공개 강좌, 학생들 여름 캠프로도 사용가능합니다.
바비큐장
1100평 규모의 넓은 공간의 자갈 밭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3만원에서 5천원 추가하시면 바다를 보면서 즐길수 있는 바베큐장이 있습니다.
외부 싱크대도 구비되어 있고 쉴 수 있는 대형 목조 정자와 그네가 함께 있습니다.
주차가능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입실 시간은 15:00 ~ 22:00 까지 입니다.- 퇴실 시간은 11:00 입니다.* 22:00 이후 펜션에 도착하게 되는 경우에는 사전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정리 후 퇴실 점검을 받으셔야 하며, 점검 후 객실 키를 반납해주시기 바랍니다.*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분리하여 배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준 인원 초과시는 문의 바랍니다.
예약공지
예약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었을 경우 미리 말씀하셔야 하며 최대인원 초과시는 입실이 불가능합니다.* 애완동물과 함께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의 이용은 불가합니다.* 객실 내에서는 절대 금연이며 삼겹살 등의 육류를 직화 방식으로 조리하실 수 없습니다.* 이용 중 비치된 집기나 시설물을 파손 시 별도로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무분별한 오락 미 음주, 고성방가 등 다른 이용객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동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퇴실시에는 실내에 있는 모든 쓰레기를 분리 수거해 버려주시고, 사용하신 식기류도 세척해 주시기 바랍니다.*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분리하여 배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