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발란풀빌라

숙소 위치보기
4.9(117)
숙소답변(1)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청결하고 스파가 좋으며 수영장이 크고 깊어 대가족이 지낼 수 있는 넓은 펜션이다.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편안한 분위기이며 사장님도 친절하다. 엘리베이터가 없는 것이 단점이지만 숙소 컨디션은 좋았으며 이용할 수 있는 물품들이 많다. 주변 산책길도 매력적이다.
Banner

객실선택

해당 날짜의 모든 객실이 만실입니다.

B6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20%
250,000
200,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관터길 18
icon-image-0
경춘선 대성리역
icon-image-1
대성리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
4.9 (117)
숙소소개
풀빌라 발란(Ballan)은 평형, 균형을의미하는 단어 Balance에서 착안한 이름입니다.
인생의 어려움은 잠시 내려놓고,풀빌라 발란에 머물며 평안하게 쉬다가시길 바랍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프리미엄펜션
icon_image_1스파/월풀/욕조
icon_image_2주차가능
icon_image_3수영장(온수/미온수)
icon_image_4야외수영장
icon_image_5바베큐
icon_image_6복층구조
편의시설 소개
스파/월풀
B1 실내 수영장 (온수 28도~32도)
└이용 요금 : 1회 사용 시 하절기 6월 ~ 9월 10만원 / 10월 ~ 5월까지 15만원
└실내수영장 이용시간 : 15:00 ~ 21:00
B2, B3 스위밍 스파 (온수 28도~32도)
└이용 요금 : 1회 사용 시 5만원
복층
프리미엄펜션
수영장(온수/미온수)
B1 실내 수영장 (온수 28도~32도)
└이용 요금 : 1회 사용 시 하절기 6월 ~ 9월 10만원 / 10월 ~ 5월까지 15만원
└실내수영장 이용시간 : 15:00 ~ 21:00
B2, B3 스위밍 스파 (온수 28도~32도)
└이용 요금 : 1회 사용 시 5만원
바비큐장
바베큐를 이용하실 경우 펜션지기에게 미리 말씀해주세요.
(바베큐 이용요금은 1회에 한하여 30,000원이 추가됩니다.)
야외수영장
야외수영장 (5월 19일 오픈)
주차가능
숙소 앞 대형 주차장 완비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 (11시부터 15시까지 펜션 청소시간이므로 펜션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입/퇴실 시간은 꼭 지켜주세요.)
- 22시 이후에 도착할 시에는 사전에 연락을 주세요.
- 퇴실하시기 전 잊으신 물건이 없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되도록 시설물 및 소모품은 원위치에 정돈해주십시오.
- 퇴실 시 열쇠는 꼭 반납하시고 파손된 물건이나 불편했던 점을 말씀해주시면 참고하여 반영하겠습니다.
예약공지
- 펜션예약은 인터넷 실시간예약, 전화예약으로 가능합니다.
- 전객실 넷플릭스 가능- 객실보증금 5만원을 받고있습니다.
- 보증금 온라인 송금/반환- 체크아웃 시 돌려드립니다.- 펜션이용은 예약 및 비예약으로 가능하나 예약손님을 우선으로 적용하오니 예약을 하시는 것이 더욱 편리합니다.- 전화 예약 후 객실 예약금액을 입금계좌로 입금하시면 예약 완료됩니다.- 실시간 예약 후 3시간 안에 객실 이용요금을 완불 해주시면 예약이 완료되며, 미입금 시 자동 예약 취소됩니다.- (입금 후 완료처리 되지 않는 경우 꼭 전화로 완료처리를 요청해주세요.)- 예약금 입금 시 예약자 이름으로 하셔야 합니다. (다른 이름으로 입금하신 경우 꼭 전화로 알려주세요.)
- 최대인원 초과 시 입실이 제한될 수 있으며 퇴실 조치가 가능하고 이럴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화재에 특별히 조심해주세요.- 객실 및 기타시설물은 다음사람을 위하여 되도록 깨끗이 사용해 주세요.- 반려동물은 동반하고 입실하실수 없습니다.(동반 시 강제 퇴실 및 환불 불가)- 미성년은 혼숙이 불가능하며 동성일 경우 보호자의 허락이 있어야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실내에서는 고기를 굽지말아 주세요. 지정된 장소에서만 가능합니다.- 지나친 고성방가나 폭죽은 다른팀의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하여 자제해 주세요.- 음식물 및 기타 쓰레기는 깨끗한 환경을 위하여 분리수거 해주세요.- 기타시설물 이용시 관리실 안내를 받으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