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더제주리조트

숙소 위치
숙소 위치보기
3.0(1)
ChatGPT로 요약한 후기를 검토 중이에요
Banner

객실선택

해당 날짜의 모든 객실이 만실입니다.

스탠다드 트윈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6:00 ~ 체크아웃 11:00
50,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address_icon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협재로 226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
3.0 (1)
숙소소개
베니키아 홈 더 제주 리조트는 자연속의 힐링 플레이스로서,에메랄드빛의 환상적인 바다 풍경을 자랑하는 협재해변은 여러 날 있고 싶을 정도로 매력 있는 제주의 대표 해안입니다 협재해수욕장에서 차량으로 3분 거리(약 2km)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양도, 한림공원, 협재해수욕장 외에도 서부권 관광지 접근이 용이하고, 전 객실 편리한 시설과 대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34평형 객실을 구비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바다전망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을 둔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적절한 숙소입니다. 취사가 가능한 주방과 젖은 옷을 말릴 수 있는 테라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잔디 정원과 넓은 규모의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오신 분들은 자전거 보관이 가능합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icon_image_1수영장
icon_image_2바베큐
icon_image_3매점/편의점
편의시설 소개
수영장
● 오픈기간 : 7/1~8/31
▷ 운영시간 : 09:00~21:00(정비시간 12:00~15:00 변동가능)
▷ 일반수영복, 래쉬가드, 수영모 착용 필수(미착용 시 입장 불가)
▷ 무료 운영 입니다
바비큐장
● 운영시간 : 18:00~22:00
▷ 우천, 강풍 시 이용불가
▷ 외부바베큐장 이므로 기상상황에따라 가능여부변동가능 ( 사전예약필수 )
▷ 바베큐장사용료: 4인기준 현금가 30,000원 (숯 그릴제공)/추가 인당 5,000원 발생
매점/편의점
● 운영시간 : 15:00 ~ 24:00
주차가능
이용안내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약공지
●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기준인원 초과 시 추가 인원에 대한 비용이 별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 숙박 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성년자의 예약 및 이용은 숙소 규정에 따라 결정되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실시간예약 시 중복예약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야놀자펜션 고객센터 측에서 확인 즉시 안내드립니다.)
● 펜션별 기간 미확정으로 인해 요금 및 요금표가 잘못 반영된 경우, 자동 예약 취소 처리되며 정상 금액으로 재예약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