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채

가평 236펜션
  • 기준 4인 / 최대 6인
  • 금연객실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600,000
예약마감
후기
기본정보
인원 추가 정보
- 인원 : 기준 4명 / 최대 6명
- 인원추가 : 가능
- 인원추가요금 : 성인 40,000원, 아동 40,000원, 유아 40,000원
- 기준 인원 초과시부터 1인 4만원 추가됩니다. (추가 인원에 대해서는 이불과 기본 어메니티 제공됩니다)
객실 정보
거실+방, 독채형, 복층형 / 50평
구비시설
침대, 에어컨, TV, 냉장고, 전자레인지
* 소아(10세 이상 입장가능), 애견은 동반불가.
* 계단이 많아 안전 문제 때문이니 양해 바랍니다.
* 입실 오후 3시 이후(22시 이후 입실 하실 경우 사전에 연락바랍니다) / 퇴실은 오전 11시 이전
* 협의된 예약 인원 초과 입실 시, 입실 불가능하며 예약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다음의 경우 환불 없이 퇴실되니 유의 바랍니다.※
※ 사전 협의 없는 인원과 소아, 애견 등의 입실시
※ Staff Only표시 구역은 개인 공간이므로 계약 구역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숲속이라 나름 조심하고는 있으나, 무해한 벌레 등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용시 모든 출입문과 창문의 방충망을 닫고 이용해 주시고, 벌레에 많이 민감하신 분은 예약 전 고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실내에서의 흡연은 절대 금지합니다.
※ 숲속 펜션이기에 실외 흡연시에도 지정장소 흡연 및 불조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실내에서의 고기/생선/청국장 등 냄새나는 요리는 제한됩니다. 다음 손님을 위해 꼭 협조 바랍니다.
※ 샤워실 사용 시 흔적 남는 입욕제 사용은 금지합니다. 입욕제가 굳으면 욕조 청소에 시간이 너무 많이 소요되어 다음 입실 시간에 맞추기 어렵습니다. 욕조에 입욕제 흔적이 남은 경우 추가 청소비 청구합니다.
* 퇴실시에는 기본적인 청소와 식기세척, 분리수거로 아름다운 마무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 오염 및 파손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고, 발생시 알려주시면 빠른 대처로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복구하기 어려운 오염/파손은 변상하셔야 합니다.
- 침구는 매일 세탁하고 교환합니다. 2일 이상 연속 예약의 경우, 침구 세탁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는 조건으로 할인을 해드립니다.
- 기본 어메니티 제공합니다 (넉넉한 타올 & 일회용 샴푸,린스,비누)
※: 일회용 칫솔/치약 등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기본인터넷 및 WiFi 제공하며, 재택근무 가능한 환경입니다. 스마트TV(2층 룸) , 냉장고, 에어컨
- 다이닝 관련 : 정수기, 커피포트 및 커피머신(돌체구스토 인원수별 웰컴캡슐제공), 밥솥, 전자렌지, 헤어드라이기, 식기류(밥, 국, 반찬 그릇, 수저류 일체, 칼, 도마, 냄비, 후라이팬, 키친타올, 수세미 및 세제)
※음식과 양념류는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세탁기는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연박 숙박시에는 사전협의를 통해 사용 가능합니다)
- 실내 거실 관련 : 실내 슬리퍼(필요시 제공), 실외 슬리퍼 등
04.19~04.20
600,0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