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삼춘네캠핑하우스펜션

숙소 위치
숙소 위치보기
4.6(10)
ChatGPT로 요약한 후기를 검토 중이에요
배너
선착순 7,000원 할인

최대 할인 쿠폰은 조기 마감 가능

Banner

객실선택

해당 날짜의 모든 객실이 만실입니다.

삼춘네 캠핑 하우스

  • 기준 4인 / 최대 10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290,000
예약마감

삼춘네 캠핑 하우스 + 카라반

  • 기준 6인 / 최대 12인
위치/교통
address_icon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중산간서로 2366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
4.6 (10)
숙소소개
안녕하세요.
제주를 사랑하고 캠핑을 사랑하는 ‘삼춘네 캠핑 하우스’입니다.
저희 펜션은 서귀포 영어교육도시(대정읍 구억리) 인근에 위치한 단독형 독채 펜션으로 오직 하루 한 팀만을 위한 펜션입니다.
- 영어교육도시 내 모든 인프라(음식점, 카페, 마트 및 24시편의점)와 주변 다양한 관광지(신화역사공원 테마파크 및 워터 파크, 오설록 티 뮤지엄 녹차밭 등)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다양한 캠핑(베베큐, 캠프파이어, 캠핑 장비 피칭과 피크닉, 컨셉 촬영 등)을 즐기며 추억을 만들어 갈수 있는 공간으로 캠핑에 필요한 모든 도구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했습니다.
캠알못, 캠린이도 좋아요. 몸만 오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캠핑시설을 준비 했습니다.
감성캠핑텐트의 끝판왕인 노르디스크 아스가르드 19.6을 데크 위에 피칭했으며, 영국 1등 카라반 브랜드인 베일리사의 퍼슈트 430-4 모델을 정박 했습니다.
이용 메뉴얼과 영상 메뉴얼을 준비했으니 누구든 전문 캠퍼처럼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춘네 잔듸바띠 누웡 낑깡 냄 마타보멍 퍼렁한 제주 호늘을 호설 느껴 보쿠광?
( 삼촌네 잔디밭에 누워서 금귤 향기 맡으며 푸른 제주 하늘을 한번 느껴 보실래요? )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icon_image_1키즈
icon_image_2바베큐
icon_image_3불멍
icon_image_4독채펜션
icon_image_5와이파이
icon_image_6독채객실
icon_image_7글램핑
편의시설 소개
독채펜션
⦁ 펜션 시설 : 세미 오픈형 2룸(다이닝룸 포함), 화장실, 다용도실(세탁실, 비품실) / 13평형
- 퀸 사이즈 침대 2개, 호텔 침구 세트
- 취사 : 냉장고, 인덕션, 복합 렌지, 밥솥, 식기세척기, 멀티 포트, 냄비 프라이팬 세트, 식기세트,기본양념(설탕, 소금, 기름, 간장) 제공
- 욕실 용품 (샴푸, 린스, 바디워시) 제공
- 세탁실 : 타워 드럼 세탁기 건조기, 세제 및 유연제 제공
- 노래방, IPTV, 레트로 게임기(‘화사’ 게임기) 사용 가능
독채객실
IPTV/WiFi
글램핑
⦁ 글램핑 시설 : 10인용 (6평형) 글램핑 텐트 (노르디스크 아스가르드 19.6)
- 라지 킹사이즈 매트리스 토퍼(템퍼페딕 정품), 캠핑용 침구 세트
- TV, 전기 쿨러, 캠핑 에어컨, 난로, 4인 테이블 세트, 랜턴, 블루투스 스피커, 밥솥, 오븐, 워터저그, 일회용 식기 등
바비큐장
# 바베큐 안내 : 야외 테라스의 지정 바베큐존 에서 바베큐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바베큐 이용 비용 : 30,000원 (입실 하루전 까지 문의, 아래 장비 일체 사용 가능)
☞웨버그릴 (57cm, 47cm 선택), 고급 웨버 차콜 브리켓(숯) 40알 제공, 라이터 큐브(점화제) 3개,침니 스타터, 웨버 바베큐 조리도구 세트, 일회용 그릴판, 일회용 식기 일체(참고 : 필요시 훈연칩, 바베큐 럽 등 제공 가능, 추가 숯 비용 40알 10,000원)
☞웨버 가스 그릴 (베이비Q 이소 가스 그릴), 이소부탄 가스 1개, 가스 그릴 스탠드
☞러브 라이프 앤 밸런스 구이바다 L (전골펜, 구이펜, 조리 받침대, 그릴), 바람막이, 가스 1개, 강염 버너(부린 B 18), 페트로막스 (지름 48cm), 이소 가스 1개
☞ 바베큐 예약 문의시 위 필요한 장비를 보시고 원하시는 장비를 말씀해 주시면 맞춰서 세팅해 드립니다.부담 없이 물어보세요^^
# 바베큐 장비 안내
☞ ‘바베큐 그릴’은 숯을 이용하여 직화 및 바베큐를 만들 때 사용 가능합니다. 불을 잘 다루고 직화 구이 스킬이 좋은 신 분들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가스 그릴’은 비교적 불 조절이 수월하며 직화 및 바베큐가 가능하고 삼겹살 집에서 고기를 구워보신 모든 분들이 수월하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구이바다는 전천후 제품으로 구이 전골 직화 등 다양한 조리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강염 버너는 짧은 시간에 많은 분들이 고기를 굽고 볶음밥 등을 조리 할 때 유리합니다.
# 불멍 화로 이용 안내
★ 화로 이용 비용 : 10,000원 (입실 하루 전까지 문의)
★ 큐브 라이터 3알, 참나무 장작 (1시간~1시간 반 분량), 마시멜로우 꽂이, 오로라 불멍 가루, 토치 및 가스 제공
# 물놀이 풀장 이용 안내 : 테라스에 인텍스 풀장을 설치 해 드립니다.
- 풀장 이용 비용 : 30,000원 (입실 하루 전까지 문의)
- 여름 한정으로 운영하며 온수풀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사이즈 269×201×65(cm) 인덱스 풀, 바닥 안전매트, 볼풀, 물놀이 장난감 등 제공
※ 기상 악화로 바베큐장, 불멍 화로, 물놀이 풀장 이용 불가시 추가 금액은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불멍
# 불멍 화로 이용 안내
★ 화로 이용 비용 : 10,000원 (입실 하루 전까지 문의)
★ 큐브 라이터 3알, 참나무 장작 (1시간~1시간 반 분량), 마시멜로우 꽂이, 오로라 불멍 가루, 토치 및 가스 제공
주차가능
⦁ 주차 안내 – 펜션 내 지정 주차 공간 사용 및 옆 보건소 건물 아래 주차장 상시 이용 가능
키즈
⦁ 야외 모레 놀이터 : 3평형 넓은 모레 놀이터, 모레 놀이 장난감, 보호자 쉼터용 방부목 펜스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삼촌네캠핑하우스 연박할인 이벤트 2박이상 예약 시 전체 금액에서 1박당 2만원 할인 (예약진행 후 전화문의 주시면 연박할인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입실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이고 퇴실 시간은 오전 11시 입니다. (입·퇴실 시간 준수를 부탁드리며 빠른 입실을 원하실 때는 미리 문의 바랍니다. 퇴실 지연시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펜션으로 사전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흡연은 지정된 장소에서만 가능하며 실내 및 텐트내 흡연은 금지합니다. (적발시 퇴실 조치, 청소비 청구)
애완동물 입실은 불가 합니다.
청소년 혼숙은 법적으로 불가 합니다. 보호자 동반 없이 미성년자 입실 확인시 강제 퇴실 조치되며 환불은 불가 합니다.
24시 고객 응대 서비스를 운영 합니다. 응급한 상황을 포함하여 불편 사항 및 시설 이용 문의,기타 예약 문의는 언제든지 연락 바랍니다. ( 작은 삼춘 : 010-7638-0852 )
예약공지
● 당일 예약은 예약 전 숙소측으로 전화 문의 후 예약진행 부탁드립니다.
●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기준 인원 초과 시 추가 인원에 대한 비용이 별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미성년자의 예약 및 이용은 숙소 규정에 따라 결정되며 해당 사유로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및 주변 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의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실시간 예약 시 중복 예약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야놀자 펜션 고객센터 측에서 확인 즉시 안내드립니다.)
● 펜션별 기간 미확정으로 인해 요금 및 요금표가 잘못 반영된 경우, 자동 예약 취소 처리되며 정상 금액으로 재예약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