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ior A

강릉 류풀빌라펜션
  • 기준 2인 / 최대 2인
  • 금연객실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0:00
17%
230,000
190,000
후기
기본정보
인원 추가 정보
- 인원 : 기준 2명 / 최대 2명
- 인원추가 : 불가능
객실 정보
원룸형 / 0평
구비시설
스파/월풀, 침대, 에어컨, TV, 식탁, 냉장고, 전자레인지, 헤어드라이기, 바디워시, 샴푸, 린스, 비누, 치약, 커피포트, 냄비, 그릇, 컵, 수저세트, 와인잔, 와인오프너
● 예약 전 필독 안내 사항입니다.
▷ 안내사항 위반 시 모든 책임은 예약자에게 있으며, 이로 인한 예약취소는 환불 없이 예약취소가 됩니다.
▷ 펜션 사업주와 컨펌 통화가 되지 않으면 예약취소에 해당되며 귀책사유는 예약자에게 있습니다.
[ 비난, 비방, 모욕 폭언 등 예약컨펌에 비협조적일시 예약 취소 및 입실 불가 조치 됩니다. ]
▷ 예약 완료 후 펜션 업주의 개인정보 (연락처 등)질문에 응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예약취소가 됩니다.
▷ 체크인 시 손님은 당펜션 안내 직원에게 주의를 기울여 안내사항을 듣고 체크할 의무를 가지는 것에 동의합니다.
▷ 위 사항을 준수하지 않고 안내 직원에게 고성, 시비 등 해악을 가할 시 환불 없이 강퇴 조치됨에 동의 됩니다.
● 객실 이용안내
▷ 입실시간 : 오후 15:00, 퇴실 시간 : 오전 10:30
▷ 퇴실 시간이 지연될 경우 30분에 20,000원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 욕조 사용은 1일 1회를 원칙으로 합니다.
▷ 욕조 이용 시간 : 입실~밤 10시, 퇴실 날 오전 사용 불가
▷ 욕조 이용 시 입욕제, 거품제, 오일류, 꽃잎 종류, 양초, 바디워시, 샴푸, 기타 첨가물, 거품 내는 모든 것들 사용을 절대 금지합니다.
▷ 위 금지 품목을 몰래 사용하여 고장 날 시 욕조, 설치 설비료, 수리비를 새 제품 기준으로 전액 변상하셔야 하며, 익일 손님 객실료 전액도 함께 변상해 주셔야 합니다.
▷ 주방에서 기름진 요리 (부침개, 전), 냄새가 심한 대게찜, 청국장, 새우구이, 백숙 삶기, 생선구이 등 절대 금지합니다.
▷ 주방에서 프라이팬은 절대 사용 금지입니다. (파스타 요리 금지)
▷ 풍선 반입 및 테이프 등의 접착제 사용을 절대 금합니다.
▷ 객실, 건물 전체 절대 금연입니다.
▷ 건물 외부에서 흡연 가능합니다
▷ 객실 안, 욕실, 객실 베란다, 개별 수영장, 건물 복도 및 계단 등 실내 흡연 적발 시 객실 정화비용 청구 및 익일 손님 객실료 전액 변상 후 퇴실하셔야 합니다.
▷ 퇴실 점검 시 가구, 옵션, 집기류 파손 및 벽에 흠집, 이물질 투기 등 파손 시에 원가 100% 변상을 원칙으로 하며 변상하시고 퇴실하셔야 합니다.
▷ 객실 내 모든 가구류, 시설물 등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숙박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 예약 진행 안내
▷ 한 일행이 두 개 이상 객실 예약 및 두 커플, 두 부부 예약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3명 이상의 성인 단체 및 영유아, 아동을 포함해 예약을 받지 않습니다.
▷ 40세 이상의 혼성 및 동성은 예약이 어렵습니다.(40세 이상 예약을 원하시는 분은 연락주시면 도와드립니다.)
▷ 타인 (가족 포함)에게 숙박 양도 및 대체 입실을 허용하지 않고, 이는 환불 없이 예약취소에 해당됩니다,
▷ 저녁 5시 30분 이전까지 체크인이 가능한 손님에 한해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 체크인 시간을 좀 더 연장을 원하시는 분은 상담 가능합니다.
▷ 기간 미확정으로 인해 요금이 잘못 반영된 경우, 전산 입력 실수로 잘못된 요금으로 예약이 된 경우 예약취소 처리 됩니다.
▷ 중복 예약 및 입실 전 현지 사정에 의해서 예약된 객실이 그에 준하는 객실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예약하신 인원과 현장 도착 인원이 상이할 경우 입실 불가이며, 환불 없이 예약취소 (입실 거부) 됩니다.
▷ 퇴실점검을 받으시고 퇴실하셔야 합니다.(설거지 및 분리수거를 하셔야 합니다.)
● 인피니티 풀 이용안내
▷ 풀빌라 객실 풀장 이용 시간 : 입실~밤 9시 (손님의 별도 요청 시 연장 서비스 상담 가능)
▷ 인피니티 풀은 기본 냉수 기준이며, 미온수 공급 시 15만 원의 별도 비용이 있습니다. (봄 여름 가을 적용, 동절기는 미정)
▷ 동절기 10월~5월은 인피니티 풀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 203, 401, 402, 403 풀빌라 객실은 동절기에 일반 스파 객실로 운영됩니다.
▷ 수영장 이용 시 오일류, 선크림 사용, 모래 제거 안될 시에 입수 금지입니다.
▷ 수영장 입수 시 반드시 신발을 벗고 이용하여야 합니다.
▷ 수영장에서 다이빙 (점핑) 절대 금지합니다.
▷ VVIP 객실 손님이 수영장 지붕 (징크)을 타고 올라갈 시 벌금 500,000원을 부과합니다. (강력한 위험 경고 엄중 처벌)
▷ CCTV 녹화되며, 이를 위반한 사용자의 사고에 따른 모든 민형사 책임은 사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모든 책임을 집니다.
▷ 수영장엔 안전 관리를 위한 CCTV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 바비큐 이용 안내
▷ 실내 전기 그릴 이용료 : 25,000원
▷ 그릴 이용료는 사전 상담 후 결제(현장 결제 불가)
▷ 실내 전기 그릴만 이용 가능합니다.(야외 숯불 바비큐는 하지 않습니다.)
▷ 냄새 배김이 심한 삼겹살과 새우는 금지합니다.
▷ 이용 시 최소 입실 하루 전 펜션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개인이 준비해온 화로, 버너, 그릴 등 절대 반입금지 입니다.
03.29~03.30
190,0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