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파로티아

쁘띠프랑스 약 17분거리
첫 후기 작성시 +1,000P 적립!
Banner

객실선택

예약 가능한 객실이 없습니다날짜를 변경해주세요
위치/교통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707-96
길안내
쁘띠프랑스 약 17분거리
숙소소개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언제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찾는다면
단 하루라도 마음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과 더 가치 있는 공간을 찾는다면
호텔을 감싸 가슴이 탁 트일 정도로 길게 이어진 청평호와 해가 떨어지고, 쏟아질 것 같은 별들의 밤이 이어진다. 복잡한 도심에서 40분이면 닿는 거리에서 자유롭고, 여유롭게 자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숙박과 휴식만의 위한 리조트가 아닌 일상에서 경험하지 못하는 다양하고 특별한 경험을 파로티아 워터하우스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인연과 힐링, 편안해지는 마음, 파로티아 워터하우스와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현장 031-584-6811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icon_image_1야외수영장
icon_image_2바베큐
icon_image_3와이파이
icon_image_4객실금연
icon_image_5식사가능
서비스 언어
한국어
편의시설 소개
리버사이드 바베큐장, 세미나실, 야외 수영장(폐장), café- 코로나19로 인해 호텔 내 레스트랑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호텔 내 소주, 맥주, 생수 등 기본 음료 구매 가능- 호텔 내 편의점 및 매점은 없습니다[수영장 이용안내]
▶실외수영장 - 2022년도 하계 개장 일정 (6월 1일부터 개장)
비용 : 투숙객 무료, 그 외 1인 3만원(현장 결제)
우천시 수영장 물칼라는 보장하지 않습니다. 필수 확인 사항입니다.
수영장 운영 시간 : 체크인 후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 체크아웃 전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 11:00 ~ 15:00)
수영장 이용은 숙박 고객에 한하여 이용가능합니다.
수영장 이용 시에도 마스크 착용 필수입니다.
총 객실 수
65개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불가

이용안내

주차 정보

전객실금연
호텔 모든 객실은 금연구역이며, 야외에 별도 흡연 구역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주차
무료 Wi-Fi
모든 추가비용 현장결제

추가 인원 안내

카바나 트윈 타입 객실의 경우 기준 인원 2인, 최대 3인까지 가능합니다.
인원 추가 시 1인 20,000원 추가 성인, 아동 추가비용 동일 인원 추가 시 숙소에 문의 필수
체크인 시 추가 결제가 필요합니다.
예약공지
체크인 15:00 이후, 체크아웃 11:00 이전
- 밤 12시 이후 체크인 시 미리 프론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밤 12시 프론트 마감)
- 11:00 이후 퇴실시 1시간당 2만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객실 내 유리 종류 물품과 병은 반입할 수 없으며 외부 술과 음식은 바비큐장 및 객실 이외의 장소에서는 섭취가 불가합니다.
전기 온수 시스템을 사용하여, 온수 연속 이용 시 재충전 시간이 발생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인원추가 안내]
인원 추가 시 1인 20,000원 추가 성인, 아동 추가 비용 동일 인원 추가 시 숙소에 문의 필수
- 스위트, 패밀리 스위트, 파로티아 스위트는 성인 인원 추가가 불가합니다.
추가인원 입실시 입실당일 프론트에서 문의바랍니다.
최대인원 초과하여 입실 불가
5인 이상 입실 시 직계 가족 확인 위해 확인 가능 서류 제출 요구 있을 수 있음
욕실 어메니티 :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일회용 칫솔/치약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