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북촌리 1925

숙소 위치보기
첫 후기 작성시 +1,000P 적립!
Banner

객실선택

예약 가능한 객실이 없습니다날짜를 변경해주세요
위치/교통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북촌서5길 13
숙소소개
넓은 마당에 시골 돌담집 북촌리1925입니다.
집이라곤 저희 북촌리1925까지 4채뿐인 아주 조용하고 한적한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북촌리1925는 지어진지 100여년이 넘을 정도에 오랜 고옥입니다. 제주의 멋은 살리고 현대 감성을 접목시켜 오직 한팀만을 위한 장소로 만들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고요함속에 들리는 새소리는 너무나 좋습니다. 다이닝룸에 비치된 커피머신으로 커피를 내리고 밖에 들리는 새소리를 들으며 제주에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시설 및 서비스
서비스 언어
한국어
편의시설 소개
총 객실 수
1개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이용안내 1

북촌리1925는 4대째 내려오는 제주고옥입니다.
옛 고옥에 느낌과 현대적 감성이 만나 새로운 감성을 느낄수 있습니다
입실 4시이후 / 퇴실 11시이전
다음손님을위해 퇴실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조식미포함
타올은 넉넉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안채- 객실2 거실 화장실1
바깥채-다이닝룸 화장실1
안채 바깥채 모두 사용하는 독채펜션 입니다
티비. 냉장고2대. 제습기. 공기청청기. 인덕션3구. 전자렌지. 밥솥. 조리도구. 냄비. 기본양념. 식기. 수저세트. 토스터기. 커피포트2대. 전자동커피머신. 와인잔. 커피잔. 레트로잔. 블루투스 스피커. 와이파이(객실. 다이닝룸). 올레tv.

이용안내 2

객실에서는 취사를 할수 없으며 음식은 다이닝룸에서 조리할수 있습니다.
바비큐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으며 야외에서 숯불바비큐에 감성을 그대로 재현할수 있습니다. 바비큐장 사용은 무료입니다. 토치와 집게 가위는 재공됩니다 - 숯.번개탄.장갑.사각일회용그릴.부탄가스(토치용)은 구매해 오셔야합니다.
마당한편에 불멍자리가 마련되어있습니다.
화재시 모든책임은 사용자에 있으므로 불을피우는곳 외에서의 불장난 또는 너무 큰불을 내지 않도록 주의부탁드립니다
200평 대지에 안채와 바깥채 그리고 넓은 마당이 있어 아이들이나 반려견,묘가 뛰어 놀기에 좋습니다.
넓은 잔디밭에 홈캠핑도 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 텐트치고 놀기도 좋습니다.
객실에는 조그마한 욕실이 마련되어 자녀분들 3명정도는 충분히 물놀이를 즐길수있습니다.

이용안내 3

주변이 조용하고 한적하여 가족. 커플모두 자유롭게 지내실수 있습니다.
아기가 어려 유모차 대여하실분은 머무시는 동안 유모차를 자유롭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스토케크루시)-연박시에만 밖으로 반출을 허용합니다.
파손및 분실, 심한 오염물 발생시 책임을 물을수 있으니 소중히 다뤄주세요.
숙소에서 발생하는 모든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아이들이 다치지 않게 지도 부탁드립니다.
(마당에 돌다리 돌담 계단 주의부탁드립니다)
옛 시골집이다 보니 방역에 엄청 신경 쓰고 있으나 외부에서 유입되는 해충을 100% 막기란 어렵습니다. 벌레로 인한 환불은 불가하니, 벌레에 예민하신분들은 예약시 충분히 고려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위치한줄소개 - 북촌리 한적한 동네이며, 함덕해수욕장까지 차로 5분거리 크라운골프장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공지사항

객실및 다이닝룸 실내에서는 금연입니다. 외부에서 흡연시 마당잔디밭에 담배꽁초를 버리지 마세요.
퇴실시 사용하신 객실정리 식기정리정돈 및 분리수거는 필수입니다.
CCTV는 골목 양쪽을 녹화중이며. 불멍쪽 화재위험때문에 불멍쪽을 녹화중입니다.
예약공지
기준인원 초과시 1인2만원 추가요금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