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동백바다

숙소 위치
숙소 위치보기
최신 후기 기준으로 평점이 보입니다
Banner

객실선택

예약 가능한 객실이 없습니다날짜를 변경해주세요
위치/교통
address_icon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360번길 46
길안내
픽업을 지원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대중교통 또는 자가용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후기
숙소소개
이국적 정취의 정원과 넓은 동백정원, 오션뷰, 귤밭. 올레길5코스 앞에 제주의 모든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는 신축입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서비스 언어
한국어
편의시설 소개
바다전망
전 객실 넓은 창과 테라스에서 서귀포 바다와 한라산이 조망됩니다.
아름다운 동백바다를 바라보며 힐링하세요.
동백바다의 모든 객실과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서귀포 바다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금연
카페
주차가능
투어
쇠소깍-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5분
중문·색달 해수욕장-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30분
천지연폭포-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주상절리-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30분
올레 4코스-펜션에서 도보 1분
서귀포올레시장-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펜션즐기기
동백바다의 정원을 거닐어 보세요.
펜션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거예요.
총 객실 수
2개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예약 공지 2

외부음식 반입으로 발생한 쓰레기는 분리수거장에 꼭 분리수거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에 대해서 동백바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객실 내 베란다 난간에 매달리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특히 자녀가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안전사고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 부주의로 인한 과실사고는 모두 고객님께서 책임을 지셔야 됩니다)
무분별한 음주, 고성방가 등 타인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행동은 삼가시기 바랍니다.
퇴실시 음식물을 비롯한 모든 쓰레기는 분리수거해 주시고, 사용하신 주방기구는 세척해 주시기 바랍니다.
퇴실시 보일러, 에어컨, 조명, 인덕션 등의 전기제품 및 시설들을 꼭 꺼주세요. (인덕션 전원버튼을 끄지 않을 경우 위험한 사고가 생기기도 한답니다.꼭 전원버튼을 꺼주세요)
객실 정리가 끝나시면 펜션지기에게 연락하시어 퇴실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인원 추가 정보
- 인원 : 기준 2명 / 최대 3명
- 인원추가 : 가능
- 인원추가요금 : 성인 20,000원, 아동 20,000원, 유아 10,000원
- 전객실 기준인원 2인. 최대 1인추가만 가능.(추가금발생) / ☞ 인원추가금은 현장결제, 인원추가시 대표번호로 체크인전 연락주세요 !
객실 정보
원룸형 / 8평
구비시설
TV, 에어컨,취사도구,정수기,객실샤워실,침대,전기밥솥,세면도구,식탁,냉장고,드라이기,전자레인지,가스렌지,핫플레이트,욕실용품
아름다운 서귀포 바다는 물론 한라산까지 조망 할 수 있으며 일몰과 일출을 감상하실 수도 있습니다.
최고급구스침구류 구비,기준인원 식기류만 구비

공지사항

입실시간은 이용 당일 15시 (오후3시), 퇴실은 익일 11시입니다.
인원추가 1박당 24개월~5세 10.000원 / 5세 이상 20.000원
전 객실 기준인원 2인. 최대 1인추가만 가능.(추가금발생)
입실 마감시간은 22시까지이며 입실이 늦어질 경우 사전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예약공지
기준인원 초과 시 1인당 2만원(5세이상),24개월이상~5세 미만(1만원),영유아 기준인원 포함 및 추가요금 발생.
최대인원 초과 입실 불가수저, 젓가락, 집기류는 기준인원에 맞게 배치 되어있으니, 초과 인원에 해당하는 일회용품은 구비하셔야 합니다.
만 19세 이하의 미성년자의 경우, 부모님 또는 법정대리인과 함께 할 경우에만 입실 가능합니다 (청소년보호법 규정 30조 8항에 대해서 금지규정에 의거)
15세 미만 동반시 보호자(예약인)는 안전지도 및 책임을 다해야 합니다.
애완견 동반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동반시 당일 취소로 간주, 객실료 환불 불가합니다.
객실 내에서의 귀중품 분실에 대해서 동백바다는 일체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화재의 위험성이 있는 양초, 향, 가스렌지, 헬륨가스, 폭죽 등은 반입 불가합니다. 화재로 인한 책임은 고객님에게 있습니다.
화재 및 냄새로 인한 타 손님 배려 차원에서 고기, 생선, 해물 등 냄새가 심한 음식은 객실 내에서 조리할 수 없습니다.
식용유를 많이 사용하시는 음식은 삼가해주세요. (객실 특수청소비 부과)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펜션 내 전 구역이 금연 구역입니다 (주차장 제외) 객실 내 흡연을 금지하며, 위반 시 퇴실 조치되오니 꼭 지켜주세요 (경보음 작동)
건물 내 벽지, 바닥은 오염및 스크래치, 물기나 충격에 취약하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객실 내 수건, 인테리어소품과 비품, 가구등 파손시 물품가액 전액 배상 청구하오니, 소중하게 이용해주세요.
침구에서의 취식은 절대 금하며, 세탁 불가한 오염 발생시 변상하셔야 됨을 알려드립니다.
염색을 하시거나, 물빠짐이 있는 경우 개별수건을 준비해오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