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2호

오션뷰, 29165
삼척 모모펜션
  • 기준 2인 / 최대 3인
  • 금연객실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0:00
99,600
후기
기본정보
인원 추가 정보
- 인원 : 기준 2명 / 최대 3명
- 인원추가 : 가능
- 인원추가요금 : 성인 10,000원, 아동 무료, 유아 무료
- 인원추가시 (1박기준/현장결제) 영유아 ~ 7세까지 : 무료 / 8세이상 ~ : 1인당 10,000원 / 최대인원 초과입실 불가
객실 정보
원룸형 / 10평
구비시설
개별바비큐, TV, 금연,냉장고,드라이기,린스,바디워시,샴푸,에어컨,와이파이,인덕션,전기밥솥,전자레인지,취사시설도구,커피포트,타월,테라스
유의사항 안내
- 체크인 오후 3시 / 체크아웃 오전10시30분 입니다.(시간엄수 부탁드립니다.)
- 최대인원을 초과하여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 예약인원 추가/감원시 사전에 미리 연락 주시면 객실 침구 및 비품 준비 도와드리겠습니다.
- ※ 저녁 9시 이후에 도착하실 경우 미리 연락바랍니다
- 객실 2실 이상의 단체객실 예약은 꼭 사전에 연락을 주셔서 협의 바랍니다.
- 두 커플 혼숙(가족제외) 예약은 받지 않습니다. 적발시 퇴실조치 되며, 금액은 환불 불가합니다.
- 미성년자는 보호자 동반하에만 입실 가능합니다.
- 각 객실내 가구류 이동배치하실 수 없습니다. 임의로 이동시 발생하는 파손과 사용 부주의로 인한 파손은 변상하셔야 합니다.
- 객실 컨디션을 위해 객실 내 육류/생선등 냄새가 많이 나는 음식은 요리하실 수 없습니다.(야외 바베큐 이용바랍니다.)
- 개인 화기용품, 바베큐 용품, 촛불 등은 화재발생 위험이 있어 객실 내 반입을 금지합니다.
- 반려동물 동반입실 안됩니다. 동반시에는 환불없이 퇴실 조치되는 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 펜션 실내 금연(전자담배포함)입니다. 야외 테라스에서 흡연 부탁드리고, 꽁초는 밖이 아닌 쓰레기통에 버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다른 사람들과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므로 늦은 시간까지 큰 소리로 음악을 틀거나 소리지르는 행위는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 안전관리에 신경 써 주시고, 개인 부주의로 인해 일어난 안전사고, 귀중품(현금포함) 분실 및 파손에 대해 펜션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 객실은 대여 시설이므로 사용하신 후 퇴실 전 객실 정리 및 분리수거 부탁드립니다.
* 숙박 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성년자의 예약 및 이용은 보호자 미동반시 숙박이 불가하며 보호자동반없이 현장방문시 환불 받을 수 없으며 퇴실조치됩니다.
* 펜션의 객실 예약현황은 실시간 예약특성상 100%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경우에 따라 1객실에 중복예약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먼저 결제된 예약 건에 우선권이 있습니다.
* 펜션의 객실가격은 기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취소수수료는 결제금액이 아닌 예약금액(객실금액 옵션금액)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유아, 어린이 포함)
* 이용일 당일 예약 후 당일 취소한 경우 이용 당일 취소이므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 취소수수료는 판매채널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당일예약,당일입실의경우(특히18시이후 늦은입실) 이용이 불가할수도 있으니 반드시 이용가능여부를 펜션측에 문의후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pm 21시 이후 예약건들은 100%확정예약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03.28~03.29
99,6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