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실/여성전용 - Stay Dormitory

맹그로브 동대문
  • 기준 1인 / 최대 1인
  • 금연객실
  • 80.9㎡
주요 서비스 및 편의시설
  • 무료 와이파이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주차불가
45,000
예약마감
후기
기본정보
24.5평, 도미토리 객실 싱글 침대 6개 중 1개
1인 기준 / 최대 1인
에어컨, 샤워시설
욕실용품, 드라이기
무료 Wi-Fi
금연객실
[숙소 정책]같은 장소에 머무는 다양한 개인들이 다함께 쾌적한 코리빙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아래 정책을 꼭 확인해 주세요.
1. Stay Dormitory은 6인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예약 당 숙박 최대 인원은 성인 1인입니다. (친구와 같이 숙박한다면, 각각 예약 필요)
2. 미성년자는 성인 보호자의 동반 없이 숙박이 불가합니다.
3. 매일 11:00~15:00까지 룸클리닝을 제공합니다. 클리닝 시간에 객실 정비 및 수리를 위해 스텝이 출입할 수 있으며, 다른 성별의 스텝일 수 있다는 점을 미리 안내드립니다.
4. 맹그로브는 일회용 어매니티의 사용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칫솔과 치약 등 용품은 무료로 제공되지 않으니 개인 필수품을 지참해 주세요.맹그로브 스토어에서 친환경 생활용품들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5. Stay Dormitory에서 취사 및 취식은 불가합니다. 15층 캔틴 또는 B1 공용 주방을 자유롭게 이용해주세요.
6. 건물 내 주차가 불가하여,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7. 생활 패턴이 다른 숙박객들을 배려하여 아래 에티켓을 지켜주세요. - 자정부터 오전 7시 사이 객실 내 조명은 소등 부탁드리며, 불빛이 필요하면 개인 침대에 마련된 조명을 사용해 주세요.- 샤워, 헤어드라이기 사용은 자정 전까지 부탁드리며, 새벽 시간에는 정숙을 부탁드립니다.
8. 맹그로브 동대문은 건물 전체가 금연 구역입니다. 흡연을 원하시는 경우, 1층 외부에 지정 장소에서 부탁드립니다.
9. 숙박 고객 외 외부인은 1층을 제외한 건물 출입이 불가합니다.
10.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행위(음주, 고성 방가 등)라 판단되는 경우, 환불없이 퇴실 조치 될 수 있습니다.
11. 지정된 침대가 아닌 다른 침대나 물건을 이용하시면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12. 객실 내 기물이 파손된 경우, 배상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13. 반려동물의 숙박은 불가합니다.
시설 및 서비스
기타사항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인터넷
무료 와이파이
객실 구비 시설
에어컨
04.27~04.28
45,0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