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소소한 한옥

숙소 위치보기
첫 후기 작성시 +1,000P 적립!
Banner

객실선택

해당 날짜의 모든 객실이 만실입니다.

6월의방

  • 기준 2인 / 최대 2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주차불가
110,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5-7
길안내
1. 자가용: 전주 한옥마을 안에는 주차공간이 없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걸어오셔야 합니다. 한옥마을 공영주차장을 네비에 찍고 오시면 됩니다. 주차 후, 동부시장 사거리 쪽으로 약 5분정도 걸어오시면 됩니다. 주차요금은 24시간 기준 12,000원 이오나 숙박손님은 50% 감면 제공되어 6,000원에 이용가능합니다.
전주한옥마을 안에는 모두 걸어서 다닐수 있이니, 주말이나 연휴에는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세요.
2. 택시이동시 : 터미널과 역에서 택시를 타시고 동부시장 사거리에서 내리시면 도보로 5분 이내 이동 가능합니다. 전주역, 전주버스터미널에서 택시 이용시 약 5000원정도면 이동가능합니다.
숙소소개
한옥마을 내에 있는 소소한 한옥입니다:)
1. 전주한옥마을 내 위치한 1930년 일제강점기에 지어진 보급형 한옥을 현대식으로 리모델링하여 편리하고 깨끗합니다.
2. 전 객실 개별 화장실이 있으며, 평면TV, 에어컨,냉장고 설치되어 있습니다.
3. 전주한옥마을 공용주차장에서 도보로 5분내 이동가능하며, 주요 관광지 경기전, 동학농민혁명관, 최명희문학관, 경기전, 전동성당을 도보로 10분내 이동 가능합니다.
시설 및 서비스
서비스 언어
한국어
편의시설 소개
온돌방, 독채, 가족실, 2인실, 와이파이, 조식제공
총 객실 수
5개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예약공지
입실시간
- 입실시간은 15:00시 이며 퇴실시간은 11:00 입니다.
- 입실전,퇴실후 짐 보관 가능합니다.
인원추가
- 기준인원 추가시 1인당 2만원의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24개월 이상 추가비용 발생), 추가요금은 체크인 시 결제하시면 됩니다.기준 인원 추가 시 미리 숙소에 알려주셔야 하며, 미통보시 준비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반사항
- 반려동물은 입장이 불가 합니다.
- 목조 건물은 화재에 취약하므로 모든 취사가 금지되며 모든 방에서는 금연입니다.
- 주차는 '전주한옥마을공용주차장'에 주차후 도보로 5분 이동하셔야 합니다. (숙박객은 50% 할인된 6000원에 24시간 주차가능합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