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동

애견동반, 애견동반가능
인제 맑은물 리조트
  • 기준 2인 / 최대 4인
  • 금연객실
숙박

룸온리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40%
350,000
210,000
예약마감
후기
기본정보
원룸형 / 더블베드 1개
객실+욕실 / 22평
2인기준/최대 4인
인원추가시 비용이 발생되며 현장에서 결제 바랍니다.
취사가능
TV, 4인 테이블, 에어컨, 냉장고, 인덕션, 전기주전자, 전기밥솥, 드라이기, 욕실용품
[애견동반객실 이용안내]
1. 객실당 10kg 이하의 소형견 1마리의 입실을 기준으로 하며, 중형견은 리조트로 전화상담 부탁 드립니다.
2. 반려견은 최대 2마리까지 입실을 허용하고 2마리 입실 시 추가 이용료 20,000원이 발생합니다. (연 박일 경우 첫날만 부과)
3. 체크인 시 클리닝보증금 50,000원을 현장 결제하고, 추가 클리닝이 없을 시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4. 투숙 시 반려견 방석, 반려견 식기, 배변패드 (1박당 2장), 배변봉투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편의점에서 기타 반려견 용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5. 체크인 시 반려견과 예방접종 확인증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및 안내사항★
- 예약 시 견종 확인 필수, 체크인 시 반려견 확인 필수, 산책 시 반드시 목줄 착용, 부주의로 인한 사고 발생 시 보호자 책임, 반려견 외 다른 반려동물 (고양이, 토끼 등) 동반 금지
- 마킹하는 반려견과 생리중인 반려견은 실내에서 매너패드를 착용하고, 실내외에 배변 시 배설물을 즉시 치워주시기 바랍니다.
- 반려견이 이불이나 커튼에 실수했을 경우 바로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폐기에 따른 변상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리조트 내에선 애견운동장을 제외하고 항상 목줄 또는 케이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 리조트의 부대시설은 반려견 출입이 금지되며 반려견 다이닝과 편의점에 한정하여 동반입장이 가능합니다.(케이지 필수)
- 객실 내/외부에 반려견을 절대 혼자 두어서는 안되며, 반려견의 돌발행동으로 인한 모든 사고 및 피해, 교상 등은 보호자 책임이므로 세심한 주의와 통제 부탁 드립니다
시설 및 서비스
욕조 / 사우나
욕조 또는 샤워기
기타사항
헤어드라이어
TV
평면 TV
식음료 시설 / 서비스
취사 허용
냉장고
객실 구비 시설
에어컨
04.26~04.27
210,0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