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위로

숙소 위치
위미초등학교 앞 200m
5.0(3)
숙소답변(2)
ChatGPT로 요약한 후기를 검토 중이에요
Banner

객실선택

예약 가능한 객실이 없습니다날짜를 변경해주세요
위치/교통
address_icon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해안로90번길 20
길안내
위미초등학교앞 버스 201번,510번 성산방향하차후 걸어서 10분 ,서귀포 시내 방향버스 위미초등학교 하차
후기
5.0 (3)
숙소소개
혼자 여행하는 분들의 위로받을수 있는 공간 stay!!!
서쪽의 애월,협재 동쪽의 함덕,월정 유명한곳이있지만 서귀포만의 제주스러움이 있는 위미의
위로하우스입니다.
위로의 담겨있는 의미속에는 누군가에게 혹은 어떤 장소나 상황들 속에서 위로를 받고 위로를 하는 것을 말합니다. 지친삶속에서 잠시나마 마음적으로 쉬어갈수 있는 곳이었으면 하여 만들었습니다.
옛날주택의 감성과 매력을 유지하여 살리고 하루밤이라도 포근하게 주무시고 쉬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청결하고 편리함을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소규모 인원으로 여행자들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할수있게끔 소소하고 아담한 자리를 준비했습니다. 즐거운 이야기 나누시면서 현실의 피로를 잠시나마 씻어버리셨으면 합니다.
개인콘센트, 드라이기, 각냉난방기, 편안한이불, 쾌적한 향기, 방역소독, 구충방역, 각방마다 화장실구비,
세면도구,수건등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서비스 언어
한국어
편의시설 소개
총 객실 수
2개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만 40세 이상 입실 불가
아동입실 불가
예약공지
일주일살이 남녀실 상관없이 20만원, 한달살이 문의주세요
당일 취소는 절대불가입니다.
예약후 1시간안으로 취소시 100%가능합니다. 하루전 이틀전에 예약후 취소시에도 규정대로 환불되는점 숙지해주세요.
에로사항이 많아져 확실히 지켜져야하는 부분이니 양해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