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산내지 우디 독채스테이

숙소 위치
숙소 위치보기
첫 후기 작성시 +1,000P 적립!
Banner

객실선택

예약 가능한 객실이 없습니다날짜를 변경해주세요
위치/교통
address_icon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산내지길 23-47
숙소소개
생태 보전마을인 산내지 마을 언덕 위에 위치한 복층 목조건물과 별채를 오로지 한 팀에게만 대여하는 프리미엄 펜션입니다. 뮤조 네임 블루트스 스피커, 빔 프로젝트, 대형 인터넷 TV, 프랑스산 스푸라 벽난로, 재택근무를 하거나 파티에 좋은 대형 원목 다이닝 테이블과 식기세트, 정갈한 2개의 개별 욕실과 욕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나폴레옹 그릴을 이용해서 힘들이지 않고 격조 있는 바베큐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들과 고즈넉하게 쉬기 좋지만 소규모 팀 워크숍, 연인들의 기념일 파티, 동창모임 등도 자주 이루어집니다. 마을 입구의 '임진 38 역사체험길'은 하천변을 따라 두시간 거리의 나무 데크가 놓여있어 가벼운 트레킹도 가능합니다. 여름철에는 맑은 하천에서 물고기 잡기 체험도 가능하구요.. 주인장이 공부를 하여 주택 설계를 기획하고 나선형 구조의 자작나무 계단, 쇼파겸 침대로 쓸 수 있는 적층 침대 등 소품과 가구를 직접 제작하는 등 정성을 기울여 탄생한 공간입니다. 산내지 우디는 앞으로 더 다양한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계속 변화해 나갈 것입니다. 호스트는 불안과 두려움이 덮칠 때 우디에서의 쉼과 멈춤으로 새로운 힘과 용기를 얻었습니다. 그 소중한 경험을 나누고자 우디를 세상에 내놓게 되었습니다. 우디는 보기만 좋은 공간이 아니라 그 안에서 숨쉬는 사람들이 편안한 공간이 되도록 탐구하며 만들었습니다. 우디를 이용하는 게스트 분들도 우디에서 비움과 채움, 멈춤과 흐름이 이루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스파/월풀/욕조
icon_image_1주차가능
icon_image_2독채객실
서비스 언어
한국어
편의시설 소개
총 객실 수
1개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추가인원 투숙요금
요금 : [유료]
아동(만 17세 이하)
  • 25,000원
성인(만 18세 이상)
  • 25,000원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이용 안내

이용 시간 : 무관
※ 숯+그릴 요금 : 30,000원 현장결제
※ 나무 난로 사용 무료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