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 지리산산사랑펜션

숙소 위치보기
첫 후기 작성시 +1,000P 적립!
Banner

객실선택

펜션형 가족실-1

  • 기준 4인 / 최대 6인
숙박
체크인16:00 ~ 체크아웃 11:00
140,000
위치/교통
전라남도 구례군 마산면 화엄사로 348-12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숙소소개
추억을 만드는 지리산산사랑펜션입니다.
관광과 휴양의 명소 지리산 화엄사계곡에 위치한 저희 펜션은 천혜의 아름다운 계곡과 산이 어우러져 있는 펜션입니다.
산사랑에 오시면 맑은 공기와 시원한 계곡, 지리산의 멋진 등산은 물론 화엄사, 천은사 등의 사찰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섬진강 래프팅, 패러글라이딩, 수상스키 등의 레저 스포츠와 황토체험, 야생화 체험 등의 체험학습도 즐길 수 있습니다.
산과 계곡이 흐르는 산사랑펜션에서 여유로운 시간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세요.
● 대중교통 이용 시
▷ 구례 터미널 출발~국립공원 관리공단 주차장(화엄사 입구)
▷ 버스 시간 : 06:30~20:30 (30분 간격, 10분 소요) 관리공단 주차장 하차 후 100미터 지점 산사랑펜션.
▷ 구례 터미널 출발~국립공원 관리공단 주차장(화엄사 입구)~성삼재(노고단)
▷ 버스 시간 : 06:00, 08:00, 10:00, 14:10, 17:10
▷ 산 사랑펜션 이용 고객은 관리공단 주차장에서 터미널 출발 10분 후 승차하시면 노고단을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icon_image_1바베큐
icon_image_2와이파이
icon_image_3객실금연
편의시설 소개
IPTV/WiFi
객실금연
바비큐장
● 바비큐장 이용 안내
▷ 바비큐 이용 비용 : 30,000원 / 현장 결제 (숯 추가 시 1만원)
주차가능
● 펜션 내에 주차 가능한 공간이 있습니다.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예약공지
●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기준 인원 초과 시 추가 인원에 대한 비용이 별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미성년자의 예약 및 이용은 숙소 규정에 따라 결정되며 해당 사유로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및 주변 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의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실시간 예약 시 중복 예약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야놀자 펜션 고객센터 측에서 확인 즉시 안내드립니다.)
● 펜션별 기간 미 확정으로 인해 요금 및 요금표가 잘못 반영된 경우, 자동 예약 취소 처리되며 정상 금액으로 재 예약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