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한옥마을 독채 강령전

전주 한옥마을 내 위치
5.0(14)
숙소답변(9)
ChatGPT로 요약한 후기를 검토 중이에요
Banner

객실선택

해당 날짜의 모든 객실이 만실입니다.

강령전

  • 기준 4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주차불가
198,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태조로 26-24
주차
길안내
공영주차장 이용시- 문꼬치옆 교동석갈비와 중앙초등학교 사잇길로 오셔서 간판이 세워져 있는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오시면 강령전 도착(경기전에서 도보 3분 거리)
대중교통이용시 - 터미널 또는 전주역에서 택시타시고 주말 및 휴일에는 한옥마을 경기전쪽 입구에서 하차하시고 평일에는 경기전이나 중앙초등학교 또는 문꼬치건물에서 하차 교동석갈비와 중앙초등학교 사이 골목으로 오시다 간판이 세워져 있는 골목으로 조금 들어 오면 강령전 도착
후기
5.0 (14)
숙소소개
들어서면 맞이해주는 전통창살, 방에 누워 바라보는 서까래, 강령전을 오로시 느낄 수 있는 작은 루프탑..
강령전은 우리 선조들의 지혜로 완성된 한옥의 정취를 몸소 느낄 수 있는 전통한옥 숙박 체험관입니다.
전주 한옥마을 중심부 경기전 옆에 위치하여
전주 한옥마을 관광에 최적화된 장소로 메인거리에서 가까워 전주 한옥마을 내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빠른 이동을 하실 수 있고 또한 골목안으로 살짝 들어와 위치해 있어 조용하고 고즈넉한 한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전통한옥에 세련되고 편리함을 더한
전주 한옥마을의 문화를 체험하시고 소소한 추억들 많이 담아가시기 바랍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와이파이
icon_image_1복층구조
icon_image_2루프탑
icon_image_3커플룸
icon_image_4체험
icon_image_5한옥
서비스 언어
한국어
편의시설 소개
게스트하우스 숙박시 한옥마을 유료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50% 지원
무료 와이파이 이용가능
공용공간에 냉장고 및 전자렌지, 커피포트등 이용 가능
기타 부대시설 정보: 개별욕실, 공용 루프탑
주변 명소: 전동성당, 경기전, 남부시장, 오목대등
주변맛집: 다우랑 만두, 베테랑 칼국수, 왱이콩나물국밥 등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금연
전 객실 금연

이용안내

숙소 이용 안내

공동으로 사용하는 공간인만큼 이용규칙을 숙지하시고 준수해주세요.
체크인 : 오후 3시 / 체크아웃 : 오전 10시(늦은 체크인 연락 요망)
기준인원 외 추가인원(24개월 이상) 1인당 10,000원의 추가요금 발생(현장 결제)
기준 인원 외 추가인원이 있을 경우 예약 후 바로 숙소로 문자 또는 전화 요망(침구, 욕실욕품등 준비필요)
침구는 2인1세트(더블)로 제공됩니다
기본 이부자리 외 추가시 10,000원의 추가요금 발생(요·이불세트 제공).

에티켓

밤10시 이전 입실을 권장합니다.
밤10시 이후에는 실내외 정숙 - 한옥마을 특성상 방음에 취약하므로 기본을 지켜 모두가 행복한 휴식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숙소 전구역 금연 (금연건물로 건물내 흡연시 미환불 강제 퇴실 조치합니다.)-지정장소를 이용해주세요.
업체 시설물을 파손하거나 침구류 훼손 및 오염(세탁 불가능)시 전액 배상해야 합니다.
취사 및 세탁금지(한옥마을 취사 금지구역)합니다.
애완동물은 동반 할 수 없습니다.
보호자 동반 없는 미성년자 입실 불가
복층 다락 이용시 안전에 유의 - 이용객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숙소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개인물품 보관에 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투숙객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타인에게 피해나 불쾌감을 주는 행위 또는 이용규정을 지키지 않을 경우 강제 퇴실 조치합니다.

주차안내

주말/공휴일은 차없는 거리로 한옥마을 내 차량진입이 제한됩니다.(오전 10시 ~ 오후 6시(시즌별 조금 상이))
한옥마을 1·2 공영주차장 (유료) -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99(한옥마을안에 위치해 있어 가장 가까움)
한옥마을 3 공영주차장 (유료) - 전주시 완산구 간납로 20
대성공영주차장 (무료) - 전주시 완산구 춘향로 5299 (셔틀버스운행)
숙박시 한옥마을 유료공영주차장 요금 50%지원(24시간 기준)
예약공지
당일예약은 특성상 환불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체크인은 22:00시까지 가능합니다. 22:00시 이후 입실이 불가하며 이 경우, 취소/환불은 불가합니다.
객실요금은 기준인원에 따라 다르며, 파티룸 등 특수객실의 경우, 직접 입실 인원 확인이 필요합니다.
도미토리객실은 타인과 함께 이용하는 다인실입니다. 결제시, 1인 1개 베드가 예약됩니다.
미성년자의 입실 가능여부는 직접 제휴점에 확인 후 예약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미성년자 혼숙예약으로 인해 발생하는 입실 거부에 대해서는 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제휴점 사정에 의한 취소 발생 시 100% 환불 처리 됩니다.
제휴점 사정으로 객실 정보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로인한 불이익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기본 이부자리 외 추가시 10,000원의 추가요금 발생(요·이불세트 제공)
기준인원 초과시 현장에서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 기준인원 외 추가인원(24개월 이상) 1인당 10,000원 현장지불 해야 합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