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친구와돌담길펜션(독채)

숙소 위치
숙소 위치보기
4.8(24)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온돌도 잘 되어 있어서 너무 뜨거울 정도로 편안한 숙소입니다. 마당도 넓고 집도 깨끗하며, 화장실도 깨끗하여 만족할만한 곳입니다. 소박한 촌집갬성의 힐링이 가득한 3개의 방이 있는 펜션으로, 시골집 느낌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Banner

객실선택

독채

  • 기준 6인 / 최대 12인
  • 퀸 침대 3개
숙박
체크인14:00 ~ 체크아웃 11:00
210,000
위치/교통
address_icon전라남도 담양군 창평면 돌담길 79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
4.8 (24)
숙소소개
친구와 돌담길 펜션은 단독 펜션으로 1팀만 운영됩니다!
친구와 가족과 단체로 와서 즐기시면 너무 좋은 공간입니다.
300평의 넓은 정원과 25평의 단 독채로 이루어져 있으며 잔디정원 정자에서 바비큐 파티 등이 가능합니다.
정원은 집주인이 20년 넘게 가꾸어 온 나무들이 있습니다.
소나무, 향나무, 감나무, 매화나무 등 자연을 느낄 수 있고, 시골집을 리모델링하였고, 정원 등 전문가의 손길은 아니지만 투박하니 옛 시골 정취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마당 뒷마당에는 옥수수, 상추, 고추 등 여러 작물들이 있어 놀러 오시면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icon_image_1개별바베큐
icon_image_2바베큐
icon_image_3독채펜션
icon_image_4독채객실
편의시설 소개
개별바비큐
● 바비큐 이용 시 현장문의
독채펜션
독채객실
바비큐장
주차가능
펜션즐기기
● 지역 정보
▷ 창평 스로 시티 (삼지 내 마을)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여유와 느림을 추구하며 살아가자는 슬로시티 창평, 한옥마을로도 유명합니다.
▷ 현재 창평 시장에서 창평 5일장과 창평 국밥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친구와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하면 좋아요!
이용안내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 객실 정리 후 퇴실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 점검 후 객실 키를 반납해 주세요.
예약공지
●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기준 인원 초과 시 추가 인원에 대한 비용이 별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성년자의 예약 및 이용은 숙소 규정에 따라 결정되며 해당 사유로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및 주변 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의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