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페나테스풀빌라

숙소 위치보기
4.8(162)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충주의 호수뷰와 깨끗한 시설로 유명한 충주 페나테스풀빌라는 어르신과 함께한 여행으로도 좋았고, 촬영일정으로 방문한 이용자도 만족스러웠다고 합니다. 호텔급의 어메니티와 뽀송한 침구류, 미온수무료의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었다는 평가가 있었습니다. 체크인절차가 깔끔하다는 의견도 담겨 있고, 겨울에는 수영장 이용이 어려워 아쉬움이 있는 것 외에는 거의 모든 면에서 완벽한 편이라는 후기가 남겼습니다.
Banner

객실선택

해당 날짜의 모든 객실이 만실입니다.

프리미엄 프라이빗 독채 풀빌라
호수뷰/퀸2개

  • 기준 4인 / 최대 12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66%
898,000
298,000
예약마감

패밀리 프라이빗 독채 풀빌라
마운틴뷰

  • 기준 4인 / 최대 6인

디럭스 프라이빗 독채 풀빌라
호수뷰/배정

  • 기준 2인 / 최대 4인

투베이 프라이빗 독채 풀빌라
호수뷰/배정

  • 기준 2인 / 최대 6인
위치/교통
충청북도 충주시 동량면 호반로 789-15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
4.8 (162)
숙소소개
- 예약 완료 시 입실일 하루 전 숙소에서 비대면 체크인 안내와 함께 수영장 이용 여부 확인 메세지를 문자 발송해드립니다.
- 저희 개별 수영장은 30~40톤이 넘는 대형 수영장으로 성인 10명이 들어가도 넉넉한 정도입니다. 그만큼 많은 양의 물이 소요되므로 짧은 시간에 온도를 올리기 어렵습니다.
- 수영장 주변은 나무데크로 만들어져 있어 가시, 상처, 못 등의 우연한 사고가 발생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드시 아쿠아슈즈나 슬리퍼 등을 신고 주변을 다니셔야 합니다.
- 수영장 이용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숙소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편안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자연속의 단독형 풀빌라펜션!
전 객실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로 여러분께 깨끗하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할 것입니다.
페나테스는 충주를 바라보고 있는 곳에 위치한 전망좋은 풀빌라 펜션으로 앞에는 푸른강물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고,
펜션을 감싸안은 아름다운 과수나무, 그리고 깨끗한 물이 흐는 계곡에 둘러쌓여 고요하고 아늑한 자연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별도공지일까지 [비대면 체크인.체크아웃]을 실시합니다.
입실일 하루전에 체크인서류를 온라인으로 대체하는 문자메세지가 발송되며 오후6시까지 회신해주시면 됩니다.
방문일날은 주차후 안내표지판을 보시고 객실로 바로 입실하시면 됩니다.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아무도 만나지 않아요!
고객님 입실전 최대4시간에서 최소2시간 전까지 매일 객실 소독.방역이 이루어집니다.
정말로 소독을 할까? 궁금하신경우 방문일 오전10시까지 해당숙소로 확인하고싶다는 문자 메세지를 보내주시면
소독사진을 회신해드립니다. 이때 상세정보로 촬영시간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스파/월풀/욕조
icon_image_1주차가능
icon_image_2개별바베큐
icon_image_3수영장(온수/미온수)
icon_image_4풀빌라
icon_image_5계곡인접
icon_image_6와이파이
icon_image_7복층구조
icon_image_8독채객실
icon_image_9패밀리
편의시설 소개
스파/월풀
스탠딩수전과 욕조 디럭스풀빌라,투베이풀빌라) / 월풀욕조 프리미엄스위트 독채풀빌라)
*디럭스풀빌라,투베이풀빌라까지 풀빌라 객실내에는 스탠딩수전과 모던한 욕조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입욕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스위트 독채풀빌라, 패밀리독채풀빌라는 객실내 스파실에 월풀욕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이곳은 입욕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개별바비큐
객실내에는 부엌용품들이 있어 간단한 조리를 해드실 수 있지만 고기와 같은 직화구이는 이용할수없으며 싸이렌이 울립니다
숯이나 그릴등을 직접 싸가지고 오셔서 실내에서 고기를 구워드실 수 없으니 반드시 숙지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삼겹살등 바베큐는 반드시 바베큐장에서 시설이용을 하셔야 하며 객실내에서 구워드실 수 없습니다. 발각시 패널티 5만원이 부과되오니 불미스러운 일이 없도록 협조부탁드립니다.
바베큐시설이용비용 디럭스풀빌라와 투베이풀빌라 : 2인기준 2만원 1인추가시마다 5,000원 [참숯+그릴+그릴망+집게 제공]
바베큐시설이용비용 프리미엄 독채풀빌라,패밀리 독채풀빌라 : 2인기준 2만원 / 기준인원 추가시 문의 [참숯+대형그릴+그릴망+집게 제공]
복층
독채객실
IPTV/WiFi
풀빌라
수영장(온수/미온수)
2024년 수영장안내
전 객실 개인풀빌라 미온수및 온수 개인수영장 운영됩니다.
프리미엄독채풀빌라 와 패밀리독채풀빌라는 11월~5월까지 수영장에 방한장치 설치됩니다.
[개인수영장 미온수 및 온수 이용비용]
미온수 (수영장온도 26~28도 유지) : 동절기 (11월~3월까지) 6만원
온수 (수영장온도 31~33도 유지) : 동절기 (11월~3월까지) 10만원
미온수 (수영장온도 26~28도 유지) : 봄.가을 (4~6월/9~10월) 6만원
온수 (수영장온도 31~33도 유지) : 봄.가을 (4~6월/9~10월) 10만원
온수 (7,8월) 5만원
7,8월은 수영장 온도를 올리지 않아도 기본 미온수 온도가 유지되는 편입니다.
비가와도 이용에 무리 없지만 아이가 있어서 걱정이 되시거나 하면
미온수및 온수 모두 사용 가능하며 별도로 전화요청하시면 됩니다.
# 미온수및 온수신청시 입실시간인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5시간 공급되고 남은시간 잔열로 이용가능합니다.
# 24년 3월 19일부터 미온수비용 별로도 가격이 변경되며 수영장이용하지 않을시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하실수 있습니다.
변경일 이전에 예약하신 경우 미온수비용이 포함되어 예약하셨으므로 별도 부담없이 기본 미온수 제공해드립니다.
* 방문일 전날까지 예약이완료되어야 미온수수영장이 준비됩니다.
* 급하게 당일예약하실 경우는 숙소측과 통화 후 미온수나 온수가 준비 가능한지 객실인지 확인해보시고 예약하시면 됩니다.
* 프리미엄독채풀빌라 와 패밀리독채풀빌라는 겨울내내 수영장에 방한장치 후 미온수및 온수 수영장 공급가능합니다.
* 예약 완료 시 입실일 하루 전 숙소에서 비대면 체크인 안내와 함께 수영장 이용 여부 확인 메세지를 문자 발송해드립니다.
* 수영장 주변은 나무데크로 만들어져 있어 가시, 상처, 못 등의 우연한 사고가 발생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드시 아쿠아슈즈등 신발을 신고 주변을 다니셔야 합니다.
* 수영장 이용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숙소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차가능
패밀리
계곡인접
펜션즐기기
[주변관광지]
· 제천벚꽃축제
· 충주솟대축제
· 하천낚시터
· 만수계곡
· 봉황자연휴양림
· 수안보온천
· 계명산자연휴양림
· 청풍문화재단지
· 충주호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입실 시간은 이용당일 15:00부터 20:00 까지 입니다.
20:00 이후 펜션에 도착하게 되는 경우에는 사전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완료 시 입실일 하루 전 숙소에서 비대면 체크인 안내와 함께 수영장 이용 여부 확인 메세지를 문자 발송해드립니다.
- 저희 개별 수영장은 30~40톤이 넘는 대형 수영장으로 성인 10명이 들어가도 넉넉한 정도입니다. 그만큼 많은 양의 물이 소요되므로 짧은 시간에 온도를 올리기 어렵습니다.
- 수영장 주변은 나무데크로 만들어져 있어 가시, 상처, 못 등의 우연한 사고가 발생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드시 아쿠아슈즈나 슬리퍼 등을 신고 주변을 다니셔야 합니다.
- 수영장 이용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숙소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예약공지
기준인원 초과시 (24개월 이상부터) 1인 3만원입니다.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미성년자는 혼숙이 불가능하며, 동성일 경우 보호자 동반이나 동의가 있을 경우에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