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호

스파
춘천(남이섬) 블라블라펜션(레고랜드인근)
  • 기준 2인 / 최대 3인
  • 퀸 침대 1개
  • 금연객실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2:00
34%
120,000
79,000
예약마감
후기
기본정보
인원 추가 정보
- 인원 : 기준 2명 / 최대 3명
- 인원추가 : 가능
- 인원추가요금 : 성인 20,000원, 아동 10,000원, 유아 무료
- 아동 기준은 초등학생까지입니다.12개월미만 유아 무료로 입실가능합니다.(유아 침구류 본인 지참 )
객실 정보
원룸형 / 14평
구비시설
스파/월풀, 개별바비큐, 빔프로 젝트, 침대, 에어컨, TV, 취사시설, 식탁, 냉장고, 전자레인지, 제트스파, 인터넷 PC, 게임기 설치, 빔프로젝터, 미니당구대, 라탄그네, 전기쿡탑, 의자, 헤어드라이기, 전기밥솥, 취사도구일체, 욕실용품(샴프, 린스, 바디클린저, 치야, 비누, 수건)
객실안에서 모든 것을 한번에~!!
개별제트스파와 바비큐장이 객실 바로앞에 있는 행복별 룸입니다.
제트스파에서는 방해 받지 않게 스파를 즐기실 수 있으며 천정에는 레인샤워기와 led무드등을 설치하여 스파 이용시 한층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하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바비큐시에는 바로 옆 TV를 설치하였고 객실내에는 당구대, 빔 프로젝트를 설치하여, 인터넷PC, DVD를 통한 영화감상, 혹은 인터넷사용이 가능하도록 모든 것을 구비하엿습니다.
그야말로 입실하는 순간부터 퇴실시까지 모든 것이 한곳에서 가능한 멀티 스파룸입니다.
· 각 객실마다 최고급 제트스파를 실내에 설치하여 피곤에 지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선물합니다.
· 또한 TV를 보면서 바비큐, 스파 등을 즐기실 수 있으므로 객실 앞에 설치된 단독 바베큐장, 제트스파에서 방해받지 않게 모든 걸 즐기실 수 있습니다.
※ 객실 앞에 설치된 개별 바비큐장
· 각 객실마다 TV를 보면서 바비큐와 스파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객실 앞 테라스에서 단둘이 즐기는 바비큐 파티를 즐겨 보세요.
· 그릴 + 석쇠 + 참숯 : 10,000원(2인), 15,000원(3인), 20,000원(4인)
· 바비큐세트 따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문의주세요.
※ 식수, 양념, 커피, 차 무료 제공!
·하얀별에서는 따로 식수를 사오실 필요 없이 무료로 식수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객실에서 비치된 양념(설탕, 소금, 식용유, 식초, 간장, 고추가루, 다시다)이 있으니 따로 준비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카페에서 커피와 다양한 차종류를 무료로 드실 수 잇게 준비해놓았습니다.
※ 빔프로젝트 &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
※ 당구대, 인터넷 PC설치
※ 자전거 대여
※ 펜션 앞 수영장과 작은 계곡이 있습니다.
시설 및 서비스
베드구성
퀸 침대 1개
03.29~03.30
79,0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