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특가

강릉 아띠랑스스파펜션

숙소 위치보기
4.1(383)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사장님의 친절한 대접과 가격대비 훌륭한 숙박 환경이 인상적입니다. 복층 구조는 전기장판이 제공되어 불편함이 없으며, 전체적으로 가족이라면 만족할만한 숙소입니다. 체크인이 늦게 이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대해주셨고, 앞뒤로 자연환경을 눈으로 즐길 수 있어 로케이션이 좋습니다. 단 벌레가 가끔 등장할 수 있으니 이점은 참고해야 할 것입니다.
Banner

객실선택

복층테라스2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78%
189,000
쿠폰가
41,000

테라스복층스파3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44%
99,000
55,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방동길 276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
4.1 (383)
숙소소개
★고객님의 안전 및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전 객실 매일 청소 및 소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 손 세정제 비치 완료★
영화같은 멋진하루,설레임 과 감동이 있는 고품격 스파여행으로 초대합니다.
아띠랑스펜션은 2015년 5월 1일 오픈한 신축건물입니다.전 객실 스파설치로 한층 이국적인 펜션여행을 선물합니다.각 객실의 로맨틱 침실과 전용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독립형구조입니다. 사천해변과는 도보로 3분거리에 있는 펜션 아띠랑스입니다.
하늘창복층스파/테라스복층스파 객실의 경우 랜덤배정이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객실이 있는 경우에는 펜션으로 미리연락 부탁드립니다. 연락이 없는 경우 랜덤배정 입니다.
1객실당 주차 1대 가능
- 제로페이 이용 가능한 가맹점입니다.
"다양한 할인이벤트 진행중 - 펜션 홈페이지 참고 "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스파/월풀/욕조
icon_image_1애견동반
icon_image_2주차가능
icon_image_3개별바베큐
icon_image_4풀빌라
icon_image_5바베큐
icon_image_6무료영화(OTT)
icon_image_7와이파이
icon_image_8복층구조
icon_image_9야외테라스
편의시설 소개
스파/월풀
· 하늘창복층스파, 테라스복층스파 객실만 스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애견 펜션이다 보니 스파 작동 시 발생하는 소리로 인해 애견 짖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오후 10시 이후 스파 이용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 ※
개별바비큐
· 아띠랑스펜션의 바비큐는 실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독립바비큐공간에서 날씨와 상관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강풍, 우천시 테라스 개별바베큐 이용 불가*
· 지글지글 맛있는 소리를 내며 익어가는 바비큐를 맛보며 추억을 나눠보세요.
· 숯불은 이용 한시간 전에 말씀해주시면 바로 이용하실수 있도록 준비해드리겠습니다.
· 이용시간 : 오후6시부터 이용 가능하며, 마지막 숯불 피우는 시간은 8시입니다. 바베큐장 이용은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1층 공동 바베큐장이라 소음이 위층으로 전달될 수 있습니다. 너무 소란스럽지 않게 이용 부탁드립니다)
· 이용요금 : 2인기준 20,000원(1인추가시 5,000원) *현장결제
· 자이글 이용요금 : 2인기준 20,000원 *현장결제
복층
IPTV/WiFi
· 전 객실 와이파이 , IPTV 무료제공합니다
· 스마트폰과 넷북 또는 노트북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와이파이를 설치하여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 무료영화(OTT)
· 넷플릭스 이용 가능
· 일회용 욕실용품 무료제공: 욕실용품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제공되는 용품은 가져가셔도 됩니다.
· 커피&차: 카페에 커피와 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향긋한 차를 마시며 피로를 풀어보세요.
무료영화(OTT)
· 넷플릭스 이용 가능
야외테라스
풀빌라
복층테라스 객실 개별수영장 2024.06.06~2024.09.21 오픈예정
바비큐장
· 숯불은 이용 한시간 전에 말씀해주시면 바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해드리겠습니다.
· 이용시간 : 18시 ~ 22시까지
· 이용요금 : 2인 기준 20,000원 현장결제(1인 추가시 5,000원)
반려동물
[반려동물 입실 주의사항]
· 7kg 이하 소형견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 애견 1마리당 1박 기준 20,000원 ,한 객실당 최대 2마리 입실 가능 (현장 결제)
· 애견 동반시, 사전문의필수 펜션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애견 이외의 동물들은 입실 불가입니다)
주차가능
· 주차가능(1객실당 1대 가능 / 주차장 건물 뒷편에 위치)
· ※복층테라스 : 2층 위치
· ※하늘창복층스파 : 3층 위치
· ※숙소 내 엘리베이터 없습니다.
펜션즐기기
[펜션즐기기]
· 일회용 욕실용품 무료제공: 욕실용품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제공되는 용품은 가져가셔도 됩니다.
· 커피&차: 카페에 커피와 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향긋한 차를 마시며 피로를 풀어보세요.
[주변관광지]
· 오죽헌
· 참소리박물관
· 경포대
· 주문진항
· 안목 커피거리
· 정동진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전기차충전소 없습니다.
냦11:00~15:00시 까지는 객실 청소시간이므로 입,퇴실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퇴실 30분전에 도착할시에는 사전에 연락주세요.
22시 이후에 도착할시에는 사전에 연락주세요.
퇴실시 카드키를 꼭 반납해주시고 파손된 물건이나 불편했던 점을 말씀해 주시면 참고 하겠습니다.
풀빌라복층테라스 객실 개별수영장은 9월11일까지만 운영합니다. (개별 수영장 이용 기간은 현장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이용 전 펜션으로 확인)
하늘창복층스파/테라스복층스파 객실의 경우 랜덤배정이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객실이 있는 경우에는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연락이 없는 경우 랜덤배정 입니다.
★ 경포대를 꼭 경유해서 와주세요!! (경포대 해수욕장으로 오신 후 펜션 주소 찍고 오시면 됩니다) ★
※ 애견 펜션이다 보니 스파 작동 시 발생하는 소리로 인해 애견 짖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오후 10시 이후 스파 이용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 ※
[랜덤배정 객실 안내]
객실타입, 구비시설, 구비물품 등 전부 동일
시설 위치의 좌, 우 만 다름
예약공지
퇴실하시기전 잊은 물건이 없나 잘 살펴주시고 되도록 시설물 및 소모품은 원위치에 정돈해 주세요.
예약은 실시간예약을 이용해주세요.
1객실당 주차 1대 가능
예약하신후 예약금을 꼭 예약자 이름으로 100% 입금하셔야 합니다.
예약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르실 경우 전화로 꼭 확인해 주세요.
무통장 입금 신청 후 12시간 이내에 입금을 하지 않을 경우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객실 및 기타 시설물은 다른 사용자를 위해 깨끗이 사용해 주세요.
객실에서는 금연입니다.
실내외 집기파손, 침구에 담배불 자국, 과일주스 자국 등 발견시 배상해야 하니 주의하세요.
다른사람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소란스러운 행동이나, 음주, 고성방가, 무질서 등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쾌적하고 안락한 펜션 운영 방침에 따라 최대정원 이상의 입실은 금하며 손님 초대도 불가합니다.
이용 시 시설물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음식찌꺼기 및 쓰레기는 깨끗한 환경을 위하여 꼭 분리수거 해주세요.
미성년은 혼숙이 불가능하며 동성일 경우 보호자의 허락이 있어야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객실을 이용하실 때에는 꼭 내집처럼 사용해주시고 혹시 불편한 사항은 말씀해주시면 노력하겠습니다.
객실 내 홍게, 대게, 조개찜 등 반입 및 취식금지
펜션에서는 생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넷플릭스 계정은 제공하지 않으며, 개인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사용하셔야 됩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