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마리모펜션

숙소 위치
숙소 위치보기
5.0(44)
ChatGPT로 요약한 후기를 검토 중이에요
Banner

객실선택

비단-2F

  • 기준 2인 / 최대 4인
  • 퀸 침대 1개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100,000

동주-2F

  • 기준 6인 / 최대 10인
  • 침구 6개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180,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address_icon경상북도 경주시 감포읍 대밑길 16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
5.0 (44)
숙소소개
"전객실 바다전망 & 해수풀수영장 M.A.R.I.M.O"
마리모펜션의 전 객실 모두 바다전망으로 객실안에서 멋진 일출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우측편 방향으로 문무대왕릉과 봉길해수욕장이 보여서 언제나 장관을 연출합니다. 마리모펜션에서 숙박하시는 분들은 1층에 마련된 해수풀장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야외수영장의 시원함을 느끼시면서 수영장 천정이 있기 때문에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수영을 즐기기 안성맞춤입니다. 유리로 되어진 실내바베큐장이기 때문에 바닷바람은 막아주지만 멋진 바다 풍경은 그대로 감상하시면서 멋진 바닷가바베큐 파티가 가능하십니다. 바비큐장에는 초대형TV가 설치되어 있으며 에어컨(온풍기) 등 냉난방시설까지 갖추어서 날씨나 계절에 관계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펜션에서 걸어서 3분정도 거리부터 봉길해수욕장과 대본항의 자연산 횟집들이 즐비하게 모여 있는 회센터길이 시작됩니다. 자연산 미역, 성게, 장어 등 싱싱한 자연산 회와 함께 얼큰한 매운탕도 드시고 아침에는 전복죽도 든든하게 맛보실 수 있습니다. 대본항에 새벽에 들어오는 고깃배에서 바로 신선한 생선을 포장 해 가실 수도 있습니다. 역사체험과 물놀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펜션 바로 옆 봉길해수욕장이 있습니다. 동글동글한 몽돌과 모래가 동시에 있는 멋진 해변을 가지고 있습니다. 백사장과 동글동글한 자갈이 공존하는 봉길해수욕장에서 소원도 빌어보세요!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icon_image_1개별바베큐
icon_image_2수영장
icon_image_3바베큐
icon_image_4와이파이
편의시설 소개
개별바비큐
· 비단 객실 이용시, 객실과 연결 된 객실 바로 앞 데크의 바비큐테이블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진주, 동주, 명주, 앵무, 민들, 백합 객실은 1층의 사계절 실내바비큐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IPTV/WiFi
· 마리모펜션은 전 객실 무료로 와이파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영장
· 해수 수영장
· 마리모펜션에서 숙박하시는 분들은 1층에 마련된 해수풀장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 야외수영장의 시원함을 느끼시면서 수영장 천정이 있기 때문에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어서
· 아이들과 함께 수영을 즐기기 안성맞춤입니다. (수영복 및 튜브 등 수영용품은 개별준비)
바비큐장
· 바비큐를 위한 숯과 그릴을 유료서비스로 준비하여 드립니다.
· 숯그릴 비용 : 2인기준 10,000원 (추가1인 5,000원)
· 삼겹살보다는 목살을 1.5센티 두껍게 준비해오시거나, 미리 펜션으로 전화주시면 근처 횟집에서 장어구이를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해드립니다^^
· 진주, 동주, 명주, 앵무, 민들, 백합 객실은 1층의 사계절 실내바비큐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비단 객실은 객실과 연결 된, 객실 바로 앞 데크의 바비큐테이블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가능
펜션즐기기
[펜션서비스]
· 장보기: 펜션으로 미리 연락주시면 당일 준비한 싱싱한 장어구이 또는 자연산회를 장보기 서비스 해드립니다.
· 마리모펜션에서는 1층 공동주방쪽에 마련된 커피머신에서 숙박고객분들께 커피를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펜션으로 사전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약공지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미성년자는 혼숙이 불가능하며, 동성일 경우 보호자 동반이나 동의가 있을 경우에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