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케어

태안(안면도) 양지펜션

숙소 위치
숙소 위치보기
4.8(13)
ChatGPT로 요약한 후기를 검토 중이에요
배너
선착순 3% 할인

최대 할인 쿠폰은 조기 마감 가능

야놀자 케어
야놀자케어 숙소 (100% 환불 + 최대 100% 보상)
Banner

객실선택

207호 해상

  • 기준 2인 / 최대 4인
  • 퀸 침대 1개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3%
55,000
쿠폰가
53,350
위치/교통
address_icon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방포로 82-4
픽업
종류 : [자체픽업]
・ 픽업장소 : 안면도 시외버스터미널
안면도 시외버스터미널에 내리셔서 전화 연락주시면 픽업서비스 해드립니다.
후기
4.8 (13)
숙소소개
방포 해수욕장 600m(도보10분) / 꽃지 해수욕장 1.8km(차량3분)
사람 전용 야외 수영장 (6.7mX3mX깊이1m)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애견동반
icon_image_1주차가능
icon_image_2수영장
icon_image_3해수욕장인근
icon_image_4바베큐
icon_image_5와이파이
편의시설 소개
IPTV/WiFi
·전 객실 초고속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
수영장
·사람 전용 야외 수영장 (6.7mX3mX깊이1m) 사람만 이용 가능. 튜브와 어린이 구명조끼 펜션 자체 구비 되어 있습니다.
[반려동물 동반 안내]
·전객실 8kg미만 반려동물 2마리까지 동반입장 가능. 1마리당 1박에 1만원 추가요금.
바비큐장
· 국내산 고급 참숯 숯불, 고급 야자숯+그릴+석쇠+쿠킹호일+굵은소금+식탁보 (2~3인 기준 2만원, 4~6인 기준 3만원, 7~10인 기준 4만원)
· 그릴,버너,불판 등 개인장비는 객실외 공동 바베큐장도 절대 반입불가.(적발시 환불없는 강제 퇴실조치)
· 모든 해산물(매운탕,대하구이도 포함),직화고기구이 객실 내 취사 절대 불가. 해산물과 고기류는 야외공동바베큐장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반려동물
-전객실 8kg미만 반려동물 2마리까지 동반입장 가능. 1마리당 1만원추가요금.
주차가능
해수욕장인근
· 펜션에서 차로 5분 거리에 꽃지 해수욕장, 방포항, 방포해수욕장 등 바닷가가 나오며, 근처에서는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펜션즐기기
· 낚시
· 갯벌체험 가능 (호미와 통 펜션에서 무료 대여)
· 해루질
· 해상레저체험(좌대낚시,배낚시 등) 예약 도와드립니다.
· 종일배낚시, 배낚시 체험은 단체할인10% 좌대낚시는 30000->25000원 할인 도와드립니다.(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22시 이후 펜션에 도착하게 되는 경우에는 사전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정리 후 퇴실점검을 받으셔야 하며, 점검 후 객실 키를 반납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공지
★애견&애묘 7kg미만 소형견,소형묘 입실가능.(현장추가요금 10000원,배변패드2장제공)★
★예약인원 외 "사전 상의 없는" 추가 방문객은 객실은 물론 펜션 입장불가. (적발시 인당 패널티 20000원 청구.)★
★영유아 포함 어린아이들도 이용하는 펜션입니다. 객실 내 흡연 절대 금지. (흡연으로 인해 다음 예약자에게 컴플레인 들어오면 흡연 한 손님에게 책임을 묻습니다.)★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미성년자는 혼숙이 불가능하며, 동성일 경우 보호자 동반이나 동의가 있을 경우에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1.무료 휴대용 족구매트 대여 (6-10인용, 펜션 근처 바닷가에서 이용 가능)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