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한옥마을삼락헌한옥펜션
  • 기준 4인 / 최대 5인
  • 금연객실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주차불가
150,000
예약마감
후기
기본정보
인원 추가 정보
- 인원 : 기준 4명 / 최대 5명
- 인원추가 : 불가능
- 기준 인원(4)을 초과하는 추가 인원 요금은 현장 결제 부탁드립니다.
객실 정보
거실+방, 복층형 / 0평
구비시설
냉장고,드라이기,쇼파,식탁,에어컨,욕실용품,전자레인지,커피포트,타월,TV,화장실
[객실설명]
ㅁ 건축을 전공 한 주인장이 직접 만들고, 운영하는 한옥숙박집입니다. 조명 아래 편안함이 돋보이는 한옥룸입니다. 기둥목재, 서까래, 천정등이 조화를 이루며, 복층구조로 이루어진 독특한 방입니다. 한옥과 현대적 소재 소파, 씽크대, 식탁, 침대등 현대적 소재를 주인장의 감각으로 연출해 놓은 세련된 한옥방입니다.
한옥의 최대 단점인 방음부분을 강화한 방으로 독채처럼 사용 가능한 방입니다.
전주한옥마을 중심부에 위치한 접근성 높은 숙소입니다.
1분만 걸어가면 먹거리 길에서 맛있는 간식도 즐길수 있고, 전퉁문화시설(경기전, 전동성당, 전주역사관, 최명희문학관, 부채 문화관 등 ) 은 걸어서 5분이면 구경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객실유형]
ㅁ 복층형(온돌룸1+복층다락1+화장실1)
ㅁ 한옥은 목조건물로 취사는 불가능합니다.
[추가요금]
ㅁ 최대 5인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ㅁ 부득이하게 추가인원 발생시 관리자에게 전화주세요.
ㅁ 기준인원 초과시 1인 20,000원(유아포함)
[시설안내]
ㅁ Wi-Fi, TV, 에어컨, 공용냉장고, 침구류, 개별욕실, 헤어드라이기, 화장지, 세면도구(타월, 비누, 치약, 샴푸, 린스, 바디워시)
ㅁ 개별준비물 : 칫솔, 면도기
[서비스안내]
* 무료조식서비스 오전8:30-10:00
(흑임자죽, 수제쨈, 토스트, 제철과일, 음료, 커피)
* 최고급한복 대여할인서비스
* 전동바이크할인서비스
[주차안내]
ㅁ 전주한옥마을은 700여채 한옥이 밀집되어 있는 스로우시티 지정구역으로 마을 안에는 주차공간이 없습니다.
ㅁ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전주한옥마을 공영주차장 1,2,3에 주차하시고 3~5분정도 걸어오셔야 합니다.
ㅁ 주차요금 정산시 숙박영수증을 공영주차장에 보여주면 24시간동안 6천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ㅁ 주말이나 연휴에는 대성공영주차장(무료)에 주차하시고 셔틀버스(무료)를 타고 오셔야 될 경우도 있습니다.
ㅁ 입실시간 전이나 퇴실시간 이후에는 짐 보관이 가능하오니, 추차하신 후에는 짐을 숙소에 보관하러 오셔도 됩니다.
04.25~04.26
150,0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