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안면도) 로맨스펜션

숙소 위치
숙소 위치보기
2.0(5)
배너
선착순 3% 할인

최대 할인 쿠폰은 조기 마감 가능

Banner

객실선택

102호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4:00 ~ 체크아웃 11:00
3%
70,000
쿠폰가
67,900
위치/교통
address_icon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방포로 118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
2.0 (5)
숙소소개
ㅁ "로맨스펜션"은 안면도 해변까지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한 펜션입니다. 시원한 바닷 바람이 불어와 해수욕장 바로 옆에 있는듯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각 객실별 따로 준비한 바베큐장과 넓은 주차장은 손님들을 위한 저희 로맨스만의 작은 배려입니다.[각종 할인권 제공]ㅁ 리솜캐슬 스파힐인권제공, ATV, 서바이벌 등 레포츠 할인권 제공[객실별 개별 테라스]ㅁ 각 객실별로 넓은 야외 바베큐장 운영ㅁ 테이블, 바베큐 그릴에 숯을 피워드립니다.ㅁ 이용요금 : - 2인기준 1세트 20,000원- 3~4인기준 1세트 30,000원[체험즐기기]ㅁ 바로인근 방포항 바다낚시ㅁ 방포, 꽃지해변에서의 갯벌체험ㅁ 해수욕장 물놀이[주변관광지]ㅁ 꽃지해수욕장ㅁ 방포해수욕장ㅁ 안면해수욕장ㅁ 백사장해수욕장ㅁ 쥬라기박물관ㅁ 안면암ㅁ 안면도 자연 휴양림ㅁ 백사장 해상인도교ㅁ 안면도 해안길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icon_image_1해수욕장인근
icon_image_2와이파이
편의시설 소개
IPTV/WiFi
주차가능
해수욕장인근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예약공지
[꼭! 확인하세요.]ㅁ 예약 후 예약확정 문자를 받으셔야 예약이 완료됩니다. 문자를 받지못한 경우는 예약이 잘못된 경우이니 꼭 예약상태를 확인하셔야 합니다.ㅁ 예약 후 펜션 연락처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ㅁ 예약 후 펜션으로 입실시간, 주차문의 등 사전확인하여 입실당일 불편이 없길 바랍니다.ㅁ 예약자 사정에 의한 예약취소는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처리 됩니다.ㅁ 1인추가 10,000원 유아포함 발생(36개월 이상)ㅁ 기준인원으로만 예약이 가능하며 추가인원은 현장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ㅁ 추가인원 현장 미결제시 추가인원은 입실이 불가합니다.ㅁ 추가인원을 관리자에게 문자로 보내주시면 침구세팅을 미리 해놓겠습니다.[입실/퇴실시간 안내]- 입실시간 : 오후 2:00시 부터- 퇴실시간 : 익일 오전 11:00시 까지- 오후 10시 이후의 입실은 미리 연락부탁드립니다.ㅁ 펜션연락처는 예약과 동시에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자동발송됩니다.ㅁ 예약 전 취소수수료를 꼭 확인바랍니다.ㅁ 기준인원 및 최대인원은 반드시 지켜주세요.ㅁ 입실 및 퇴실시간은 반드시 지켜주세요.ㅁ 미성년자는 법적동의없이 입실 및 혼숙이 불가합니다.ㅁ 애완동물과 함께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위반 시 환불이 불가하며 퇴실조치 됩니다ㅁ 개인소지품 분실시 펜션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꼭 중요한 개인소지품을 잘 보관해주세요ㅁ 객실에서 육류 및 튀김등의 음식조리를 금지합니다. 바베큐 이용 시 꼭 지정된 장소를 이용 부탁드립니다ㅁ 오후 10시 이후 바베큐장 이용은 고성방가 및 타 객실 이용객을 위해 금지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ㅁ 객실에서는 금연입니다. 테라스 및 지정된 흡연장소를 이용해주세요.ㅁ 집기파손 시 파손 물품은 변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실구입가 기준으로 변상을 해야하니 주의부탁드립니다.ㅁ 퇴실시 객실정리 및 음식물을 비롯한 모든 쓰레기는 꼭 분리수거 부탁드립니다.[예약 및 이용 시 주의사항]ㅁ실시간예약 특성상 간혹 예약이 중복될 수 있으며, 바로 연락드려 전액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ㅁ이용불가 안내를 받았을 경우 직접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하니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ㅁ예약변경 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라며, 업체규정에 따라 변경이 불가하거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ㅁ고객 연락처 오기재로 인해 연락이 불가할 경우, 예약이 자동취소 될 수 있습니다.ㅁ단순변심, 고객사정으로 인한 취소 시 취소환불수수료가 적용됩니다.ㅁ취소수수료는 할인(쿠폰,즉시할인 등) 적용 전 객실판매금액(=정상가)를 기준으로 책정됩니다.ㅁ추가인원요금이 예약 시 결제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현장결제 부탁드립니다.ㅁ최대인원 초과 입실 시 입실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ㅁ객실별, 일자별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숙소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ㅁ늦은 입실 시 업체에 사전연락 부탁드립니다.ㅁ업체 물품의 파손 및 분실 시 업체기준으로 변상하셔야 합니다.ㅁ반려동물 전용 업체가 아닌 경우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ㅁ당일예약 후 당일이용건일 경우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니 업체에 사전확인 부탁드립니다.ㅁ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만 입실 시 입실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ㅁ사전예약취소 없이 사용하지 않은 예약건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ㅁ부대시설 및 객실비품은 업체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ㅁ업체 이미지는 실제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