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변산반도) 요트펜션

숙소 위치
숙소 위치보기
4.5(4)
ChatGPT로 요약한 후기를 검토 중이에요
Banner

객실선택

해당 날짜의 모든 객실이 만실입니다.

바다전망 302호 특실

  • 기준 8인 / 최대 16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0:00
400,000
예약마감

바다전망 202호 특실

  • 기준 8인 / 최대 16인
위치/교통
address_icon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 궁항영상길 51-11
픽업
종류 : [자체픽업]
후기
4.5 (4)
숙소소개
ㅁ 변산반도 궁항바다에 둘러쌓여 바다와 함께한 아름다운 요트펜션, 태고의 모습 그대로를 간직한 비경중에 비경입니다.시원시원한 넓은 창의 객실은 파아란 하늘과 푸른 바다를 품은 풍경과 파도소리를 들으며, 아름다운 바다를 즐기기에 최고입니다.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즐거운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icon_image_1수영장
icon_image_2해수욕장인근
icon_image_3와이파이
icon_image_4상비약
편의시설 소개
IPTV/WiFi
수영장
상비약
주차가능
해수욕장인근
이용안내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예약공지
ㅁ 기준인원 초과시 1인당 20,000원(24개월 이상 유아포함)ㅁ 기준인원으로만 예약이 가능하며, 추가인원은 숙소로 사전예약 바랍니다.ㅁ 추가인원 미결제시 추가인원은 입실이 불가합니다.[입.퇴실안내]ㅁ 입실시간 : 오후 3시 이후ㅁ 퇴실시간 : 오전 10시 30분 이전ㅁ 입실이 늦어질 경우 펜션으로 연락해주세요.ㅁ 기준인원 및 최대인원은 반드시 지켜주세요.ㅁ 입실 및 퇴실시간은 반드시 지켜주세요.ㅁ 미성년자는 법적동의없이 입실 및 혼숙이 불가합니다.ㅁ 애완동물과 함께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위반 시 환불이 불가하며 퇴실조치 됩니다ㅁ 개인소지품 분실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꼭 중요한 개인소지품을 잘 보관해주세요ㅁ 객실에서 육류 및 튀김등의 음식조리를 금지합니다.ㅁ 객실에서는 금연입니다. 테라스 및 지정된 흡연장소를 이용해주세요.ㅁ 집기파손 시 파손 물품은 변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실구입가 기준으로 변상을 해야하니 주의부탁드립니다.ㅁ 퇴실시 객실정리 및 음식물을 비롯한 모든 쓰레기는 꼭 분리수거 부탁드립니다.[예약 및 이용 시 주의사항]ㅁ실시간예약 특성상 간혹 예약이 중복될 수 있으며, 바로 연락드려 전액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ㅁ이용불가 안내를 받았을 경우 직접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하니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ㅁ예약변경 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라며, 업체규정에 따라 변경이 불가하거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ㅁ고객 연락처 오기재로 인해 연락이 불가할 경우, 예약이 자동취소 될 수 있습니다.ㅁ단순변심, 고객사정으로 인한 취소 시 취소환불수수료가 적용됩니다.ㅁ취소수수료는 할인(쿠폰,즉시할인 등) 적용 전 객실판매금액(=정상가)를 기준으로 책정됩니다.ㅁ추가인원요금이 예약 시 결제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현장결제 부탁드립니다.ㅁ최대인원 초과 입실 시 입실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ㅁ객실별, 일자별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숙소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ㅁ늦은 입실 시 업체에 사전연락 부탁드립니다.ㅁ업체 물품의 파손 및 분실 시 업체기준으로 변상하셔야 합니다.ㅁ반려동물 전용 업체가 아닌 경우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ㅁ당일예약 후 당일이용건일 경우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니 업체에 사전확인 부탁드립니다.ㅁ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만 입실 시 입실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ㅁ사전예약취소 없이 사용하지 않은 예약건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ㅁ부대시설 및 객실비품은 업체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ㅁ업체 이미지는 실제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