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트윈룸 노오션뷰

반려견 객실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 기준 2인 / 최대 3인
  • 싱글 침대 1개, 더블 침대 1개
  • 금연객실
주요 서비스 및 편의시설
  • 무료 와이파이
  • 테라스
숙박
체크인16:00 ~ 체크아웃 11:00
264,000
예약마감
후기
기본정보
8.3평, 더블 침대 1개 + 싱글 침대 1개
2인 기준 / 1인 추가시 33,000원 / 최대 3인
에어컨, TV, 냉장고, 커피포트, 전자식 금고
샤워시설, 비데, 욕실용품, 드라이기, 가운
개별 테라스
무료 Wi-Fi
금연 객실
반려견 전용 어메니티- 높이 맞춤 전용 침대 및 방석- 전용 수건 2장, 배변판, 배변패드 2장, 배변봉투 2장, 샹품- 히노끼탕(유료 대여)
[반려견 이용 정책]
반려견 동반 객실을 제외한 모든 객실은 반려견 동반 입실이 불가합니다.
- 반려견 동반 투숙 시 반려견의 견종 및 몸무게 제한은 없으나 15kg 이상의 반려견은 호텔 내부 공용 공간에서 반드시 입마개를 착용하여야 합니다.
(입마개 미착용 시 입실 및 예약에 대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입마개는 호텔 내 앙빵 멀티샵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 1마리 이상의 반려견 추가 시 마리 당 35,000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대형견은 객실 당 1마리에 한하여 입실이 허용됩니다.)
- 반려견 추가 시 제공되는 어메니티: 배변패드 2매, 배변봉투 2매, 수건 2장, 밥그릇 1개
- 반려견 허용 식음업장: 오!크랩, 경양식 1982, 더그라운드, 앙빵 (내부 입장 시 케이지 또는 개모차 이용이 필수 입니다.)
- 펫모차(반려견 유모차)는 프론트에서 대여 가능하며 1시간 당 5,000원, 종일 20,000원 입니다.
- 파인타워 인피니티풀의 카바나 이용 시, 반려견 동반 입장 가능합니다. (개모차 또는 케이지 필수/ 단, 카바나 선착순 마감 시 입장 제한, 수영조, 풀사이드 이동 제한)
- 호텔 외부 이동 시 반려견 목줄 착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내 직원 방문하여 서비스가 필요할 시, 반려견의 안전을 위하여 반드시 케이지 안 또는 목줄 착용이 되어야 합니다.
- 객실 내ᆞ외부에 동반 반려견을 절대 혼자 두어서는 안되며, 보호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 및 동반 반려견 분실에 대해서 세인트존스호텔과 직원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다른 반려견 또는 사람에게 심한 짖음과 공격성을 보이는 반려견은 환불없이 퇴실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 동반 반려견이 다른 고객과 반려견에게 피해를 주거나 사고가 발생한 경우 당사자 간의 해결을 원칙으로 하고, 세인트존스호텔과 직원에게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 호텔 내/외부에서 배변 시 배설물은 바로 치워야 합니다.
- 투숙 시 반려견으로 인한 호텔의 손상 혹은 피해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지고, 반려견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다른 고객이나 직원에 대해서도 전적으로 책임 을 져야 하며, 호텔에 반려견이 투숙하는 것 과 관련하여 발생한 실제 손실, 요구, 피해, 책임, 경비 및 비용(대리인/변호사 수수료 및 소송 비용 포함)에 대하여 “호텔 주체”를 위해 변상함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시설 및 서비스
객실구조
원룸형
객실구성
침대룸 1개
욕실 1개
베드구성
싱글 침대 1개
더블 침대 1개
세면도구
샴푸
컨디셔너
기타사항
비데
샤워 시설
목욕 가운
헤어드라이어
야외 서비스
테라스
인터넷
무료 와이파이
TV
LCD TV
식음료 시설 / 서비스
냉장고
생수
객실 구비 시설
안전금고
에어컨
04.19~04.20
264,0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