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스위트 트윈 오션

오션뷰, EFL 4인 혜택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 기준 2인 / 최대 4인
  • 퀸 침대 2개
  • 금연객실
주요 서비스 및 편의시설
  • 무료 와이파이
  • 테라스
숙박
체크인16:00 ~ 체크아웃 11:00
30%
726,000
506,000
후기
기본정보
E.F.L(Executive Lounge) 이용 안내
- 운영 장소 : 오션타워 16층 Executive Lounge
- 운영 시간 : 조식(07:00 ~ 10:00), 해피아워(16:00 ~ 21:00) *해피아워 입장마감 20:30
- 스위트 객실 이용 시 객실 타입별 기준 인원 만큼 포함, 골져스 오션(더블/트윈) 성인 2인 포함
- E.F.L 조식과 해피아워는 각 1회, 1시간 이용 가능
- 추가 인원 16층 E.F.L에서 현장 구매 가능
- 해피아워는 주류로 인해 미성년자 단독 입장 불가(보호자 동반 시 입장 가능)
- 사우나 가운 및 수영복 착용 후 입장 불가
- 프로모션 및 패키지 포함된 혜택에 따라 Executive Lounge 이용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제공사항: 객실 + EFL 4인
49.59㎡, 퀸 침대 2개
2인 기준 / 최대 4인
에어컨, TV, 냉장고, 커피포트, 전자식 금고
샤워시설, 비데, 욕실용품, 드라이기, 가운
개별 테라스
무료 Wi-Fi
금연 객실
[반려견 이용 정책]
반려견 동반 객실을 제외한 모든 객실은 반려경 동반 입실이 불가합니다.
- 스위트 객실은 반려견 동반 투숙 가능합니다. 단, 반려견 동반 투숙을 원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예약실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 신청 없이 반려견과 동반 투숙하는 경우 30만원의 벌금이 청구 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 스위트룸의 경우 20Kg 이상의 대형 반려견은 최대 2마리, 소형 반려견은 최대 3마리 까지 투숙 가능합니다.
- 반려견 투숙 시 반려견의 견종 및 몸무게 제한은 없으나, 15kg 이상의 반려견은 호텔 내부 공용 공간에서 반드시 입마개를 착용하여야 합니다.
(입마개 미착용 시 입실 및 예약에 대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입마개는 호텔 내 앙빵 멀티샵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1마리 이상의 반려견 추가 시 마리 당 35,000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펫모차(반려견 유모차)는 프론트에서 대여 가능하며, 1시간 당 5,000원, 종일 20,000원입니다.
*반려견 허용 식음업장: 오!크랩, 경양식1982, 더그라운드, 앙빵 (내부 입장 시 케이지 또는 개모차 이용이 필수 입니다.
*호텔 외부 이동 시 반려견 목줄 착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내 직원 방문하여 서비스가 필요할 시, 반려견의 안전을 위하여 반드시 케이지 안 또는 목줄 착용이 되어야 합니다.객실 내 직원 방문하여 서비스가 필요할 시, 반려견의 안전을 위하여 반드시 케이지 안 또는 목줄 착용이 되어야 합니다.
*객실 내ᆞ외부에 동반 반려견을 절대 혼자 두어서는 안되며, 보호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 및 동반 반려견 분실에 대해서 세인트존스호텔과 직원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른 반려견 또는 사람에게 심한 짖음과 공격성을 보이는 반려견은 환불없이 퇴실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동반 반려견이 다른 고객과 반려견에게 피해를 주거나 사고가 발생한 경우 당사자 간의 해결을 원칙으로 하고, 세인트존스호텔과 직원에게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호텔 내/외부에서 배변 시 배설물은 바로 치워야 합니다.
*투숙 시 반려견으로 인한 호텔의 손상 혹은 피해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지고, 반려견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다른 고객이나 직원에 대해서도 전적으로 책임 을 져야 하며, 호텔에 반려견이 투숙하는 것 과 관련하여 발생한 실제 손실, 요구, 피해, 책임, 경비 및 비용(대리인/변호사 수수료 및 소송 비용 포함)에 대하여 “호텔 주체”를 위해 변상함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시설 및 서비스
객실구조
거실과 방 분리
객실구성
침대룸 2개
욕실 1개
베드구성
퀸 침대 2개
세면도구
샴푸
컨디셔너
기타사항
비데
샤워 시설
목욕 가운
헤어드라이어
야외 서비스
테라스
인터넷
무료 와이파이
TV
LCD TV
식음료 시설 / 서비스
냉장고
생수
객실 구비 시설
안전금고
에어컨
04.26~04.27
506,0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